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수요리뷰회] 캠핑 웨건과 캠핑 테이블이 하나로! 실용적인 감성 캠핑 필수용품 캠크루 웨건 테이블

2022. 8. 3.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입니다. 최근 도심은 태풍과 장마 영향으로 낮에는 매우 덥고 습기가 가득해 돌아다니기 힘든데요. 반면, 캠핑과 차박지의 경우 산과 바다가 있어 상대적으로 선선한 편입니다. 무더위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게 바로 캠핑이죠.

 

더위를 피하고자 캠핑을 준비하며 '아! 이건 꼭 필요하겠다'라는 캠핑용품이 있었는데요! 바로 캠핑 웨건 테이블입니다. 이번 수요리뷰회에서는 캠크루 웨건 테이블의 기능과 활용성을 소개하겠습니다.

 

 

 

 

수납함, 이동, 테이블 모든 것이 하나로!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은 실용성과 휴대성이 특별합니다.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접이식이기 때문에 작은 부피를 차지합니다. 저 역시 구매하고 사용하지 않는 캠핑용품을 가지고 있는데요. 크고 무거운데 실용적이지 않으면 캠핑에 잘 들고 가지 않게 되곤 해요.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은 웨건과 테이블 역할을 모두 하므로 이거 하나만 챙기면 짐을 굉장히 많이 줄일 수 있답니다. 이런 실용성으로 저의 최애 캠핑용품 중 하나에요.

 

 

 

 

작은 부피지만 힘은 천하장사! 캠크루 웨건 테이블

① 캠핑 웨건 + 테이블 + 전용 가방

캠크루는 원핸드 폴딩 방식으로 1열로 접힙니다. 그래서 수납 시 부피가 작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접힌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을 전용 가방에 넣어 휴대하면 깔끔하고 편리하답니다. 왼쪽에 보이는 작은 가방은 캠핑 웨건을 테이블로 변신시키는 테이블 우드 본체인데요. 전용 가방에 넣어 웨건 본체와 함께 세트로 구성해서 가지고 다니면 편리하고 감성적인 캠핑을 할 수 있답니다.

 

 

② 1초 만에 완성되는 캠핑 웨건

캠크루 캠핑 웨건은 양옆으로 당겨주면 설치 끝!입니다. 정말 쉽죠? 편리한 웨건 이동을 위한 그립 부분은 안정적인 O형 디자인 핸들로 제작되었고, 각도와 높이도 쉽게 조절되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③ 100kg 하중, 대용량 수납

캠크루 캠핑 웨건의 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견고함인데요. 하중이 무려 100kg나 되기 때문에 다양한 짐을 마음껏 실을 수 있습니다. 특히 무거운 2L 생수를 잔뜩 싣다가 고장 나는 경우가 많은데, 캠크루 웨건은 2L 생수 48병 96kg 적재 테스트에서도 끄떡없이 사용할 수 있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④ 장비 싣고 이동하기 최적의 캠핑용품

캠크루 캠핑 웨건은 캠핑이나 차박, 낚시 등 짐이 많은 공간에서 이동할 때 추천하는 캠핑용품입니다. 내용물이 가득 차 있어도 부드럽고 손쉽게 이동할 수 있어요. 캠핑 웨건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웨건의 바퀴가 중요한데요. 앞바퀴를 PP휠과 고무 타이어로 구성해, 일반 플라스틱 바퀴와 차원이 다른 핸들링과 주행감을 보여줍니다. 특히 바퀴가 360도 회전하기 때문에 좁은 공간도 이동하기 정말 편해요.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의 숨겨진 매력 포인트

✔️ 언제든 편하게 수납함으로!

캠크루 캠핑 웨건 포켓이 달려있어 내부에 짐을 자유롭게 넣고 꺼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캠핑하다 보면 먹고, 놀고, 이야기하고 그 상황에 맞게 테이블 컨셉이 수시로 바뀌게 되는데요. 옆의 지퍼만 열면 수납이 가능하므로 필요한 상황마다 테이블 컨셉을 바꾸거나 깔끔하게 치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 내가 만드는 감성 우드 테이블

캠핑 웨건 테이블 구성으로 함께 구입하면 웨건을 언제든 테이블로 바꿀 수 있는데요. 테이블 사이드 봉 2개를 끼운 후 본체를 올려주면 감성 가득한 원목 우드 테이블로 완성됩니다. 우드 느낌의 디테일이 굉장히 좋아 위에 무엇을 올려놓아도 여행 온 느낌이 가득합니다. 특히 따로 테이블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죠!

 

 

식사부터 커피, 맥주 한 잔까지! 캠핑에 감성과 편리함을 더하는 감성 원목 테이블로 변신한 웨건을 만나보세요.

 

 

✔️ 고정이 가능한 웨건 브레이크 기능

바퀴 고정은 정말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인데요. 바퀴가 고정되지 않는 웨건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경사가 있는 위치라면 굉장히 위험하죠. 캠크루 웨건 테이블은 바퀴에 브레이크가 달려 있습니다. 락을 걸 수 있어 테이블 활용뿐만 아니라 어느 장소에서든 웨건을 고정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보조해 줍니다.

 

 

 

 

캠핑의 즐거움을 그대로 전하는 캠크루 웨건 테이블

600D 옥스포드 원단과 프레임 색상까지 완벽한 디테일로 출시되어 감성적인 캠핑을 돕는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 손쉬운 커버 탈착으로 편리한 세탁도 가능해 즐거운 여행 뒤 관리도 편안합니다.

 

 

캠핑용품 하나의 차이가 편안하고 쾌적한 캠핑을 결정하는데요. 실용적이고 활용성 높으며 내구성까지 갖춘 캠핑용품을 갖추는 것이 안정적인 캠핑 및 차박에 도움이 됩니다. 이번 여름도 캠크루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 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