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티슈 하나로 간단 세차 완료! 시간·장소 상관없는 티슈 세차 용품 BEST 4

2022. 8. 5.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청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셀프 세차장에서 직접 차량을 관리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한번 셀프세차를 시작하면 기본 30분 이상 소요되다 보니, 시도조차 부담스러워하는 운전자도 있습니다. 세차는 꼭 세차장에서만 해야 하는 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셀프 세차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시간·장소 상관없이 어디서든 간단하게 세차할 수 있는 세차 용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정·유막 제거·난반사 방지를 한 번에! 유리세정 티슈

자동차의 눈인 유리창은 늘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깨끗한 시야가 확보되지 않으면 운전 중에 발생하는 돌발상황 대처가 어렵기 때문인데요. 그러므로 자동차 내외부에 발생하는 이물질과 오염물질은 즉각 처리해주는 게 좋습니다.

 

불스원 유리세정 티슈는 운전 시야를 가리는 오염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줍니다. 내 외부 유리 세정, 가벼운 유막 제거, 난반사 방지에 효과적인 제품이에요. 또한, 세정 후 먼지 흡착을 방지해 청결함을 조금 더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갑작스러운 오염원이 발생했을 때 그 즉시 간단하게 자동차 유리를 청소해보세요!

 

 

 

 

 

세정과 광택이 모두 가능한 세차 왁스 티슈

주행 중 발생하는 오염물질을 쌓아두면 자동차 표면에 파고들기 시작하는데요. 광만 있어도 차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기에 반짝반짝한 차표면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세차에 광까지 내게 된다면 셀프세차 시 많은 시간이 필요하죠.

 

 

불스원 세차 왁스 티슈는 세차와 왁스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도장 면 광택 복원, 재오염 방지, 물 없이 간편 세차에 효과적인 제품이에요. 고급재질 원단을 사용한 세차&왁스 티슈 하나로 자동차 도장 면 세정과 광택, 잔 얼룩 제거까지 알뜰하게 끝낼 수 있답니다. 손쉽게 사용하는 세차 왁스 티슈로 내 차량 외부를 지켜주세요.

 

 

 

 

 

가죽 컨디션 관리에는 천연가죽 보호 티슈

자동차에서 우리와 가장 많은 접촉이 있는 건 자동차 시트입니다. 시트 관리가 되지 않으면 시트의 색감이 탁해지고 재질 내구성이 하락해 착석감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특히, 청바지 같은 경우 시트를 오염시키기도 합니다. 가죽 또한 관리할수록 새 차처럼 컨디션이 유지되기에, 자동차 시트도 적절한 관리가 필요해요.

 

 

불스원 천연가죽 보호 티슈는 천연가죽의 세정 및 광택 보호를 한 번에 해결하는 제품입니다. 티슈에 함유된 알로에 성분이 갈라지기 쉬운 가죽 시트 속에 스며들어 변형을 막고, 재오염 방지 및 은은한 광택을 불어 넣어 천연가죽 본연의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그동안 관리하기 어려웠던 가죽 시트! 천연가죽 보호 티슈로 관리해 보세요.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는 다용도 크리너 티슈

손이 자주 가는 자동차 핸들, 대시보드 등엔 다양한 얼룩과 세균이 생기기 쉽습니다.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 티슈를 사용하면 차량 실내 곳곳의 찌든 때와 얼룩을 빠르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데요. 다용도 크리너 티슈는 상쾌한 향이 첨가된 부직포 타입 세정제로, 닦아주는 것만으로 간편한 실내 청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어 실내 먼지 흡착과 재오염을 방지해줍니다. 차량 내부 청소를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다목적 티슈를 바로 체감해보세요.

 

 

차량 내외부에 발생하는 오염물질은 장기간 방치 시 보기에도 안 좋고 자동차 기능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데요. 꼭 세차장에 가지 않더라도 쉽게 티슈만으로 간단한 세차가 가능합니다. 바쁜 일상에서 불스원 세차 티슈 제품으로 내 자동차를 관리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