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랜 시간 차량을 관리하다 보면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쾨쾨한 냄새인데요. 긴 시간 동안 차량 실내 관리를 잘해주지 않았다면 차량 내 음식물을 비롯해 오래된 오염물들이 악취를 풍기고 있습니다. 중요한 건 이런 냄새가 방향제나 탈취제를 사용해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다는 건데요. 이럴 때 가장 효과적인 냄새 제거 방법은 불스원 향기 톡톡 훈증캔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번 수요리뷰회는 제 차의 직접 오염된 냄새를 제거하며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불스원 향기 톡톡 훈증캔은 훈증캔 본체와 탈취제 액상 두 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 방법이 쉽고 편리하므로, 야외에서 차를 세울 수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탈취 시간과 환기 시간이 필요하니 15분 이상 여유 있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훈증캔 사용 전 약간의 준비를 해준다면 더 효과적인 차량 탈취가 가능합니다. 우선 자동차 시동을 건 후 A/C를 꺼줍니다. 그 후 송풍 조작이 필요한데요. 풍량은 최대, 바람 방향은 정면, 내부 순환 버튼 이 세 가지를 조작해 줍니다. 그럼 훈증캔 사용 전 1차 준비가 모두 끝났습니다.
훈증캔 사용 준비!
1) 자동차 시동을 걸어준다.
2) A/C 버튼을 OFF로 변경한다.
3) 풍량을 최대로 틀어준다.
4) 바람 방향을 정면 방향으로 변경한다.
5) 내부 순환 버튼을 눌러준다.
① 훈증캔을 조수석 발판 중앙 평평한 곳에 놓은 후, 상단의 필름을 뜯어줍니다. 상단 필름을 뜯고 나서 바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름을 벗겨낸 후 장시간 미사용 시 발열 불량의 원인이 되니 바로 사용하세요.
② 훈증캔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에 탈취제 액상을 부어야 하는데요. 절대 캔 윗면에 물을 부으면 안 되고, 사이 공간 안쪽으로 넣으셔야 합니다. 이 부분만 조심해서 40ml의 용액을 부어주면 탈취 준비는 끝났습니다!
③ 물을 다 넣었으면 차량 문을 닫아주세요. 잠시 후면 훈증캔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기 시작합니다. 이때 즉시 문을 닫고 차에 절대 탑승하지 않도록 합니다.
④ 차 문을 닫고 약 10분 정도 기다려주면 됩니다. 기다리기 지루하다면, 불스원 '물 없이 간편세차' 또는 '타이어 광택제'를 바르며 기다리면 차가 더 반짝반짝 해지겠죠? 😊
⑤ 10분이 지나면 시동을 끄고 앞, 뒷좌석 차 문을 모두 열어 5분 이상 환기해주세요!
불스원 살라딘 향기 톡톡 훈증캔은 녹차, 대나무, 감 추출물과 같은 식물 유래 원료로 액상을 만들어서 차량 내 에어컨과 히터 속 다양한 악취 원인을 탈취해 줍니다. 실제 악취 가스 탈취 시험도 완료했는데요! 화장실 악취의 주요 원인인 암모니아 가스, 생선 썩은 내를 유발하는 트리메틸아민, 달걀 썩은 내를 유발하는 황화수소 등 주요 3종 악취 가스 탈취에 효과적인 성분이 있어 효과적으로 악취 원인을 탈취해 준답니다.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의 기능
- 녹차, 대나무, 감 등 식물 유래 원료 첨가
- 에어컨, 히터 속 등 악취 가스 탈취
- 에센셜 오일 함유로 고급스러운 향 지속
불스원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을 사용한 후 차량에 탑승하면 기존처럼 쾨쾨한 냄새는 싹 사라지고, 향긋하면서 후레쉬한 허브향이 납니다. 살라딘 훈증캔은 뿌리 깊은 악취를 쉽고 빠르게 탈취할 수 있는 차량용품이에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향의 느낌으로 오랫동안 지속되어 함께 차를 타는 분들에게도 향긋한 시간을 선사한답니다.
내 차의 악취가 고민이시라면 주저 없이 살라딘 향기 톡톡 훈증캔으로 탈취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