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다시 증가하는 코로나19 확진, 안전을 위한 실내 관리 차량용품 추천

2022. 11. 28.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1주일 만에 7만 명대로 늘었습니다. 입원 중인 위중증 환자는 4일째 400명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다시 한번 위생과 방역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관리를 해야 합니다. 겨울철 코로나 재유행이 본격화된 상황 속에서 당신의 차량은 코로나로부터 안전한가요? 밀폐된 공간인 차량 특성상 간접 감염이 더욱 쉬우므로, 운전자들은 미리 대비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재 유행하는 코로나를 대비하는 데 필요한 차량 실내 소독 용품과 사용 방법,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테일하게 관리하는 크리스탈 세차 브러쉬

코로나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데 가운데 생활 방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제한된 공간인 만큼 조금만 위생 관리에 소홀해도 금세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의 온상지로 바뀌기 쉬운 곳입니다. 때문에 디테일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보이는 것부터가 깔끔한 것이 다른 동승자에게도 안심을 가져다줍니다. 특히 관리를 잘 하지 않게 되는 조수석도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크리스탈 세차 브러쉬는 좁은 구석까지 디테일하게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틈새 부분들을 깔끔하게 관리가 가능하고 운전석은 물론 대시보드 조수석까지 쉽게 먼지를 털어낼 수 있기 때문에 차가 금방 깔끔해집니다. 심리적으로도 안전한 차량의 이미지를 줄 수 있어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실내용품인데요. 디테일한 관리를 통해 청결한 드라이빙을 준비하세요.

 

 

 

 

 

오염된 부분은 바로바로 크리너티슈로!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로 인해 차량 환기를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항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시트에 음식 또는 음료, 오염물이 묻는 경우도 함께 증가하는데요. 오염된 부분을 그대로 방치할 때 냄새를 비롯해 각종 세균과 오염원이 순환하므로, 즉각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무 물티슈로 닦아주면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운전자가 많습니다. 하지만 겨울철 자동차 내부 특성상 전자기기가 많아 정전기 발생이 굉장히 흔한 편입니다. 그래서 닦고 나서 다시 먼지들이 달라붙어 더러워지게 되므로, 이를 방지 할 수 있는 제품을 쓰는 게 더욱 편리합니다.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 티슈는 일반 세정 기능에 정전기 방지 기능이 더해진 제품으로, 재오염을 막아주는데 효율적입니다. 부직포 타입의 세정제여서 차량 실내 대시보드부터, 유리, 내장재, IT 기기 등 어디든 간편한 청소가 가능해 실용적입니다.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 티슈를 비치하여, 필요할 때마다 바로바로 오염물질을 제거해보시길 바랍니다.

 

 

 

 

 

공기 청정 효과! 항균부터 먼지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필터

운전하다 보면 자동차 에어컨이나 히터 필터를 사용하게 되고, 문을 여닫는 등 다양한 외부 공기가 유입됩니다. 특히 코로나에 민감한 분들은 오염된 공기조차 민감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염된 공기를 비롯해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들까지 쌓이다 보면, 운전환경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탑승자의 건강도 위협하므로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스원 공기 청정 항균 활성탄 차량용 에어컨 필터는 공기청정기에 활용되는 콜게이트 층 필터가 사용되어 탈취, 유해가스 제거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를 99% 차단해주며, 필터 원단 내부에 오염된 세균에 대한 강력 항균 파워까지 지니고 있어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원산지를 알 수 없는 제품들과 달리 믿을 수 있는 국산 제조 필터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 안에서도 공기청정기와 같은 효과를 보고 싶으셨다면, 불스원 공기 청정 항균 활성탄 에어컨 필터를 사용하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사용한 티슈나 휴지는 바로 쓰레기통으로! 간접 감염 예방하기

운전하다 보면 다양한 쓰레기를 마주하게 됩니다. 통행료 결제 영수증을 비롯해 사용한 티슈나 휴지, 그리고 차 안에서 먹게 되는 간식 등 쓰레기가 생기게 됩니다. 특히 기침을 하고 난 뒤 티슈나 휴지 등은 간접 감염을 할 수 있어 바로 치워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차량 실내의 한정 된 공간 속에서 처치가 곤란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쓰레기를 담아 두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내 자동차에 어울리지 않거나, 부피가 너무 커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계십니다. 쓰레기통은 쉽게 더러워지기 때문에 관리가 편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간단히 차량 홀더에 넣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실리콘 소재로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간이 휴지통입니다. 이것저것 쓰레기를 담다 보니 쉽게 더러워지게 되는데, 이때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유의 내구성과 사용이 쉬운 쓰레기통으로 내 차 안 쓰레기에 대한 걱정을 덜어보시길 바랍니다.

 


겨울이 찾아오는 11월 막바지, 코로나가 다시 한번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전에 비해 많은 사람이 위생과 방역에 관해 관심이 높아졌다 하지만, 아직도 차량 내부에서 관리에 소홀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운전자들 역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이런 위협을 피할 수 없으므로, 미리미리 관리하여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