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여름엔 이런 자동차 용품을! 여름 준비 차량용품 BEST 아이템 3

2022. 6. 13.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일 년의 절반이 지난 6월입니다. 여름철 뜨거운 열기는 사람뿐만 아니라 자동차에도 안 좋을 수 있기 때문에, 차도 여름을 준비해야 하는데요. 차량은 공들여 관리해 준다면 얼마든지 신차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여름맞이 차량 관리에 도움이 되는 여름철 불스원 차량용품 BEST 3에 대해 알아보려 해요.

 

 

 

 

뜨거운 열기는 그만!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썬바이저

자동차를 운전하다 보면 갑자기 내리쬐는 햇빛 때문에 눈을 찡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야가 확보되지 않으면 사고가 날 수 있기에 조심해야 하는데요. 불스원 UV 차단 선바이저는 햇빛 눈부심, 난반사된 빛 UV를 99% 이상 차단하기 때문에 안전한 시야 확보를 도와줍니다. 특히 운전 시 선바이저가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상하좌우 조절이 간편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속 주행 시 자동차에 장착해둔 차량용품들이 분리되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도 하는데요. UV 선바이저는 이중 고정 구조를 적용해서 고속 주행 및 차량 진동에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해요. UV 차단 선바이저와 함께라면 눈부심 걱정 없이 주행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도 가족 모두 청결한 탑승을 위한 차량용 청소기

코로나 확산 이후 청결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자동차는 내 가족들과 지인이 함께 타는 공간인 만큼 주기적인 위생 점검이 중요합니다. 차량을 운행하다 보면 내 외부에서 발생한 미세먼지와 이물질이 쌓이는데요. 이럴 때 불스원 익스트림 파워 청소기가 있다면 깔끔한 정리가 가능합니다.

 

불스원 익스트림 파워 차량용 청소기는 업그레이드된 알루미늄 팬 모터로 4500pa 흡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오염물부터 작은 먼지까지 빈틈없이 여과해주기 때문에. 협소한 부위도 문제없는 멀티툴과 물 세척이 가능한 이중 여과 필터로 탄탄한 구성을 자랑합니다. 자동차 청소기 구매 시 가성비와 성능 모두를 잡고 싶은 분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새 차처럼 관리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 불스원샷

불스원샷을 안 넣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넣어본 사람은 없다고 하죠! 더 든든하고 안전한 관리를 위해선 엔진이 튼튼해야 하는데요. 불스원샷을 통해 주기적으로 엔진 때를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는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때 생성이 시작되는데요, 누적되어 쌓이다 보면 차량에 이상 신호들이 생깁니다. 이때 불스원샷을 주입하면 엔진 때를 제거하면서 출력 및 연비 향상, 배출가스 저감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주유구에 연료와 함께 불스원샷을 넣어주어 편리하고 확실하게 관리해 보세요.

 

 

오늘은 여름맞이 차량 관리에 도움이 되는 불스원 차량용품 BEST 3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편의성과 실용성 모두 누리는 안전 드라이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