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

만 원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가성비 최고 불스원 차량용품 BEST4

2023. 5. 8.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한껏 쌀쌀한 봄날씨가 모두 지나가고, 외투가 필요 없을 정도로 날씨가 선선해졌습니다. 그래서인지 세차장 옆을 지나치면 셀프세차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렇게 좋은 날, 차를 타고 여행을 다녀오다 보면 꽃가루와 미세먼지 때문에 에어컨 필터도 많이 오염되기도 하고, 최근 비가 내리면서 차가 금방 더러워져 세차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차량관리는 끝없이 주기적으로 계속 필요한데요. 차량관리에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때문에 이번시간에는 내 차를 잘 관리할 수 있으면서 부담 없는 차량 용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성비 좋은 차량 용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불스원 가성비 BEST 4 차량용품을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1. 내 차 엔진관리 필수, 불스원샷!

내차 엔진 관리를 가장 쉽게 관리하는 방법은 불스원샷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불스원샷은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부에서 카본 때가 생성되는데요, 엔진 속에 있기 때문에 제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런 엔진 때를 가장 쉽게 제거하는 방법이 불스원샷을 주입하는 방법이고, 강력한 하이테크 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마찰저감제 성분으로 실린더에 코팅 효과를 주고, GDI 부스터 첨가로 인젝터의 엔진 때 도 제거합니다.

 

불스원샷 사용만으로 엔진 때를 60.6%나 제거할 수 있어 차량 관리 필수품 중 가장 추천드리는 제품인데요.

 

 

사용법도 굉장히 쉬워서 남녀노소 초보운전자 까지도 쉽게 차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주유구에 그대로 주입하면 끝! 굉장히 쉽죠? 그런 불스원샷은 기본적으로 하나씩 구매해 넣어도 가성비가 굉장히 좋지만, 간혹 가다가 불스원 공식몰에서 1+1 행사를 진행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불스원몰에 자주 들어가게 되는데요.

 

기본 스텐다드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이나 시그니처 같은 고급 불스원샷 제품에도 1+1 이벤트를 간혹 하고 있으니, 그때 구매하시면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1+1 행사 이벤트 때 저렴하게 차를 관리할 수 있는 불스원샷을 꼭 준비해 보세요. 유통기한도 길기 때문에 전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지금은 최신제품인 불스원샷 시그니처 1+1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답니다. (완전 초이득!)

 

 

 

 

 

#2. 함께 구매할수록 이득! 이지그립 SET 유막제거,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자동차 앞유리를 관리해서 쾌적한 운전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차량용품인데요.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 두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이지그립 제품을 각 각 구매하게 되면 10,000원씩의 비용이 발생하여 총 20,000원의 제품가격이 발생하는데요, 이지그립은 각 개 구매도 가능하지만 SET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지그립을 세트로 구매하면 13,900원으로 무려 34%나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어요. 하나를 구매하는 것보다 무조건 세트로 구매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며, 그렇지 않아도 유리 관리에는 유막제거를 한 후 발수코팅을 하는 것이 정석인데, 두 가지 모두 구매해서 앞유리 관리를 해주기가 딱 좋습니다.

 

 

불스원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시야를 방해하는 유막을 제거해 앞 유리를 깨끗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 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이 앞 유리에 쌓이면 운전하는데 굉장히 방해가 됩니다. 그런 유막을 가장 쉽게 지울 수 있는 게 유막제거제며, 밀착시켜 누른 후 골고루 발라주면 끝!입니다. 이후 물로 닦아주면 유막이 쉽게 제거됩니다.

 

레인 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더 커지고 정교해진 듀얼 입자로 세정력이 2배나 좋아졌습니다. 때문에 3개월에 한 번씩 관리한다 생각하고 유막제거를 해주시면 안전한 운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쉬운 유막제거보다 더 쉬운 발수코팅 이지그립

발수코팅은 유막제거를 한 상태에서 그대로 유리에 문질러주면 끝!인데요. 스틱형이라 용액 도포가 편리하고, 손에 묻지 않아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1회 사용으로 최대 6개월 발수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한 번 작업하면 오래 가요.

