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내 차를 업그레이드해줄 가성비 TOP 유용한 자동차 실내 용품 BEST 4

2022. 7. 4.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도시를 떠나 여행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즌입니다. 많은 수의 자동차가 도로에 나오면서, 교통사고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과속이나 운전미숙의 사고들이 생각나겠지만, 사고율 1위는 전방 주시 태만으로 발생한 사고입니다.

 

운전 시 잠깐 한눈을 팔면 곧바로 사고로 이어지는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요. 차량 실내 용품 또한 운전에 방해되지 않는 용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내 차의 편의성을 업그레이드시킴과 동시에 운전에 방해가 되지 않는 불스원 가성비 TOP 실내 용품 BEST 4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고속 충전 시대, 배터리 부족으로 스마트폰이 꺼지는 일은 그만!

요즘 스마트폰의 배터리 소모가 빨라지며 차량 내 충전 중에도 배터리가 소진되는 경우를 경험하셨을 거예요. 특히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때 배터리 소모가 더 커져 주행 중 스마트폰 전원이 꺼지곤 합니다. 초고속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많이 발생하는 현상인데요. 자동차에서도 초고속 충전기를 사용하면 빠른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안심하고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사용이 가능하겠죠?

 

불스원 2포트 PD 초고속 C타입 충전기는 최신 휴대폰 PD 초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기존 QC고속 충전보다 약 70% 더 빠르게 충전되는 차세대 기술을 갖추었고, 차량 공급 전원에 상관없이 12V/24V 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이까지 ALL 자동 거치 +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운전하면서 한 손으로 핸드폰을 거치하려고 하면 굉장히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안전 운전을 위해서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무선 거치대로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오토스캔이 있고 없고에 따라 아주 큰 차이가 납니다.

 

불스원 오토스캔 무선 충전 거치대는 핸드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양옆은 물론 높이까지 스캔하여 최적의 무선 충전 위치로 자동 거치해 줍니다. 추가적인 조작이 필요 없어 안전한 운전이 가능하며, 충전 또한 15W 무선 고속 충전으로 편리합니다. 안정적인 주행을 위해 꼭 필요한 실내 차량 필수용품 중 하나겠죠? 크기가 작은 아이폰 미니부터 큰 사이즈의 갤럭시 노트 울트라까지 모두 소화 가능할 수 있어 차량용 선물로도 많이 추천되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에 충전 가능한 2in1 멀티 케이블

보통 운전자 핸드폰에 맞게 차량용 케이블을 구매하면 다른 사람이 탑승했을 때 충전 단자가 달라 충전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렇다고 주행 중 선을 자주 바꾸면 운전에 방해가 되고 불편한데요. 불스원 2in1 멀티 케이블은 애플 라이트닝 8핀 및 안드로이드 C타입을 모두 지원해 걱정 없습니다. 또한, 충전은 물론 데이터 전송까지 한 개의 케이블로 가능해 실용적입니다.

 

 

 

 

 

지저분한 모습은 그만! 선 정리 케이블로 깔끔하게

 

차량 내에 많은 제품을 구비하면 정리되지 않은 케이블 선이 어질러져 있습니다. 귀찮다는 이유로 방치하면 내구성이 떨어져 금세 망가지고 마는데요. 불스원 선정리 케이블 클립 하나만 있다면 여러 케이블이라도 말끔한 정리가 가능합니다. 차량 내부는 물론 가정 및 사무실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차량용품입니다.

 

 

한 번 사용하면 편리함이 체감되는 가성비 TOP 자동차용품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실용적이고 가격도 저렴해 많은 분이 찾는 용품이기도 합니다. 나에게 편안한 차량 실내를 만들어 안전한 드라이브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