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오래 앉아도 편안한 강호동 방석! 자동차 방석 추천템! 밸런스온 시트

2022. 7. 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현대인은 집과 직장 등 대부분 앉아서 생활할 수밖에 없는데요. 직장 다음으로 가장 많이 앉아 있는 곳은 집이 아닌 자동차입니다. 차에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잔 통증이 생기고 심하면 신체 뒤틀림까지 오기 때문에, 올바른 자세를 갖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불스원 자동차 방석 밸런스온 시트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현대인이라면 피할 수 없는 좌식 생활! 대처 방법은?

꼿꼿하게 정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건 누구나 알고 있지만 우리의 몸은 익숙하고 편한 자세를 취하는데요. 좌식 생활에 익숙해 나도 모르게 몸과 목이 앞으로 튀어나오곤 합니다. 즉, 등받이에 기대지 못해 허리와 목이 쉽게 피로해지게 되죠. 올바른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되는 일반 메모리폼은 찢어지기 쉽고, 일정 기간 사용 후 복원력이 떨어질 경우 금세 교체하게 되는데요.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체압 분산부터 맞춤 밀착·내구성·논슬립·쾌적함까지 모두 담아 오래 앉아도 편안한 착석감을 구현해냈습니다.

 

 

 

 

자동차 방석 밸런스온 시트가 특별한 이유

장시간 앉아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출시된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세계 특허 출원 중인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 소재를 채택하였습니다. 베타젤은 위에서 가해지는 압력 분산은 물론 뛰어난 통기성으로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방석을 사용하다 보면 세척이 쉽지 않고 내구성이 약하기 마련인데요. 밸런스온 시트는 간편 세척이 가능하고 내구성이 좋아 깨끗하고 오랜 기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에어셀 베타젤 : 뛰어난 탄력성, 복원력으로 균일한 체압을 분산시켜줍니다. 충격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요.

- 논슬립 테크놀로지 :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자세가 흐트러져 불편함이 없도록 자세를 유지시켜줍니다.

 

 

 

 

메모리폼과 베타젤 시트 비교분석

베타젤 시트는 일반 시트와 비교해도 큰 차이가 납니다. 일반적인 메모리폼은 통기성이 좋지 않은 고 밀폐 소재를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찢어지기 쉽고 복원력이 약해 내구성이 떨어질 수 있죠. 문제는 시트가 망가지면 압력이 불균형해져 자세가 흐트러지게 됩니다. 허니콤 구조를 채택한 불스원 베타젤 시트뒤틀림 방지 기술을 갖고 있어 피부와 혈관 눌림을 최소화해주는데요. 고밀도 고탄성이 엉덩이와 허벅지에 장시간 가해지는 압력을 나누기 때문에 균형 있는 자세를 잡을 때 더욱 효과적입니다.

 

 

체형에 따른 맞춤 밀착 소재 뿐만 아니라 국가공인연구기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논슬립 테크놀로지, 특수 구조 내장재 등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과는 전혀 다른 방식의 차별화된 자동차 밸런스온 시트예요.

 

 

 

 

밸런스온 시트는 허벅지 라운딩 처리가 깔끔하여 무릎과 발의 무게에 눌리는 압력을 분산하는데요. 무릎과 허벅지 골반의 밸런스를 잡아주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 앉아도 편안한 착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오래 앉아도 쾌적한 자동차 시트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1,600여 개의 독립적 상호작용을 통한 에어 펌핑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신체의 미세한 움직임에 따라 각 셀에서 내부 공기를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하는 에어 펌핑을 반복해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합니다. 밸런스온 시트는 고급 메쉬 소재 커버가 우수한 통기성을 만들어 집안, 차량 어디서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석입니다.

 

 

 

 

 

강호동 방석이라고 불리는 밸런스온 베타젤 시트 핏 제품은 불스원 밸런스온의 대표 제품이기도 한데요.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입소문을 타며 홈쇼핑 진출 3개월 만에 100억 원을 초과 달성했습니다. 현재 누적 매출이 400억 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 제품이랍니다.

 

 

앉아 있는 자세가 나빠지면 허리와 어깨, 목까지 무리가 생겨 집중력이 흐트러지곤 하는데요. 바르고 균형 있게 앉는 자세만으로도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불스원 밸런스온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건강한 자세 유지 습관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