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수요리뷰회]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서 만나보는 그라스 인스틱 실내 디퓨저 방향제

2023. 3. 2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다양한 향을 내는 인센스 스틱이 한참 인기인데요, 인테리어가 예쁜 집이나, 카페를 방문해 보면 인센스와 함께 향이 솔솔 예쁘게 나는 제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센스 스틱의 매력은 향도 향이지만, 인테리어를 돋보여주는 매력적인 디자인이기도 한데요. 그런 인센스 스틱이 디퓨저로도 만날 수 있다는 것 아시나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인스틱 디퓨저입니다. 그라스 인스틱 방향제는 디자인부터 향까지 모두 사로잡아 인기가 굉장히 많은 디퓨저인데요. 그 인기에 힘입어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이 되어 있답니다. 중요한 건,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패키지가 구성되어 친구들에게 선물을 주기가 딱!인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으로 구성되어 있는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어떤 구성으로 되어 있는지 수요리뷰회를 통해 살펴보도록 해봐요!

 

 

 

 

디자인이 너무나도 예쁜, 인스틱 방향제

방향제가 참 어려운 게, 사람마다 향의 민감도나 취향, 깊이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100% 만족이라는 것이 어렵습니다. 제가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자동차에서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확실히 느낄 수 있었던 점이 하나 있습니다. 이거 하나만큼은 보장할 수 있습니다! 바로 디자인이에요. 제 차량을 탄 모두가 인스틱 디퓨저를 보고 너무 예뻐해서 가져가려 하더라고요.

 

 

모두가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예쁠 것 같다며 똑같이 얘기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메탈링의 디자인이 너무 아름답고, 빛에 반사되는 고급스러운 모습과 그걸 받쳐주는 받침대까지! 모던한 느낌이 그대로 전달되는데요. 어느 곳에 놓아도 정말 예쁩니다.

 

저도 하나는 차량에 두었지만, 다른 하나는 사무실 공간에 있을 만큼 메탈링의 디자인과 인스틱 디퓨저의 조화는 어느 곳이든 장소를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소품이에요. 예쁜 방향제를 좋아하신다면 일단 무조건 추천입니다!

 

 

 

 

선물로 주기 너무 좋은, 인스틱 디퓨저 패키지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무엇보다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급스러운 블랙 디자인의 패키지로 누구나 선물을 받아도 좋아할 만하고 실용적으로 활용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딱!입니다.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미니멀 감성 방향제로 차량 전용이라 할 수 없는 디자인이에요. 실내에서도 굉장히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때문에 상대가 차량이 있든 없든 상관없이 선물을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해당 사진은 B세트 (아쿠아 디 블루 + 플라워 마켓) 입니다.

그라스 인스틱 기프트 세트는 2개씩 사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완성되어 있는데요. 향에 따라서 2가지 세트로 나뉩니다.

 

■ B세트 (피오니 부케 + 블루밍 피그)

- 메탈링 2종 (샴페인 골드 디자인, 흑크롬 디자인)

- 메탈링 홀더 2개

- 향스틱 2종 (피오니 부케 3개, 블루밍 피그 3개)

- 향 조절 튜브 2개

 

■ B세트 (아쿠아 디 블루 + 플라워 마켓)

- 메탈링 2종 (샴페인 골드 디자인, 흑크롬 디자인)

- 메탈링 홀더 2개

- 향스틱 2종 (아쿠아 디 블루 3개, 플라워 마켓 3개)

- 향 조절 튜브 2개

 

 

실제 사용에 필요한 메탈링과, 메탈링 홀더, 향스틱, 향 조절 튜브 구성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메탈링과 홀더를 보는 순간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좋아하실 겁니다. 어느 장소에 두어도 어울리기 때문에 활용도가 굉장히 높아요. 차에도 뒀지만 메탈링이 2개나 구성되어 있어서, 방이나 화장실 등 다양한 곳에 두어도 모두 다 잘 어울립니다.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방향제 사용 방법

① 구성된 향스틱 박스에서 향스틱을 하나 꺼내줍니다. 박스당 3개씩 스틱이 들어있어서 오랫동안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틱 1개당 약 4주 정도 지속이 되기 때문에, 6개월 정도 사용이 가능한 선물 구성입니다.

 

 

② 비닐파우치는 절취선에 따라 양쪽을 뜯어준 후 상단부를 당겨주면 분리가 됩니다.

 

 

③ 메탈링을 홀더에 끼워 준비해 줍니다. 메탈링은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각도로 분리 후 다시 끼워주시면 됩니다.

 

 

메탈링 각도에 따라 변화되는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디자인

 

 

④ 비닐 파우치의 하단 부분을 잡은 채로 메탈링 홀더에 꽂아주세요.

 

 

⑤ 향이 강하다고 생각되면 발향 조절 튜브를 끼워주시면 됩니다. 그럼 향이 약해지면서 더 오랜 기간 지속됩니다.

 

 

 

 

최고급 향료를 사용한 그라스 향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극찬을 했지만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의 매력은 또 있습니다. 바로 향입니다. 향 외에는 어떤 것도 더하지 않고 원액 100%를 그대로를 담은 제품입니다. 전문 조향기술로 블렌딩 해서 깊고 섬세한 향을 느낄 수 있어요.

 

 

■ 피오니 부케

- 달콤한 과즙과 관능적인 작약 꽃의 향

 

■ 아쿠아 디 블루

- 상큼한 레몬의 시트러스 향과 바닐라, 앰버의 시원한 향

 

■ 블루밍 피그

- 재스민, 투베로즈 줄기의 그린 계열과 무화과의 달콤한 향

 

■ 플라워 마켓

- 흙 내음을 품은 우디하고 농도 깊은 향

 

 

 

 

어느 장소에도 어울리는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방향제

나무로 된 책상이나 테이블에도 잘 어울리는 인스틱 디퓨저

인테리어로 예쁘게 활용할 수 있는 인스틱 디퓨저는, 내 방뿐만 아니라 오피스, 사진 소품, 카페, 차량까지 모두 잘 어우러져 공간을 한층 돋보이게 해 줍니다. 여러 장소에 담겨있는 인스틱을 감상하세요.

 

 

대리석, 타일, 여러 식탁에도 예쁜 인스틱 디퓨저

 

카페 같은 장소, 테이블에서

 

선반에도 어울리는 인스틱 디퓨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프트세트

그라스 인스틱 기프트 세트는 선물하기 단독 제품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방향제 보러 가기>

 

 

 

 

누군가에게 소중한 선물이 고민일 땐,

선물이라는 것이 고르는 게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받는 사람의 취향과 성격, 그리고 감성까지 알고 이해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신중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반면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같은 선물이 잘 통하기도 하는데요.

 

좋아할 수밖에 없는 디자인과, 모두가 사용하는 실용적인 선물. 게다가 은은하면서 기분 좋은 향까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집과 오피스, 심지어 차량에도 둘 수 있기 때문에 활용성도 굉장히 뛰어나죠.

 

누군가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젠 소중한 사람에게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선물해 보세요.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가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