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뜨거운 여름, 내 자동차를 위한 나만의 차량용품 모음집! 7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2. 7. 29.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더운 날씨 때문에 지친 분들 많으시죠? 뜨거운 여름에는 자동차도 더 많은 관리가 필요한데요. 특히 가족 및 친지와 여행을 떠나는 휴가 시즌에는 동승자를 위해서도 꼼꼼한 관리가 필수입니다. 오늘은 불스원 제품들로 여름의 추억을 공유해주신 분들의 후기를 담아 보았습니다. 7월 러브마이카어워즈, 함께 떠나 보시죠!

 

 


 

불스원 1초 우산 텐트와 떠난 휴가 후기 – 해양엄마님

가족들과 함께 떠난 바닷가에서 불스원 1초 우산 텐트를 사용해보셨다는 해양엄마님! 뜨거운 햇살을 피할 수 있고 휴대성도 좋아 기대를 품고 구매하셨다고 하는데요. 감성 터지는 색상부터 편의성이 너무 좋아 혼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무거운 짐이 될 수 있는 텐트와 달리 가볍게 떠나고 싶을 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 1초 우산 텐트는 내가 자리를 잡는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장소에 따라 용도가 변신하는 텐트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해변, 차박, 캠핑 어디라도 문제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디자인뿐만 아닌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민트, 블랙, 소이밀크, 딥그린까지 유니크한 색상 아래 펼쳐지는 나만의 휴식처를 만나보세요!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 담배냄새 제거용으로 차량냄새 관리 – Carpe Diem님

불쾌한 냄새 중에서 담배 냄새를 가장 싫어하신다는 Carpe Diem님! 최근 차 안에서 냄새가 나 구매하셨다는데요. 사용해 본 결과, 담배 냄새 제거가 사용 전보다 개선되었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자동차 실내에 불쾌한 냄새가 쌓이게 되는 원인은 정말 다양합니다. 특히 자동차 천장을 비롯해 좌석 시트에는 담배 냄새를 비롯한 많은 냄새가 쉽게 스며들게 되는데요.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 담배 냄새 제거용은 뉴트라텍 특허기술이 첨가되어 향 자체로 각종 악취를 중화 및 제거하는 국내 독점 기술이 적용되어 효과적입니다. 에어컨 및 히터에서 발생하는 곰팡이 냄새와 꿉꿉하고 눅눅한 냄새 제거에도 좋아 내 자동차 실내 향기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 가솔린 연료 첨가제 사용 후기 – 승푼이님

차를 구매한 지 6개월도 안 되었는데 벌써 나는 엔진 소음과 떨림 때문에 고민이셨다는 승푼이님! 엔진 때 제거와 보호까지 해주는 엔진관리 세트를 구매하셨다는데요. 특히, GDI 엔진에 특성화된 부분이 기대되셨다고 합니다. 사용 후 눈에 보일 정도로 소음과 떨림이 줄어든 것 같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발생하는 엔진 때! 방치한다면 엔진 성능과 연비효율이 점점 떨어짐을 느끼게 되실 텐데요. 불스원샷 스탠다드연비 저하와 출력 감소, 노킹 발생까지 엔진 내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강력한 세정 성분이 포함되어 있고, GDI / CRDi 부스터가 첨가되어 세정과 코팅을 동시에 해결해줍니다. 내 차의 알 수 없는 엔진 떨림과 소음에 고민이셨다면, 엔진 관리를 효과적으로 도와주어 엔진 성능과 수명을 연장해주는 불스원샷 스탠다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잔기스 걱정 잡는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내돈내산 후기 – nbh1203님

주행 연습 중기스 자국을 내버려 속상하셨다는 nbh1203님! 컴파운드 제품이 깊게 팬 자국은 어렵더라도, 잔흠집들은 지우지 않을까 기대감을 품고 사용해보셨다는데요. 사용하고 난 뒤 기스가 많이 제거되었고 광택도 더 잘나서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는 스크래치 단계별 복원 솔루션을 가지고 있어 간편하게 스크래치를 복원하고 광택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제품입니다. 가볍게 생겨난 기스에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실용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잡아냈습니다. 눈에 거슬리는 작은 상처 때문에 차량 정비 비용이 고민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컴파운드 큰 사이즈 제품은 쓰다가 굳으면 버리곤 하는데, 해당 제품은 작은 사이즈로 필요할 때만 쓱! 사용 가능해 경제적입니다. 부담 없이 미세 흡집 제거, 광택 복원까지 잡아주는 3스텝을 바로 체감해보세요.

 

 


 

 불스원샷 뉴카 솔직한 내돈후기 – 서꾸꾸님

주행거리가 8천 km를 넘어 이 페이스라면 연간 2만 km가 넘게 될 것 같다는 서꾸꾸님! 신차를 더 아껴 타고 싶어서 처음 사용해보셨다고 하는데요. 주유할 때 함께 넣으면 되는 간편한 사용 방법이 좋으셨다고 합니다. 주기적으로 관리한다면 엔진이 깨끗해질 것 같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새로 산 내 차 엔진 관리의 시작은 빠를수록 더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엔진 때가 생기지 않도록 처음부터 관리하는 데 도움 주는 불스원샷 뉴카3만 km 미만 차량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마찰저감제로 엔진을 코팅하여 표면은 부드럽고 성능은 강력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신형 엔진에 효과적인 GDI 부스터가 포함되어 엔진 때가 쌓일 틈도 없이 강력하게 분사해 엔진 성능 걱정을 덜어줍니다. 새 차부터 관리하는 엔진! 불스원샷 뉴카와 함께 해보세요.

 

 


 

불스원샷 이지그립 사용해보기 도전! – 용용이님

장마철 대비 유막 제거와 발수코팅에 도전하셨다는 용용이님! 앞유리창부터 옆 유리창까지 직접 손으로 문지르며 사용해보셨다고 하는데요. 작업성이 편리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장마철 안전 대비를 손쉽게 할 수 있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비가 자주 내리는 여름철에는 시야를 방해하는 유막과 오염이 잦은 시기입니다.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 및 코팅 잔여물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시야 확보가 어려워 즉각적인 관리가 필요한데요.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SET유막 제거와 발수코팅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습니다. 세정력과 편의성이 극대화된 제품으로, 3개월에 한 번씩 사용해주면 OK입니다. 앞으로 빗길 속 쾌적한 시야 확보는 이지그립에게 맡겨주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8월에도 계속됩니다. 불스원과 함께 내 자동차와 나를 위한 안전한 운전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