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반도체 이슈가 생기면서, 아직도 신차를 구매하면 6개월에서 1년은 대기해야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차량 출고가 늦고 있습니다. 더불어 차를 기다리는 동안 연식이 바뀌면서 자동차 가격 상승은 멈출 줄 모르고 꾸준하게 오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신 차 가격이 워낙 높다 보니깐 신차 구매보다는 기존 자동차를 잘 관리해서 오래 타고자 하는 분위기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럼 기존 자동차를 관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고 어떤 부분이 가장 중요할까요? 자동차 관리의 핵심은 심장이라 불리는 엔진 관리를 가장 신경 쓰셔야 합니다. 엔진만 잘 관리해도 차의 성능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으며, 차가 잘 달리는 것부터 연비, 진동까지 모두 엔진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엔진을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엔진에 발생하는 카본 때를 제거해주셔야 하는데요, 가장 쉽게 엔진 때를 제거하면서도 코팅으로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는 게 불스원샷입니다. 불스원샷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법이 쉽고, 눈에 보이지 않는 엔진 때를 제거해 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자동차 용품입니다.
불스원샷은 스탠다드부터 시그니처 까지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아마 처음 불스원샷을 사용해보려 하시는 분들은 어떤 걸 구매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텐데요, 기본부터 다양한 성능까지! 기존 차를 잘 관리할 수 있는 세 가지의 불스원샷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꾸준하게 엔진 세정만을 위해서 사용하고자 한다면 가장 기본적인 불스원샷 스탠다드를 추천드립니다. 엔진 때 제거에 특화되어 있으며, 가장 기본적인 스탠다드 제품이지만, 휘발유용은 세정력 2배 경유용은 세정력 3배나 높여 기본성능을 충실하게 해내는 연료첨가제입니다. 강력한 Hi-tech 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이게 제거해 주고,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연장해 줍니다.
미국 글로벌 화학회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서 성능과 신뢰도를 높였고, 진보된 세정 성분과 부스터 첨가로 엔진터의 엔진 때 까지 제거해, 연료가 잘 탈 수 있도록 미세한 분사를 도와줍니다. 불스원샷 사용만으로 엔진 때 60.6%나 제거되기 때문에, 꾸준하게 사용만 하면 쉽게 자동차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스탠다드를 사용해 보세요.
불스원샷 골드는 불스원의 22년 엔진세정 기술로 한 단계 더 진화한 엔진세정제입니다. 더 강력한 세정력과 엔진에 좋은 성분을 담기 위해 노력하여 만든 제품인데요. ①엔진세정과 ②듀얼부스터 ③수분제거까지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강력한 연료첨가제예요.
IVD 세정력 상대지수를 비교하면 기존 스탠다드 제품보다 11% 향상되었고 듀얼 부스터 첨가로 직분사 엔진을 빠르고 강력하게 세정하여 엔진을 복원합니다. 옥탄 부스터도 첨가하여 연소 효율을 높여 연비와 출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불스원샷 골드 휘발유는 - 더 진보된 세정 성분과 듀얼부스터(GDI + 옥탄부스터) 그리고 수분제거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불스원샷 골드 경유는 - 더 진보된 세정 성분과 듀얼부스터(CDRi + 세탄부스터) 그리고 수분제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엔진 때 제거는 기본이고, 세탄 부스터가 첨가되어 시동 성능과 출력을 높여주고 소음까지 줄여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사용 만으로 세 가지 효과를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스탠다드 보다는 불스원샷 3in1 골드를 선택하세요. 즐거운 드라이빙을 할 수 있도록 엔진부터 수분제거까지 내 차를 깨끗하게 관리해 줍니다.😄
같은 불스원샷을 사용해도, 최고의 성능과 엔진관리를 원한다면 어김없이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바로 시그니처 모델입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가장 최근 출시된 신제품으로 연료첨가제의 성능을 모두 강력하게 담은 제품입니다. 실제 안양에서 부산까지 왕복 840km를 달리며 불스원샷 시그니처 실주행 테스트를 까지 완료하여 신뢰성이 굉장히 높은 제품입니다.
▲ 해당 테스트 조건
차종: 아반떼 AD 1.6 가솔린 2018년식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주입하고 실제 도로 840KM 주행 후 측정결과 임.
*실험결과가 제한된 조건에서 진행되어 실사용에서는 다른 결과가 나타날 수 있음.
불스원샷 시그니처 실 주행 테스트 결과
아반떼 AD1.6 가솔린 2018년식 모델 기준으로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주입한 후, 도로 840km 주행하고 측정 결과를 확인했는데요. 출발 전과 후의 모습을 보면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엔진의 피스톤탑의 때가 깨끗하게 씻겨나간 모습을 볼 수 있고요, 분사력이 중요한 엔진의 인젝터 역시 깔끔하게 세정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의 강한 3중 엔진세정, 보호, 수분제거 기능이 확실하게 전/후 차이 나기 때문에, 내 자동차의 엔진을 더 완벽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시그니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①더 많은 세정 성분과, 진보된 세정 성분, 그리고 GDI 부스터를 통해 3중으로 강한 세정력을 갖추었고, ②엔진 보호를 위해 마찰저감제를 사용하여 수명을 늘려줍니다. 그리고 ③청정분산제를 통해 연료탱크 내 수분을 흡수하고 배출하기 때문에 연료 탱크부터 엔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불스원샷 시그니처 제품이에요.
내 차량의 연식이나 km수가 조금 되었거나, 처음부터 강력하게 관리를 하고 싶다면 무조건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추천드립니다! 항상 새 차처럼 엔진을 관리하여 제대로 된 드라이빙 느낌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유통기한은 말 그대로 유통이 가능한 최대 기간을 말하는데요, 불스원샷은 화학제품이기 때문에 특별한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유효기간은 제조일로부터 5년 정도로 보고 있기 때문에, 그 안에 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기준은 개봉하지 않은 상태를 말하며, 혹시나 불스원샷을 개봉하였지만 사용을 바로 안 하신다면 수분이 들어가지 않도록 확실히 밀봉하여 보관해주셔야 합니다.
불스원샷은 기본적으로 3,000~5,000km 사이를 기준 잡아 꾸준하게 주입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km수로 계산하기 어려우시다면 계절이 변할 때마다 한 번 넣어준다는 생각으로 주입하시면 조금 더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내 차의 엔진 관리를 통해, 엔진 때 제거부터 성능까지 UP 시켜서, 항상 새 차처럼 차를 관리해 보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