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내 차에 명품 세차를! 프리미엄 셀프세차 용품 루나틱 폴리시 활용법

2022. 9. 2. 11:00

출처 ⓒfreepik_01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셀프세차 하기 딱 좋은 시기가 가까워졌습니다. 최근 셀프세차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며 세차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불스원이 세차에 진심인 분들을 위한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를 지난 8월 출시하였습니다. 섬세한 부분까지 챙기는 디테일링에 강한 셀프세차 용품 루나틱 폴리시 제품과 함께 셀프 세차 과정을 살펴보아요.

 

 

 

 

휠부터 도장까지 깔끔하게 사용하는 철분제거제

자동차 휠은 평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휠에는 철 성분인 분진이 달라붙곤 하는데요. 철 성분 특성상 관리 없이 쌓이면 청소가 어렵고, 장기간 방치될 경우 지속되면 부식이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루나틱 컷 더 아이언휠부터 도장까지 강력하고 빠른 철분 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마일드한 향취와 염 석출이 없으며, 중성 pH 6.5 성분 제품으로 휠과 도장면 손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강력한 철분 제거 성분(STG)을 함유해 즉각적이고 우수한 보랏빛 철분 제거 반응을 향기로운 자몽 향과 함께 확인해 보세요!

 

✔️철분제거제 사용 방법

① 사용 전 제품을 잘 흔들어 주세요.

② 도장면 또는 휠의 열기를 충분히 식힌 후 적당한 거리에서 골고루 분사해주세요.

③ 약 1~2분 후 분사액이 붉은색(보라색)으로 변했을 때, 분사액이 마르기 전 고압수를 이용해 깨끗이 씻어주세요.

 

 

 

 

 

제거가 어려운 오염물 자국은 슈퍼에이피씨로!

다양한 외부 오염 요소들 때문에 금세 차체가 더러워지곤 합니다. 벌레 자국, 수액 등 여러 오염 자국이 계속해서 발생하는데요. 오염 자국은 그대로 두면 찌든 때로 발전해 제거가 어려워 강력한 세차 용품이 필요합니다.

 

루나틱 슈퍼에이피씨는 강력한 세정력이 검증된 성분 약알칼리 Ph10으로 다양한 오염물 세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직분사 희석을 통해 차량 외부뿐만 아니라 실내, 패브릭까지 다목적 활용이 가능해 경제적이에요. 프리미엄 360도 건 트리거가 탑재돼 쉽고 편리한 사용감을 가졌으며, 직접 분사와 희석 사용 모두 가능해 실용적인 제품이랍니다.

 

✔️슈퍼에이피씨 사용 방법

 

<원액 사용 시>

① 차체에 고압수를 뿌려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② APC를 잘 흔든 후 도장면 오염 부위에 적당량 분사해주세요.

③ 원액이 마르기 전 깨끗한 천이나 타월로 닦거나 물로 씻어내 주세요.

④ 도장면 찌든 오염의 경우, 적당량 분사 후 1~2분 방치하고 천이나 타월로 반복하여 닦거나 물로 씻어내 주세요.

⑤ 차량 실내에 사용할 경우, 젖은 타월에 제품을 뿌려 사용하거나 10:1로 희석해 사용하세요.

 

<희석 사용 시>

① 차체에 고압수를 뿌려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② 압축 분무기에 APC를 충분히 넣어 물과 희석해 주세요. (딥 프리워시 -> 1:10 / 라이트 프리워시 -> 1:20)

③ 압축 분무기로 차량 전체에 골고루 뿌려주세요.

④ 5~10분 후 고압수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APC를 닦아주세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카샴푸

카샴푸는 물 세척 후 찌든 때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꼭 필요한 세차 용품인데요. 세정력만 신경 쓴 나머지 차체에 부식을 유발하는 성분이 있는 제품을 사용할 수도 있기에, 성분을 꼼꼼히 따지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루나틱 폴리시 스위트 버블 카샴푸는 극강의 윤활력과 거품력을 품은 고농축 프리미엄 카샴푸로, 모든 부위에 손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증점제를 넣지 않고 계면활성제로만 만들어낸 고점도 카샴푸인 스위트 버블 카샴푸는 초고농축 배합기술로 거품이 풍성하고 윤활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1:200~1000의 높인 희석 비로 버킷 압축 분무기, 폼랜스 등 상황에 맞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압도적인 세정력으로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퍼포먼스가 선사하는 드라잉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스윗버블 카샴푸 사용 방법

 

<버킷 세차>

① 차체에 고압수를 뿌려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② 세차 버킷에 카샴푸를 충분히 넣어 물과 희석해 주세요. (1:200~1000)

③ 미트 또는 스펀지를 활용해 차체를 골고루 문질러 주세요.

④ 고압수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폼랜스, 압축 폼건>

① 차체에 고압수를 뿌려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② 폼 보틀에 카샴푸를 충분히 넣어 물과 희석해 주세요. (폼랜스 -> 1:20 / 압축 폼건 -> 1:100)

③ 폼랜스/폼건으로 차량 전체에 골고루 뿌려주세요.

④ 5~10분 후 고압수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카샴푸를 닦아주세요.

 

 

 

 

 

LSP 유리막 코팅과 왁스로 말끔한 마무리를

셀프세차는 마무리가 중요한데요. 세차나 일상에서 생길 수 있는 자잘한 흠집과 스월 마크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기에 왁스 세차 용품을 사용합니다. 매연·산성비·자외선·다양한 외부 환경에서 차체를 보호하는 데 꼭 필요한 왁스,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요?

 

루나틱 폴리시 유리막 코팅제 물 왁스 더 루나 왁스는 우수한 발수력 및 강력한 내구성으로 오랜 시간 내 자동차 차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제품의 유리계 폴리머 성분과 코팅 성분이 고농축 최적 배합되어, 도장면과 강력하게 밀착해 촘촘한 네트워크 구조를 구현해내는 제품이에요. 더 강력해진 발수 코팅막 효과가 있어 쫀쫀한 코팅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건/습식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균일한 발림성과 확실한 효과로 도장면 본연의 깊은 광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더 루나 왁스 사용 방법

① 도장면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② 시공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③ 제품을 도장면에 1~2회 분사한 후 깨끗한 타월로 골고루 도포해 주세요.

④ 버핑 타월로 부드럽게 닦아 마무리해 주세요.

  ※ 고농축 코팅제이므로 충분히 닦아내지 않으면 얼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여 년 동안 자동차에 대한 진심을 담아 차량용품을 출시해 온 불스원의 노하우가 쌓인 셀프세차 용품, 루나틱 폴리시! 이번 주말은 기분까지 좋아지는 셀프세차를 불스원 제품과 함께해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