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벌써 여름, 에어컨필터 훈증캔으로 냄새 잡기! 5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3. 5. 26. 11:1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차도 여름을 맞을 준비가 되셨나요? 최근에는 선선한 날씨와 더불어 매일매일 예쁜 구름을 볼 수 있는 날씨인데요, 날씨가 좋은 만큼 세차부터 내 차 관리까지 관심 갖기 딱 좋을 시기입니다. 이번달에는 과연 불스원을 사용해 주신 분들이 어떤 이유로 어떤 제품들을 사용했을까요? 5월 러브마이카! 지금 바로 시작해 봅니다.

 

 

 

 

불스원샷 70000을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 - hoh9714님

내 발이 되어주는 차를 위해 불스원샷 70000을 구매하신 hoh9714님! 주변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차량 엔진관리에 도움이 되는 불스원샷을 처음 구매해 봤다고 하네요. 광고는 자주 보았는데 실제 사용은 처음이라, 효과가 있을지 많이 궁금하셨다고 합니다. 마침 1+1 행사를 해서 2개를 한 번에 구매했고, 5만 km 밖에 되지 않았지만 연식이 길었던 만큼 불스원샷 70000을 선택해 주셨는데요.

 

 

불스원샷 70000은 강력한 성능으로 엔진 때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엔진을 보호하기까지 합니다. 주유구에 주입하는 것만으로도 엔진을 관리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제품이에요. 

 

넣고 난 후 주행을 해보니 시동을 걸 때, 출발할 때 엔진소리가 조금 더 적어지고 부드러운 느낌이 나는 것 같아 만족해하셨습니다. 앞으로도 문제없이 차가 잘 달려주었으면 하는 마음과 함께 후기를 마치신 hoh9714님! 남은 불스원샷 한 병도 5,000km 이후 잊지 말고 주입하셔요!

 

 

 

 

 

환절기, 차량 에어컨필터 셀프교체! - 오늘의하루님

에어컨을 틀 때, 히터를 틀 때 냄새가 끔찍해서 계속 갈아야지 다짐만 했던 오늘의하루님, 이번에도 역시 에어컨을 틀려했는데 도저히 냄새 때문에 안 되겠다 싶어 바로 에어컨 히터 필터를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차알못인 오늘의하루님께서도 5분도 걸리지 않게 교체를 했을 만큼 교체 방법도 너무 쉬워서 만족하셨어요.

 

 

막상 교체를 하려고 기존 필터를 꺼내보니, 이 정도로 더러울 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심하게 더러워서 놀랐다고 합니다. 무려 4만 km를 주행하는 동안 한 번도 교체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오히려 새 필터와 기존 필터의 비교가 확실하게 되네요.

 

 

미세먼지 차단 에어컨 히터 필터는 초미세먼지 99% 이상 제거를 해줄 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하고, 교체하는 방법까지 너무 쉽습니다. 새롭게 교체하고 나서 에어컨을 가동했는데,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아 너무 행복하셨다고 합니다. 게다가 셀프로 해서 더욱 만족하신 오늘의하루님! 앞으로도 계절마다 꼬박꼬박 에어컨 히터 필터 교체는 챙겨주시기 바라요!

 

 

 

 

타이어 광택제엔 타이어 코트 젤! 사용 후기 - 디쓰님

차를 장시간 운행하다 보니, 어느 날 갈색으로 변한 타이어를 보고 걱정을 하셨다는 디쓰님! 알고 보니 타이어 갈변 현상이 생기셨는데요, 제거하기 위해 크리스탈 타이어 코트 젤을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타이어가 갈변현상이 생기는 이유는 노화방지제가 들어가 있기 때문인데요, 색이 변해도 기능적인 면에서는 문제가 없으니 걱정은 안 해도 된다고 친절하게 설명까지 더해주셨습니다.

 

 

타이어 코트 젤은 스펀지에 제품을 짜고 난 후 타이어에 발라주기만 하면 광이 제대로 살아납니다. 광택이 6주나 지속되고, 물기가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특히 젤 타입으로 섬세한 작업이 가능한데요, 광택제가 지나간 자리는 금방 매끈매끈하게 변해가는 것이 정말 신기했답니다. 하기 전 후의 차이가 굉장히 크게 느껴지기 때문에, 세차 후 귀찮더라도 타이어 코팅젤은 꼭 발라주시는 디쓰님! 본래 색을 되찾아 차가 더 깨끗해 보이고, 실제 체감으로도 한 달 정도는 유지되어 차의 자세가 제대로 나온다고 하네요. 덕분에 세차 후엔 타이어코트 젤 필수! 기억하겠습니다.

 

 

 

 

 

클래식카의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은 이지그립! - 새카마케님

최근에 차를 바꾸면서 와이퍼를 작동해 보셨는데, 유막이 너무 많아서 제거해야겠단 생각에 구매를 하신 새카마케님! 이지그립 제품이 손잡이가 있고 쉽게 바를 수 있게 된 제품이라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 특히 뚜껑이 레버로 잠거나 풀는 것이 가능해, 한 번에 다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다고 하셨는데요.

 

 

직접 차량 앞 유리에 원형을 그리며 유막을 제거하셨습니다. 손에 묻지 않고 잘 바른 후, 물로 깨끗하게 씻어 내고 나니 정말 깨끗하게 차량 앞유리가 변했습니다. 유막제거는 찌든 물 때를 제거해 깨끗한 시야 확보를 해줍니다.

 

 

유막제거가 깔끔하게 된 앞유리에 발수코팅은 필수인데요, 세트로 구매해서 나머지 발수코팅 작업도 깔끔하게 끝냈다고 합니다. 발수코팅은 골고루 바른 후 어느 정도 건조가 되면 버핑타월로 문지르면 끝! 시공시간도 짧고 효과도 좋은 이지그립!

 

특히 가격이 저렴한데, 6개월이나 발수코팅이 지속되어 가성비적으로도 최고입니다. 장마철이나 비 오는 날 무척 귀찮은데, 시공하기 편한 제품이라 앞으로 종종 해주신다는 새카마케님! 안전운전을 위한 완벽한 구성의 세차였습니다!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으로 에어컨 냄새를 잡자! - 에피님

운전을 하며 터널에 들어가는 도중, 창문을 전부 올리고 에어컨을 틀어주는 순간 냄새가 확! 나서 깜짝 놀랐다는 에피님! 먼지 같은 냄새가 심하게 나서 에어컨을 끌 수밖에 없었다는데요. 처음에는 차가 아니라 밖에서 나는 냄새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음 날도 냄새가 또 나면서, 내 차에 문제가 있다 생각하여 탈취 훈증캔을 구매하셨다고 해요.

 

훈증캔은 차량 내 뿌리 깊은 냄새제거에 효과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5가지 유해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통해 악취를 중화시켜 냄새를 제거하는 기술을 사용했어요. 

 

사용 후 생각보다 효과가 좋아서 놀랐고, 예전만큼 냄새도 안 나고 향긋하다고 합니다. 특히 중고차 담배 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일 거라고 팁까지 알려주시는 에피님, 여러분도 여름철 차량에 냄새가 나는 것 같다면 살라딘 훈증캔으로 빠르고 깔끔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5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6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