LOVE MY CAR/액세서리

나들이 갈 때 캠핑에 유용한 차량용품 추천!

2022. 4. 18. 07:00

ⓒpixabay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풀리자 겨우내 주춤했던 야외활동을 찾는 사람들도 부쩍 늘었는데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이 돌아왔음을 실감케 하는 요즘. 전국 곳곳의 캠핑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소확행 피크닉부터 감성 차박, 텐트 속 캠핑까지 모두가 야외 활동 준비에 한창입니다. 오늘은 평소 피크닉 등의 나들이를 즐기거나 캠핑의 맛에 빠진 캠린이(캠핑+어린이 : 캠핑초보)를 위한 유용한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튼튼한 고정, 마술같은 수납!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

 

예전에는 차 안에서 무언가를 먹는다고 하면 커피나 드라이브스루를 통해서 테이크아웃한 햄버거 정도가 다였는데 요즘에는 장시간 드라이브는 물론 차박 수요가 늘어나면서 차량 내에서도 식사 공간의 필요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차량 내 장착된 순정 컵홀더만으로는 차량 내 음료와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치 않습니다.

 

불스원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는 순정 컵홀더 크기에 맞게 견고하게 설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최대 4개의 컵거치가 가능하며 크기조절 확장형 홀더로 컵라면 및 휴게소의 대표 간식인 알감자 종이컵 등 다양한 사이즈의 음료와 음식이 수납가능 합니다. 또한 넌슬립 패드로 더욱 견고하게 사용가능하며 접었을 때 컴팩트한 사이즈로 보관이 편리합니다.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 편안하게 음료를 마시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공간 활용 높인 트렁크 정리함

 

차박 캠핑의 기본 아이템! 바로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이 아닐까 싶은데요. 많은 물건으로 정신없던 자동차 트렁크는 접이식 트렁크 정리함만 있다면 짐을 찾기 쉽고 보기 좋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트렁크 정리함은 수납 공간은 물론, 음료 보관용 보냉칸과 수납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활용성이 높습니다. 바닥면에는 밸크로가 부착되어 있어, 물품을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미사용 시에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으니, 효율적 공간 활용에도 문제없습니다.

 

 

 

스마트폰을 쉽게 거치할 수 있는 오토 스캔 무선 충전 거치대

 

요즘은 내비게이션 대신 스마트폰 내비 어플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내비 어플리케이션이 아니더라도 차를 운전하며 급한 전화를 받거나, 듣고 싶은 음악을 듣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런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대표적인 차량용품으로는 핸드폰 거치대가 있습니다.

 

불스원 오토스캔 무선 충전 거치대는 차량 통풍구에 간편 장착이 가능한 통풍구 거치식과 한 손으로 스마트폰 탈부착과 다양한 각도, 길이 조절이 쉽게 가능한 대시보드/유리면 흡착식 두 가지 타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크기가 다른 스마트폰으로 교체하더라도 거치대 하단스탠드 높이조절 없이 완전 자동으로 거치되어 편리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갤럭시 S21/아이폰 13 등 최신 스마트폰의 고속 무선 충전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차량 필수 아이템들을 알아보있습니다. 두껍고 어두운 외투 대신 밝고 가벼운 옷차림을 한 사람들로 거리는 활기찬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불스원 제품들로 즐거운 차박캠핑과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