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귀차니즘이 많은 내가, 차량을 쉽게 관리하는 방법! 올인원 불스원 차량용품

2023. 3. 28.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내 차를 새 차처럼 관리하기 위해, 소모품부터 시작해서 여러 가지 차량용품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매번 이것저것 다양하게 챙기기도 사실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차량용품을 찾을 때마다 항상 한 가지 기능이 아닌 다양한 기능이 들어있는 용품을 찾곤 하는데요. 

 

샴푸나 로션에서만 많이 보았던 올인원 기능 제품들, 차량 용품에도 올인원 제품들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귀차니즘이 많은 사람도 차량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여러 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주는 차량 용품을 사용하는 것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 올인원 차량용품을 통해, 내 차를 쉽고 간단하게 관리하는 방법과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 가지 기능이 단 한 번 주입으로 끝! 불스원샷 플래티넘

불스원샷 플래티넘 제품은 4in1 제품입니다. 기존처럼 불스원샷 사용법은 똑같지만, 네 가지 성능이 한 번에 담긴 연료첨가제입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 휘발유용은 ① GDI 부스터 ② 옥탄부스터 ③ 산화방지 ④ 수분 제거 효과, 이렇게 네 가지 성능과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경유용은 ① CRDi 부스터 ② 세탄부스터 ③ 산화방지 ④ 수분 제거 효과 이렇게 네 가지 효과가 나타납니다. 

 

특히 수분 제거 효과는 연료 탱크 내 수분을 흡수하고 배출하기 때문에 연료계통에 유입된 수분의 부식작용을 억제해서 엔진을 보호하는데요. 따로 구매해서 넣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불스원샷 넣는 것과 똑같이 주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귀차니즘이 발생하신 분에게는 아주 적합한 차량 용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4in1이라 할지라도 가장 중요한 건, 기본적인 성능이겠죠. 불스원샷 4in1 제품은 더 진보된 세정 성분을 사용하여,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최고급 청정분산제로 엔진 때를 세정하고, Fuel Stabilizer가 산화로 인해 연료에 생성되는 슬러지를 사전에 예방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엔진 보호 및 수명 연장에 큰 도움을 줍니다.

 

만약 내 차를 새 차 같은 컨디션을 만들 고 싶다면, 네 가지 기능이 들어있는 4in1 올인원 불스원샷 플래티넘 제품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워셔액을 사용했을 뿐! 발수와 광택은 덤으로

워셔액도 그냥 워셔도 있지만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워셔가 있습니다, 차량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3가지 효과가 들어있는 불스원 에탄올 3in1 코팅 워셔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워셔액은 선명한 시야 확보를 위해 사용이 되는데요, 불스원 레인 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는 세정뿐만 아니라 발수코팅과 광택까지 한 번에 효과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기능성 워셔액입니다.

 

워셔액을 사용하기만해도 발수코팅이 함께 이루어지기 때문에, 비 오는 날이나 오염이 많은 장소에서 굉장히 유리합니다. 워셔액 사용만으로도 세정, 발수코팅, 광택까지 한 번에 누리고 싶은 분이라면 3in1 코팅 워셔를 사용해 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3. 유리 크리너 사용으로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차량에 하나씩 꼭 구비해야 할 차량 용품이 있다면 유리크리너라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운전을 하다 보면 워셔액으로 지워지지 않을 만큼 오염이 심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봄철부터는 벌레들이 생기면서 앞 유리에 사체가 많이 쌓이곤 하는데요, 그럴 때는 유리크리너를 사용하여 시야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는 세정과 함께 발수 코팅막을 형성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재오염을 방지해 줍니다. 깨끗하게 세정도 되지만 발수코팅을 통해, 지저분해지는 것을 방지해 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해요. 뿐만 아니라 유리의 광택까지 살려주기 때문에 기능성과 멋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크리너 입니다. 다가오는 봄 철, 유리에 쌓이는 각종 오염물을 해결하기 위한 3in1 크리너, 프리밈엄 3in1 유리크리너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케이블 충전도 올인원! 고속부터 전압측정 관리까지

차량 안에서 충전 소켓이 부족하다 느끼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운전자라면 아마 꼭 한 번쯤 경험하는 부분인데요. 나 혼자만 차량을 타는 것이 아닌, 가족이나 친구 등 동승자가 함께 차를 타다 보니, 충전 소켓이 부족한 경우를 겪어보셨을 겁니다. 특히 단거리가 아닌 장거리로 여행을 가거나 드라이브를 다니다 보면 스마트폰부터 각종 IT 기기들의 충전이 더욱 필요합니다.

 

이런 충전소켓도 4가지 기능이 한 번에 들어간 올인원 제품! 4in1 3구 멀티소켓 제품이 있습니다. 무려 3구 소켓과 더불어 2개의 USB가 내장되어 있어 총 5개의 연결이 가능합니다.

 

 

4in1 3구 멀티소켓 제품은 ① 3구 개별 전원버튼 ② QC고속충전 (18W+18W) ③ 차량 배터리 전압측정 ④ LED 무드램프 기능을 갖춘 고성능 제품입니다. 3구 소켓의 전원을 각각 켰다 껐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USB 포트는 고속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굉장히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총 5개를 지원하는 3구 멀티소켓 하나면 소켓이 부족할 일은 절대 없습니다. 또 차량에 알맞게 접이식 또는 케이블 형태로 제품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편한 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충전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4in1 3구 멀티소켓으로 한 번에 해결해 보세요.

 

 

이렇게 차량 용품에도 올인원 제품들이 많습니다. 한 번 사용으로 다양한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불스원 올인원 차량 용품을 활용해 보세요. 내 차를 관리하고 활용하는 데 있어서 기존보다 훨씬 편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더 유용하고 좋은 차량용품이 있다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