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족과 지인이 새 차를 구매하면 어떤 새 차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되는데요. 적절한 가격대에 실용적이면서도 기억에 남는 차량용품을 고르기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새 차 선물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 차량 내부에도 퀴퀴한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데요. 꿉꿉한 냄새를 향기롭게 제거하면서 동시에 귀여운 차량용품이 있습니다. 센스 있는 새 차 선물로 인기 만점인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스타일인데요. 한 번 제품을 함께 살펴볼까요?
자동차 탑승 시 퀴퀴한 냄새나 내장재에서 나오는 새 차 냄새가 있는데요. 이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강한 향의 방향제를 사용하는 건 오히려 운전자의 머리를 아프게 만드는 선택일 수 있습니다. 특히 향이 변질하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참기 힘든 악취로 변할 수도 있죠. 내 차의 향기와 이미지를 결정짓는 방향제인 만큼, 방향제 선택 시 생활 화학제품 인증이 됐는지 꼼꼼히 보셔야 합니다.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 마카롱스타일 방향제는 향기로운 차량 방향제이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내부에 귀엽게 달린 마카롱스타일 디자인으로 눈이 갈 뿐만 아니라, 액상 리필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구조라 사용도 편리합니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한 번에 잡은 센스있는 제품이에요.
불스원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스타일 방향제는 귀여운 외관뿐만 아니라 향기에도 매력 포인트가 있습니다. 다섯 가지의 다양한 향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설치했을 때 향의 입자가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퍼져 은은한 향이 지속됩니다. 에어컨 필터와 대시보드에 방향제를 거치하면 향이 강하게 느껴지곤 하는데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스타일 방향제는 선바이저에 설치해 차에 탑승 하는 순간부터 자연스레 향이 느껴집니다. 선바이저 클립형 설치 디자인으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것도 큰 매력인데요. 실용적이고 개성 넘치는 매력적인 다섯 가지 컬러와 향을 느껴보세요!
새롭게 출시한 뉴 선바이저는 기존 제품과 발향 방법이 다릅니다. 기존 선바이저가 메인 홀을 통해 발향 되었다면, 뉴 선바이저 방향제는 사이드 홀을 통해 향기 입자가 부드럽고 천천히 퍼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톡톡 튀는 색상과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매력이 더 업그레이드됐어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스타일 차량용 방향제는 아쿠아 향/그린리프 향/허니레몬 향/애플블라썸 향/프레쉬베리 향까지 기호에 따라 매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성 넘치는 블루/그레이/옐로우/핑크/네이비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차량 내부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 가능해요. 한번 사용으로 약 45일간 은은한 향기를 지속해주는 풍부한 에센셜 오일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센스 넘치는 디자인과 고급스럽고 풍성한 향으로 구성된 선바이저 방향제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은은한 향기를 선물해 차량 내부 공기를 향기롭게 변화시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