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

센스 있는 운전자라면 필수! 고급스러운 차량용 방향제 추천

2023. 2. 13.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슬슬 풀려가고 있지만 겨울이라 아직도 많이 춥습니다. 겨울철 드라이브를 하게 되면 어딘가 돌아다니기보다 차 안에 있는 경우가 많게 되는데요. 자동차 안이 데이트를 하거나 카페처럼 이야기를 하는 공간으로 쓰이기도 합니다. 

 

자동차는 공간이 좁은 만큼 냄새에 민감한데요, 좋은 향이 난다면 굉장히 매력적인 공간이 되겠지만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 상당히 불쾌한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내 차량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불스원 방향제 네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은 자동차 방향제

만약 차량 내에서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 근본적으로 에어컨 필터를 교체해 주는 것이 우선이지만, 차 안에서 좋은 향을 만들고자 한다면 방향제를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방향제는 매력적인 향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디자인이 예쁜 방향제도 많아 인테리어로 용픔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자동차 방향제는 내 차에 놓는 것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참 좋습니다.

 

 

 

 

고급스러운 향으로 내 차를 매력 있게 만드는 그라스 디퓨저

고급 향수 같은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는 다양한 장소에서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출 정도로 예쁜 자동차 방향제입니다. 불스원은 그라스 제품을 만들 때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조향 한 품격 있는 향으로 제작했습니다. 500년 전통을 지닌 프랑스 향수의 낙원인 그라스, 조향사들의 고향이자 영혼과도 같은 도시를 포인트로, 깊고 풍부한 향취를 선보이는 방향제로 만들었습니다.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는 여섯 가지의 향을 선택할 수 있고 블랙베리&체리, 자몽&피오니, 애플 사이다, 허니 레몬, 퓨어 코튼, 페어&프리지어와 같이 과일과 깔끔함이 어우러지는 향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 차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3개월이나 지속되는 은은한 향을 원한다면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를 선택해 보세요.

 

 

 

 

 

선물로 딱! 고급스러움과 귀여움이 함께한 통풍구 디퓨저

만약 큰 그라스 디퓨저가 부담스럽다면,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어떤가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디퓨저인데요.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를 귀엽게 줄여놓은 통풍구 디퓨저입니다. 양쪽 또는 앞뒤로 설치할 수 있도록 두 개씩 구성되어 있고요. 고급스러웠던 그라스 디자인이 미니어처로 변하여, 차량에 귀여움이 가득해집니다.

 

향은 자몽&피오니, 블랙베리&체리, 퓨어 코튼, 쿨 아쿠아 4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요, 동승자에게 센스 있는 모습을 보이고 싶거나 귀여운 인테리어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차를 구매한 친구에게 선물로도 딱입니다. 귀여운 미니미 그라스를 만나보세요.

 

 

 

 

 

좋은 향과, 보는 즐거움까지 카테리어 디퓨저, 인스틱 방향제

카테리어라고 들어보셨을까요? 자동차 인테리어를 뜻하는데요.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카테리어에 딱 알맞은 자동차 디퓨저입니다. 인센스의 감성을 차에서도 느낄 수 있는 자동차 방향제예요.

 

보통은 인센스 사용 후 남는 답답함이 많이 신경 쓰이셨을 텐데요, 이제는 스틱으로 함침 된 향으로 인센스를 차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곳에 올려놓기만 하면 감각적인 공간으로 변하는 메탈 디자인과 스틱은 모던한 느낌에 고급스러움이 가득합니다. 

 

특히 각도도 다양하게 변경이 가능하고요, 차량뿐만 아니라 집, 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에 사용도 가능합니다.

 

 

인스틱 디퓨저는 향 이외에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아서 본연의 향이 더 잘 느껴지는데요. 향 함량 100%로 느껴지는 매력이 가득합니다. 향은 총 네 가지로 블루밍 피그, 피오니 부케, 아쿠아 디 블루, 플라워 마켓을 선택할 수 있어요. 향에 따라 향기 강도도 정할 수 있으니 내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골라보도록 하세요.

 

차 대시보드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모두가 좋아하는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카테리어를 통해 센스 있는 운전자가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귀여움 가득 통풍구에 쏙! 폴라프레쉬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심플한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뉴 통풍구 방향제 폴라프레쉬가 딱입니다. 운전할 때마다 시야에 동그랗게 보이는 폴라프레쉬는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색과 향이 있는데요. 무광 색상에 재질 느낌까지 좋아서 자꾸 보게 되고 만지게 됩니다. 

 

 

자동차 방향제 중에서 가장 튀지 않으면서도 귀엽고 심플한 스타일의 디자인을 갖춘 것이 매력입니다. 뉴 통풍구 방향제는 설치도 클립 형식이기 때문에 자동차 에어컨 및 히터 통풍구에 끼워 고정만 해주면 끝일 정도로 간단합니다.

 

폴라프레쉬 뉴 통풍구 방향제는 애플 블러썸향, 아쿠아향, 프레쉬 베리향, 라임 모히또향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네 가지의 달달하고 은은한 향이 분위기를 달콤하게 만들어 줍니다. 차에 이것저것 올려놓거나 설치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딱 알맞은 심플 스타일! 뉴 통풍구 폴라프레쉬를 만나보세요.

 

 

자동차 방향제는 모든 운전자들이 하나씩 가지고 있을 정도로 필수 아닌 필수 차량용품이기도 한데요, 향이라는 건 사람의 매력을 돋보이거나 분위기를 바꾸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만큼 어떤 향을 사용하거나, 어떤 카테리어를 하냐에 따라 이미지가 확 달라질 수 있어요. 따라서 오늘 추천드린 자동차 방향제의 매력을 살펴보시고 나만의 공간을 잘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