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정리의 왕! 내 차 내부를 깔끔하게 만드는 자동차 실내 용품 BEST 4

2022. 8. 8.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행 겸 가까운 곳보다는 먼 곳으로 떠나는 휴가철입니다. 장거리 운전을 하면서, 또는 여행지에서 이동하면서 차 안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데요. 짐이 많아 내부에 쌓아두기도 하고, 음료나 가벼운 간식을 차 안에서 섭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 내부에 가벼운 쓰레기가 생겼을 때 버릴 곳이 없어 난감한 경우가 한 번씩 있을텐데요. 차량 내부는 좁은 장소인 만큼 즉각적인 정리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지저분한 차량 내부를 깔끔히 만들어주는 차량용품 BEST 4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드와 선글라스는 클립으로 깔끔하게 정리!

여름철에는 강한 햇빛 때문에 선글라스를 많이 착용하는데요. 거치할 장소가 없으면 안경알에 스크래치도 생기고 파손되는 일도 있습니다. 선바이저에 선글라스 클립을 두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차량 내부도 깔끔해집니다.

 

불스원 선바이저 선글라스 클립은 운전석 조수석 어디든 순정 바이어에 끼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보통 고정된 방식으로 끼우는 제품들은 쉽게 부러지기도 하는데, 해당 제품은 좌우 90도 회전이 가능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선글라스 2, 카드와 명함까지 거치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요. 이제 애매하게 선반에 보관하지 말고, 클립 하나로 카드와 안경을 깔끔히 수납해 더 말끔한 차량 내부를 만들어 보세요!

 

 

 

 

 

틈새 분실도 방지하고 수납도 가능한 틈새 수납 컵홀더

차량 내부는 지갑이나 휴대폰, 음료 등 여러 물건을 놓기에 수납공간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일이 많습니다. 내부 물품 정리도 하면서 보관하기 딱 좋은 차량용품이 바로 틈새 수납 컵홀더입니다. 차량 시트 틈새를 활용하여 부족했던 수납공간을 만들어 정리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가끔 물건이 차 시트 틈새에 떨어지며 분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틈새 수납 컵홀더는 틈새에 끼워 사용할 수 있어서, 물건이 분실될 수 있는 경우를 사전에 방지해줘요. 사용 방향에 따라 운전석과 조수석 모두 쓰일 수 있어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워진 틈새에 간편하게 끼워 실용적인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휴지통

드라이브 동안 출출해진 허기를 달래주는 것은 여행의 또 다른 재미입니다. 다양한 간식을 먹다 보면 과자봉지와 부스러기 등, 다양한 쓰레기가 발생하는데요. 불스원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으로 지저분한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컵홀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크기입니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깔끔한 물 세척이 가능해 관리도 편해요. 앞으로는 차 안에서 생기는 쓰레기와 이물질을 깔끔하게 정리해보세요.

 

 

 

 

 

트렁크 정리함으로 트렁크 용량 늘리기!

자동차 트렁크는 어떻게 정리하냐에 따라 공간 활용이 달라집니다. 트렁크 정리함을 사용하면 더 많은 짐을 트렁크에 보관할 수 있어요.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내 자동차 트렁크 정리 정돈을 말끔하게 해결해 줍니다. 또한, 미끄럼 방지 바닥 면 처리가 되어 있어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소음도 나지 않습니다. 그동안 트렁크가 작게 느껴지셨다면 정리함을 통해 여유롭고 깔끔하게 정리해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차량 내부 정리 정돈을 도와주는 차량용품에 대해 소개 했습니다. 차량 내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길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