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가을 드라이브 떠나기 전, 운전자를 위한 차량용품! 10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2. 10. 28. 11:00

출처 ⓒun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제 다소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는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이미 전국 곳곳에선 울긋불긋 단풍이 물들기 시작한 가운데 기상청은 10월 말부터 11월 초 사이 단풍 절정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본격적으로 가을철 야외 나들이객이 늘어나는 만큼, 주말이면 드라이브를 떠나려는 이들의 통행량이 급증하게 됩니다. 즐거운 가을 여행 전에 미리 차량용품을 통해 관리해주시면 더욱더 쾌적한 드라이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일상을 함께 해주신 분들의 후기를 모아 보았습니다. 10월 러브마이카 어워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 더 루나왁스 사용 후기 – 재준재아아빠님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프리미엄 라인 세차 용품 루나틱 폴리시를 처음 사용해보셨다는 재준재아아빠님! 세차장에서 사용하는 단순한 버블로는 광이나 매끄러움에 부족함을 느껴 고민이 많으셨다고 하는데요. 더 루나왁스 실사용 후 도자기 같은 광이 나서 만족스럽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루나틱 폴리시 더 루나왁스는 20여년 동안 관리한 불스원의 첨단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되어 출시된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높은 초기 발수각으로 비딩력과 쉬팅력을 향상했으며, 강력한 밀착력으로 촘촘한 코팅막 구조를 차량 외부에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세차 후 마무리 작업 여부에 따라 외부 물질로부터 차체를 보호하는 차이가 달라지는데요. 해당 제품은 도장 면 본연 깊은 광택 그대로 어두운 색상은 더 깊고 어둡게, 밝은 색상은 더욱 밝은 광택을 구현해주는 강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더 편하고 쉽게 한번 사용만으로도 느껴지는 유리막 코팅층으로 내 자동차를 지켜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차량 내부 느껴지는 퀴퀴한 냄새 제거는?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 이수님

자동차의 연식이 오래되다 보니 어느 순간 실내에 퀴퀴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아 고민이 많으셨다는 이수님! 내 아이를 위해, 냄새 제거 겸 소독을 위해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추천받고 사용해보셨다고 하는데요. 진하고 그윽한 허브 향이 내부에 스며들어 묵은 냄새 제거에 도움이 되었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자동차 내부는 연식이 오래되거나 내부 외부 다양한 요소로 인해서 알 수 없는 냄새가 쌓이게 됩니다. 처음에는 인지하지 못하지만, 오염도가 심해질수록 악취의 원인이 되는데요.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은 차량 내부 구석구석 깊은 곳에 베인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5가지 유해 화학성분이 무첨가 되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뉴트라텍 특허 기술이 각종 악취를 중화시켜 냄새를 제거해주고, 탈취에 도움이 되는 베이킹소다가 포함되어 있어 뿌리 깊은 냄새를 바로 잡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그동안 차량 내부에 갑갑한 냄새가 고민이셨다면, 살라딘 훈증캔으로 그 원인을 바로 잡아 보시길 바라요.

 

 

 

 

 

휴대성이 좋아 편하게 사용했던, 1초 우산 텐트 – 언제나v님

이번 여름 당일치기로 계곡을 갈 때마다 짐이 많은 게 고민이셨다는 언제나v님! 미니멀하게 가져가고 싶지만, 쨍쨍 내리쬐는 햇빛을 피하고 싶어 고민이 많으셨다는데요. 큰 사이즈로 가림막 기능을 하면서 내부 공간을 넉넉하게 사용하고 싶어 1초 우산 텐트를 사용해보셨다고 합니다. 텐트를 펴고도 작은 테이블을 두고 편하게 앉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한정된 공간에서 더 가볍고 실용성 있는 차량용품만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불스원 캠크루 1초 우산 텐트는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나만의 오아시스를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해변, 피크닉, 캠핑, 차박 등등 어디에서라도 1초 만에 완성하고 1초 만에 정리를 해주는 편리함을 자랑합니다.

 

휴대성이 좋아 가방을 넣고 빼는 데 어려움이 없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시선 강탈 디자인으로 한 시즌이 아닌 두고두고 활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장소에 따라 넓고 아늑한 휴식처를 만들어주는 텐트가 필요하셨다면, 캠크루와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를 6년째 계속 사용하는 이유! – 푸른견님

자동차를 사용할 때 가장 먼저 찾아보게 되는 방향제. 다양한 브랜드 종류를 보며 어떤 게 좋은 건지 알 수가 없었다는 푸른견님! 사용하기 간단하고 리필 없는 디퓨저를 찾다가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를 사용해보기로 하셨다는데요.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기분 좋게 차량 내부를 채워준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자동차에 탑승했을 때 느껴지는 향기 또한 운전자와 동승자를 위한 하나의 배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시중에 많이 보이는 저가형 제품들은 너무 향이 독해서 사용 후 도리어 불편감을 느끼게 되는 일도 많은데요. 불스원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는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깊고 풍부한 향취를 느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문적으로 조향한 품격 있는 6종 향기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블랙베리체리, 퓨어코튼, 자몽피오니, 페어프리지아, 애플사이다, 허니레몬까지 은은하고 일정한 지속력이 있는 향으로 내 자동차를 향기롭게 관리해주시는 건 어떠신가요?

 

 

 

 

 

레인OK 에탄올 그린워셔를 셀프로 넣어보았습니다! – detailer 25님

최근 간단한 차량용품은 스스로 교체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초보 운전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셀프로 워셔액을 넣는 방법을 detailer 25님이 소개해주셨는데요.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방법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게 차근차근 설명해주셨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타 워셔액과 달리 메탄올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가장 기초적인 차량용품 중 하나인 워셔액은 자동차 유리에 붙는 오염원 제거를 위해 필요합니다. 불스원 레인OK 에탄올 그린워셔는 사계절 내내 맑고 깨끗한 운전 시야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식물 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가 사용되어 세정력과 안정성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또한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선정한 화학 물질 저감 우수 제품으로 내 차량 유리에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인데요. 화학 물질과 메탄올에 길든 제품들은 도리어 차량 유리창에 손상을 주는 만큼, 믿을 수 있는 성분인지 아닌지 확인해주시는 습관을 갖는 게 좋습니다. 쾌적한 드라이빙과 환경을 위해 탄탄한 워셔액을 사용해보세요!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10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11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