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장수의 힘! 내 차를 더 오래 타고 싶다면, 차량 관리 BEST 4 자동차용품

2022. 10. 31.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오래 타다 보면 노후화가 되는 것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엔진의 힘이 약해져 연비가 줄거나 승차감이 떨어지는 등등 다양한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럴 때마다 문득 드는 생각이 있습니다. ‘조금만 더 차량 관리를 잘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차량 관리에 따라 오래된 차량의 컨디션이 달라지는 것은 물론, 수리 또는 나아가 자동차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어 주기적으로 차량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떻게 관리해야 내 차를 건강하게 장수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장수 비결은 엔진 때 제거, 불스원샷 70000

출처 ⓒfreepik

자동차에는 여러 가지 소모품이 유기적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그중 자동차의 핵심이라 불리는 엔진은 한번 노후화가 시작되면 교체할 부품을 찾기도 어려울뿐더러, 비싸서 새 차를 사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이처럼 자동차의 엔진은 주행거리가 늘어나고, 연식이 지날수록 점점 효율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일부 운전자들은 오랜 기간 이상 없이 운행하는 일이 있는데요. 그 장수 비결은 바로 엔진 때 제거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불스원샷 70000은 주행거리가 7만 된 차량에 맞게 최적화되어 나온 엔진 세정제입니다. 차가 오래될수록 엔진 내부에 쌓이는 엔진 때와 마찰의 정도가 더욱 심해지는데요. 이를 방지해주는 강력한 세정성분 함량이 첨가되었으며, GDI/CRDi 부스터까지 첨가되어 엔진 성능 복원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오래된 내 자동차! 알 수 없는 연비 저하와 출력 감소 때문에 고민이 많으셨다면, 불스원샷 70000으로 바로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엔진 코팅제를 통해 추운 날에도 엔진 보호를!

출처 ⓒfreepik

날이 추워진 가을에도, 자동차 엔진의 마모는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엔진이 작동될 때 가라앉아 있던 엔진오일이 엔진 부위에 전달되기 전까지 약 7초의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이때 내부가 부식되어 있거나 상처가 많다면 소음이 나거나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노후화된 차량일수록 더욱 승차감과 엔진 출력이 떨어지는 것을 크게 느낄 수 있고, 누유 현상까지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를 대비하기 위해 차량 전용 제품을 활용하여 꾸준한 관리를 해주시는 게 필요합니다.

 

 

정기적인 자동차 관리는 차량의 수명연장과 함께 연료 소비의 효율을 올려주고 엔진 출력을 강화해주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활용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이전에는 정비소에 가서 체크를 해야 했지만, 이제는 셀프로 차량 관리 용품을 사용해주는 것만으로도 대비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엔진 코팅제는 7만km 이상 노후화된 차량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향상된 나노 이중 코팅이 엔진 마모와 누유를 효율적으로 막아줍니다. 산화방지제와 합성 에스터 오일이 첨가되어 엔진 내부 안정성을 더해주었습니다. 또한 기존 제품에 비해 마모 방지력이 최대 1.8배 강화된 만큼 오래된 차량에도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식이 오래된 차량의 엔진을 엔진 코팅제 하나로 지켜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차량과 운전자의 컨디션을 결정하는 오래된 냄새 확실하게 제거하기

자동차 내부 환경은 차량과 운전자의 컨디션을 결정하는 데 있어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내부 시트를 비롯해 필터 등등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한 냄새가 달라붙기 시작하는데요. 한번 깊게 베인 오래된 냄새는 지속해서 운전자를 괴롭히게 됩니다. 그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독한 디퓨저나 탈취제를 사용해도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차량 내부 냄새를 확실하게 제거하기 위해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해주시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초기에는 환기하고 닦아주기만 하면 빠질 것 같다 생각되는 냄새들! 하지만 단순한 관리 방법으로는 오래된 꿉꿉함을 잡기 어려운 편이에요. 더군다나 오래된 차량일수록 그 정도가 더욱 심하기 때문에 근본적인 뿌리 깊은 냄새를 제거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 실내용은 간단한 사용만으로 냄새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탈취제입니다. 식물유래 원료인 녹차, 대나무, 감 추출물로 구성되었으며, 5가지 유해화학성분이 무첨가 되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함이 지속되는 숲속향, 민트향, 쿨아쿠아향 탈취제! 사용만으로 악취를 비롯해 구석구석 깊은 곳 냄새 제거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도장 손상 없이 관리하기, 철분 제거제

기분 좋게 셀프세차를 하고 나서 마무리하려는데 잘 닦아도 지저분한 부분이 보이게 되는데요. 그것은 바로 철분입니다. 차에 철분이 남아 있으면 녹이 슬고 부피가 팽창해 도장 손상을 유발할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자동차 관리를 해주는 사람들도 쉽게 놓치는 곳이 있다면 바로 자동차 휠입니다. 대부분의 운전자는 평소에는 그냥 외관에 보이는 오염 정도만 관리해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철분 제거를 확실하게 해주지 않는다면 도장 면에 크랙이 발생해 차체 부식까지 이어질 수 있으므로 꼭 철분 제거 용품을 활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철분 제거제는 안전한 중성 성분으로 도장 면과 휠에 고착된 철분 및 유성물을 빠르게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물세차 후 원하는 부위에 뿌려주시고 닦아주면 될 정도로 사용법이 간단한데요! 철분 제거를 활용해 뿌려주면 잠시 후 쌓여 있던 철분이 보랏빛으로 녹아드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세차 시간 역시 빠르답니다! 철분 제거제를 통해 그동안 놓쳤던 휠과 도장 면을 손상 없이 매끄럽게 관리해주세요!

 

 

자동차는 오래될수록 관리에 신경을 쓴 만큼 더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이동 수단입니다. 평소에 운전자가 자동차에 관심을 둔다면 차량의 컨디션을 탄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내 차를 건강하게 장수시킬 수 있는 비결은 노후화에 효과적인 차량용품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