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자동차 실외, 실내, 엔진까지! 디테일한 차량용품 4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3. 4. 28. 11: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번 달에도 많은 분들이 불스원 차량용품을 사용하시고 후기를 많이 남겨주셨는데요. 아무래도 벚꽃이 화사하게 폈던 봄이 지나가면서 차량을 점검해야 할 시기가 다가왔고, 꽃가루나 황사가 심하게 날리면서 차량 외부, 내부까지 전체적으로 모두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에요. 그래서인지 이번에는 차량관리에 관련된 제품들을 많이 사용해 주셨는데요. 4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이번에는 어떤 제품들을 어떻게 활용하셨는지 함께 보시죠!

 

 

 

 

가볍게 쓰기 좋은 3in1 유리크리너 후기 - 블랙엘님!

블랙엘님은 가지고 있는 유리세정제 종류만으로도 8개가 넘으신데요,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3in1 유리클리너를 선택한 이유는 발수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발수기능이 들어간 제품은 일단 슬릭감이 기본적으로 있기 때문에 유리세정 작업이 상당히 편하다는 꿀팁을 알려주셨는데요.

 

 

유리에 직접 분사 후, 유리 전용 타월로 닦아주면 끝! 작업이 쉽고, 증발력이 좋고, 세정능력이 뛰어나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별 기대를 안 하고 구입하셨지만, 가성비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 불스원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 기존 가지고 있던 편견을 깨버릴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었는데요.

 

3in1 유리크리너는 세정, 광택, 발수가 한 번에 가능한 유리세정제로 차에 두고 다니시면 정말 자주 사용하게 될 세차 용품 중 하나입니다. 유리크리너를 통해 세차 마무리로 발수코팅까지 깔끔하게 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직접 산 엔진코팅제 골드, 솔직 후기 - 글로닛님!

차량 연식이 오래되다 보니깐 차를 위해서 자꾸 좋은 것만 찾아 관리해 주고 계시는 글로닛님. 최근에는 시동을 걸 때마다 엔진에서 갈리는 이상한 소리가 점점 커지는 것 같아서,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던 엔진코팅제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는 따로 카센터에 갈 필요 없이 직접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고민 없이 구매하셨다고 하는데요. 주입 전 엔진오일양을 간단히 체크하고 가볍게 바로 주입하셨습니다.

 

 

그 후 매뉴얼에 나온 대로 2분간 공회전을 시켜주고 느낌을 체감하셨습니다. 엔진에서 심하게 갈리던 소리가 많이 줄어든 느낌이 들고 액셀링이 조금 가벼워지셨다고 하는데요, 항상 타던 차에 주입을 했기 때문에 확실히 차이점일 느끼실 수 있었답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는 엔진 마모로부터 손상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에스터 100% 베이스 오일 사용과 세계 특허 물질 AOMC 사용,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Fullerene을 사용하는데요. 엔진을 보호하고, 수선하고, 청정효과까지 갖추어 엔진 보호에 최적화된 엔진코팅제입니다.

 

내 차를 항상 새 차처럼 만들고 싶다면, 엔진관리에 필수품인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를 사용해 보세요!

 

 

 

 

 

코나 전기차 에어컨 필터 교체 및 후기 - 차정남님!

차정남님은 봄이 다가와 현재 타고 있는 코나 일렉트릭의 에어컨필터를 새로 교체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매년 한 번씩은 교체해주고 있어서 이번에도 1년이 딱 지난 시점인데요. 초미세먼지 99% 이상 제거할 수 있는 베이킹 소다와 활성탄 성분을 쓴 항균 활성탄 필터를 선택하셨습니다.

 

 

에어컨필터를 교체하는 자세한 방법을 소개해주셨고, 기존에 에어컨 필터를 탈거해 보니 오염된 모습을 보고 심각함을 느꼈습니다. 평상시에 공기청정기를 많이 쓰다 보니 더 빨리 오염이 되는 것 같다고 해요. 새로운 필터와 직접 비교를 해보고, 1년이 아닌 6개월마다 교체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는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이며 생활악취 감소 성능까지 있는데요. 베이킹소다의 원료를 사용해서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합니다. 특허를 받을 정도로 성능이 뛰어나며 미세먼지 초기 제거 효율이 굉장히 좋아, 입자크기 0.3~2.5um 초미세먼지에 달하는 크기 역시 97% 초기 제거효율을 보여줍니다.

 

나의 건강과 더불어 차량의 컨디션까지 생각한다면, 6개월에 한 번씩은 주기적으로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를 교환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굉장히 쉽고 간편하게 차량 실내를 관리해 보세요!

 

 

 

 

 

아우디 A6 차량, 불스원 4in1 컵홀더 추천 - 킹덤주짓수 풍암지부님!

직접 사용해 보고 적극 추천하는 킹덤주짓수 풍암지부님, 기존 아우디 a6 컵홀더에 대해 불편함을 많이 느끼셨다고 합니다. 특히 뜨거운 음료 톨 사이즈는 겨우 들어가지만, 차가운 음료 톨 사이즈는 두 개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아 불편함을 많이 느끼셨어요.

 

빨대가 기어봉에 걸리는 점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합니다. 함께 타는 동승자를 위해 4in1 불스원 컵홀더를 구매하셨는데요, 충분히 사용 후 합격을 주셨습니다.

 

 

처음에는 크기가 크다며 놀라셨는데, 컵이 4개까지 거치 가능하고, 큰 음료도 거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난 후 '오히려 좋아~' 여름에 설빙도 가능하겠다며 만족해하셨어요. 여러 방면으로 사용을 직접 하셨는데 2,3단 링만 있는 부분을 받침대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정적이라는 팁까지 주셨습니다.

 

불스원 4in1 멀티 컵홀더는 최대 컵 4개까지 거치가 가능하며, 컵홀더 확장 기능에, 견고하게 설치까지 쉬운 만능 컵홀더입니다. 기존 컵홀더 사용이 불편하셨다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4in1 멀티 컵홀더를 사용해 보세요. 운전의 질이 달라집니다.

 

 

 

 

 

불스원 레자왁스의 독특한 사용법 - 멸치와각다귀님!

멸치와각다귀님은 불스원의 블로그를 보시다가, 자동차 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하여 레자왁스를 사용하셨습니다. 기존에 레자왁스는 차량의 실내를 깨끗하게 닦고 코팅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인데요, 사실 레자왁스는 도어 내장재, 타이어, 범퍼, 우레탄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제품입니다.

 

 

멸치와각다귀님은 엔진룸을 열어 청소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신 후 열심히 닦았습니다. 20년 넘게 묵은 먼지를 닦아내는데 애는 먹었지만, 한 번 닦을 때마다 깨끗하게 닦여지는 모습을 보고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레자왁스를 통해 전체적으로 엔진룸을 깨끗하게 청소했고, 원래 이런색이구나 싶을 정도로 놀랐습니다.

 

차량관리를 광택과 보호를 함께 하고 싶다면, 레자왁스로 관리를 해보세요. 레자, 타이어, 대시보드 등의 색상 복원은 물론이며 노화방지, 재오염 방지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외부터 실내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광택 드라이버가 돼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4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5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