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2023년 새해, 내 차 관리를 위한 차량용품! 1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3. 2. 16.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23년 새해가 되면서 오랜만에 가족도 보고, 여행도 가고, 아마 차를 타는 시간이 기존보다 많아지셨을 겁니다. 게다가 올해는 눈까지 많이 내려서 위험한 순간도 많았고, 차도 많이 지저분해졌을 텐데요. 그러나 1월 중순까지만 해도 날이 많이 추워서 세차를 하기가 쉽지 않으셨을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를 관리하기 위해 세차와 차량 관리를 잘해오신 분들이 계신데요,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1월 겨울에 차량관리를 해주신 분들의 후기를 모아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1월 러브마이카 어워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불스원 이지그립 기획세트로 셀프세차, 뽀니님

불스원 이지그립 발수코팅, 유막 제거를 기획세트로 판매하길래 구매해 보신 뽀니님, 제일 눈에 갔던 포인트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발수코팅과 유막 제거를 하려면 여러 가지가 필요한데 이지그립은 제품 두 개와 닦는 천만 있어서 편해 보이셨다고 합니다. 시공도 쉽고, 셀프세차를 통해 깨끗해진 유리를 비 올 때 확인하니 동글동글 물방울이 잘 떨어지고 시야 확보가 잘되어 만족하신다고 합니다.

 

이지 그립은 스틱형이라 용액이 손에 묻지 않아 사용이 간편합니다. 캡을 제거하고 유리면에 용기를 쥔 후 문지르면 끝! 굉장히 쉬운 방법으로 유막 제거는 물론 발수코팅까지 가능해요. 유막 제거는 앞 유리의 시야가 흐리거나, 물 때, 기름때 등이 많을 때, 와이퍼가 잘 안 닦이거나 소음이 날 때 사용하면 딱 좋습니다. 발수코팅은 3~4회 사용 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1회 사용으로 6개월 발수 효과가 지속되어 경제적입니다.

 

자동차의 앞 유리 시야는 레인OK 이지그립 SET에게 맡겨보세요.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타이어 세정 광택제! Carpe Diem님!

Carpe Diem님은 2~3주에 한 번씩은 세차를 하시는데요, 항상 마무리로 타이어 광택제를 뿌려준다고 합니다. 거품타입이라 많이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을 하셨는데, 뿌리기만 하면 타이어가 깨끗해지고 세정 후 광택까지 가능한 제품이라 선택하셨다고 해요.

 

세차를 자주 하시는 만큼 Carpe Diem님은 노하우가 있으신데요, 타이어 세정 광택제를 뿌려 거품을 내는 동안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차에 유리막을 만들어주시는 센스까지 발휘하셨습니다. 간편하고 쉬운 데다가, 거품이 모두 사라지면서 타이어에 나는 광택을 보며 굉장히 만족하셨다고 해요.

 

불스원 타이어 세정 광택제는 거품타입의 고성능 세정 광택제로, 빠른 세정은 물론 고광택과 노화 방지 효과까지 발휘합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게 20cm 거리를 두고 뿌리면 끝인데요! 거품이 사라지고 마른 상태가 됐을 때 주행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게 타이어를 청소할 수 있는 방법! 불스원 세정 광택제로 타이어를 관리해 보세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디테일링 후기! 올디님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줄임말로 크코플이라고도 불리는 제품의 성능이 궁금해서 바로 사용해 본 올디님! 각종 커뮤니티에서 가성비 좋은 퀵디테일러로 극찬 받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기존에는 고체 왁스만 힘들게 사용했다가 한번 사용해 보신 후, 다시 고체 왁스로 돌아갈 엄두가 나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모든 도장면을 다 버핑 하는데 15분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작업성이 편리해 만족하셨다고 해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더블 크리스탈 코팅으로 세정 내구성 2배, 발수와 방오성까지 향상되었습니다. 코팅층이 누적될수록 스월 마크와 미세 스크래치 커버, 광택까지 향상되는데요. 버핑만을 통해서 코팅 효과, 오염 방지 효과, 광택 효과까지 세 가지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쉽고 효과적인 내 차 관리의 끝판왕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를 만나보세요.

 

 

 

 

 

자동차 긁힘, 컴파운드로 제거한 후기! 영일남님

야외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다가 그만 주차장 벽에 운전석 뒷문을 긁은 영일남님! 셀프로 수리를 하고 싶어서 불스원 컴파운드와 광택 복원을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물티슈로 살짝 닦고, 타월로 물기를 제거한 후 스펀지에 컴파운드를 반복적으로 문질러주셨고 마지막으로 광택제를 사용해 닦아주셨습니다. 작업 후 주차장 벽 페인트가 전부 제거되었고 저렴한 가격으로 셀프 수리가 가능해 만족해하셨습니다.

 

불스원 흠집제거&광택복원 컴파운드 2종은 잔긁힘 제거와 광택 재생이 쉽게 가능하고 튜브 제품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산성 오염물로부터 차체 도장면의 산화를 방지하고 자외선을 차단해 주며 도장면의 재오염을 방지해 줍니다. 내 차의 흠집을 발견했다면 직접 셀프로 저렴하게 수리해 보세요. 컴파운드 2종이면 충분합니다.

 

 

 

 

 

스프레이 체인 사용 방법과 눈길 운전 팁! 서울에서 온 너구리님

더운 것으로 유명한 대구에도 쌓였던 눈길에, 위험한 상황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온 너구리님은 제주도에 차량을 가지고 간 적이 있었는데, 눈이 엄청 와서 비상용으로 스프레이 체인을 구매하고 사용했던 경험을 토대로 겨울철 안전운전 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운전 18년 차 무사고를 자랑하시는 서울에서 온 너구리님은 운전의 노하우와 팁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자만 없이 안전운전, 방어운전을 하고 계세요. 안전 운전은 선택 아닌 필수인 만큼 겨울엔 스프레이 체인을 항상 구비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스프레이 체인은 스노우 체인의 착용이 곤란할 때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1회 사용 기준으로 눈길 제동력 향상이 30km 속도로 40km 효과가 지속됩니다. 또한 겨울철 눈길 주행 시 타이어 접지면에 사용하면 미끄럼 방지에 도움을 주어, 위급상황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사고 예방에 아주 탁월합니다.

 

 

지금까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1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2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