 

한 제품으로 3~4회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고, 발수코팅이 완성되면 빗물이 차에 맺히지 않아 비 오는 날 안전운전이 가능합니다. 특히 방오력이 증가해서 앞유리가 오염되는 현상도 쉽게 막아줍니다.

 

내 차, 앞유리는 이지그립 SET 구성으로 굉장히 쉽고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만약 사용을 하고 싶다면 무조건 SET 구성 추천입니다!

 

 

 

 

 

#3. 가성비 최고, 한 번 구입으로 1년을!

에어컨 필터 관리는 차량 관리 중 가장 중요한 실내 관리이기도 합니다. 우리 신체에 직접적으로 들어가는 공기 자체를 관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특히 기관지가 약하거나 먼지에 민감하신 분들은 에어컨 필터를 꾸준하게 관리하시면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불스원 초미세먼지 파티클 차량용 에어컨필터는 3개가 들어있는 구성으로 1만 원 초반대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4~6개월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은 에어컨 필터인데 한 번 구매하는 것으로 1년 넘게 사용이 가능해 가성비 중 최고의 가성비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품질 좋은 에어컨필터를 한 번 구매해, 오래 사용하는 것보다, 성능 좋은 파티클 새 에어컨 필터를 자주 교체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쉽게 교환 가능한 파티클 에어컨 필터

저렴해서 성능이 걱정될까요? 말 그대로 가성비 제품이에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은 좋은 제품이 바로 파티클 에어컨 필터입니다. 10um 입자 크기 기준으로 미세먼지가 99% 이상 차단되기 때문에 차량 외부에서 유입되는 공기 청정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황사나 꽃가루를 차단시킬 수 있습니다. 고효율 원단 사용에 유해논란성분 불검출까지 인증받아 건강도 지키고 차량도 관리하는 가성비 차량용품입니다.

 

나 또는 우리의 호흡기 질환이 걱정된다면,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파티클 차량용 에어컨필터를 추천합니다!

 

 

 

 

 

#4. 신소재를 이 가격에!? 그래핀 코팅 와이퍼

꿈의 신소재를 사용한 그래핀 와이퍼! 신제품! 와이퍼계의 혁신적인 새로운 소재를 가져왔는데요. 그래핀 코팅으로 최상급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와이퍼의 가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무려 2개 세트로 구성해서 1만 원대 초반 가격밖에 하지 않는데요. 프리미엄 제품에서 가성비 제품을 고르라고 하면 단연 그래핀 와이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핀 코팅 와이퍼는 머리카락 굵기 10만 분의 1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강철대비 200배 강도를 자랑해, 현존하는 가장 얇고 단단한 신소재인 그래핀이라는 물질을 사용한 와이퍼입니다. 최고급 차량이나, 비행기 전투복 등에 활용되어 오던 그래핀을 불스원이 와이퍼에 적용하여 또 한 번의 혁신을 이뤄낸 제품이기도 해요.

 

그래핀 코팅을 통해 코팅 강도는 더욱 강력해졌고, 내구성이 증가했으며 닦임 지속성이 월등히 좋아졌습니다. 게다가 소음과 떨림까지 줄어들고요! 블레이드에 얇고 견고하게 코팅된 나노크기의 그래핀 입자가, 장시간 사용 후에도 새것과 같은 외관 및 성능을 유지하게 해 줍니다.

 

가장 좋은 성능의 와이퍼를 원한다면! 최고의 프리미엄, 그리고 최고의 가격을 보여주는 그래핀 코팅 와이퍼를 선택해 보세요. 현재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와이퍼를 1년 넘게 교체하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 빠르게 '겟!'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불스원 가성비 BEST4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가격이 부담되지 않으면서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들입니다. 차량 용품을 통해서 내 차를 더 건강하게 만들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제품들이기에, 5월에는 가성비 제품으로 차량관리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