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비가 연달아 내리기 시작하면서, 방 안이나 차 내부처럼 폐쇄적인 공간들은 꿉꿉해지고 퀴퀴한 냄새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방 문을 열거나 차에 딱 타는 순간, 냄새 때문에 살짝 미간이 찌푸려지기도 하는데요. 향긋했던 내 공간은 온데간데없고 비로 인해서 습습한 냄새만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고민한 것이 차량용 디퓨저를 사용해야겠단 생각을 했는데요. 이번에 불스원에서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 신제품이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네이처 디퓨저는 향은 물론이며 디자인까지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로도 딱인데, 선물용 패키지까지 기본 제공되어 선물하기도 좋더라고요. 이번 시간에는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의 매력을 수요리뷰회로 담아보았는데, 함께 보시겠습니다!
그라스 네이처의 제품 구성은 본품 2개와 친환경 기프트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에는 인더우드 향과 인더가든 향 두 가지로 나뉘어서 제품이 들어있는데요. 한 제품 구매로 두 가지의 향을 모두 느껴볼 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최근에는 한 가정에 차를 두대 이상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 2개의 제품 구성은 딱! 어울리는 선물 구성입니다.
그라스 네이처는 친환경 기프트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향취와 어울리는 고급 크라프트 재질로, 일반소재가 아닌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습니다. 유해한 포장재를 줄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패키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점이 참 멋집니다.
친환경 패키지는 제품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활동에 동참하는 것인데요. FSC 에코라벨 인증 종이와 SOY 잉크로 인쇄한 친환경 선물 패키지 구성이, 선물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좋은 의미가 담겨 있어, 참 좋습니다.
향을 맡으면 디자인이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네이처 디퓨저는, 투명한 그라스에 투명한 원액이 담겨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속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살짝 푸르스름하면서도 속 안이 투과되는 투명한 느낌이 고급 향수 같은 이미지와 같아요.
고급감은 차량 내부 공간의 무거운 분위기에서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투명한 이미지가 차량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공간에서도 사용하기가 너무 예쁘고 좋습니다. 특히 사무실 공간이나, 침실, 방 안, 작업 공간 등 어디에 두어도 어울릴 만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요.
① 디퓨저의 외캡을 돌려서 열어줍니다.
② 외캡에 이어 속 캡을 들어 올려 열어줍니다. 그 안에 들어 있는 원형 뚜껑은 빼지 말아 주세요.
③ 외캡을 다시 닫아준 후 우드 스틱을 속캡 중앙에 꽂아주면 끝!입니다.
우드스틱이 유리용기 바닥에 닿게 눌러줄수록 가장 좋은 발향 효과가 나타납니다. 동봉된 양면테이프를 사용해서, 원하는 곳 어느 위치에 편하게 붙여 사용하면 됩니다.
디퓨저를 사용하다 보면 특유의 알코올 향 때문에 향취가 불편했던 적 있으실 거예요. 그런 점에서 네이처 디퓨저는 굉장히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 않은 향취가 큰 매력인데요.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는 옥수수 추출물을 발효해 얻은 곡물주정 에탄올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성분의 유해성과 인위적인 향취를 최소화했습니다. 때문에 자연과 가장 가까운 향기를 연출할 수 있었어요.
식물성 에탄올의 사용과, 유해성분 무첨가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가장 부드럽고 기분 좋은 향이 나는 디퓨저입니다.
최고급 향료를 사용하여 재현한 자연의 향취로, 차 안에 꿉꿉했던 냄새는 모두 사라지고 자연스러운 향만 남아있어요. 이른 아침 깊은 숲 속에서 느꼈던 안정감이 다가와 마음이 편안해지고 자연에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럽 TOP 향료 회사의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그라스 네이처는 자연 느낌 그대로를 전달할 수 있어요. 프랑스산 라벤더 오일을 사용했고, IFRA 가이드의 엄격한 국제향료협회 기준을 준수해 완성시켰습니다.
향은 ① 인더우드 ② 인더가든 총 두 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인더우드는
막 비가 개인 소나무 숲의 느낌, 공기에 가득 퍼진 묵직하고 우디 한 내음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인더가든은
우거진 숲에서 물기를 가득 머금은 허브와 풀잎, 청량한 초록에서 영감을 얻은 향취에, 꽃향기를 더했습니다.
지속시간은 약 3달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숲 속과 자연에 온 느낌으로 힐링을 돕고 생활을 보조할 수 있는 향기입니다. 때문에 운전할 때도 사용하기 좋지만, 실내 다른 공간에서도 활용하기가 좋습니다.
무엇보다 자동차 실내에 가장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던 네이처 디퓨저는, 차량 어느 곳에 올려놓아도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투명한 그라스에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그간 사용 했던 디퓨저 중 가장 내 차에 어울리는 디퓨저였습니다.
어느 방향 어느 위치에 놓아도 잘 소화해 내며, 무엇보다 가죽에 잘 어울려서 가죽 위에 올려놓는 것도 느낌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향도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전체적을 잘 퍼져 발향도 마음에 듭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컵홀더 공간에도 딱 알맞도록 쏙 들어가는 게 참 귀엽게 느껴지고, 무게감과 어느 정도 크기가 있다 보니 다른 사람들에게 눈에 잘 띄어 보여주는 이미지로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 네이처 디퓨저는 실내 어느 공간에서도 굉장히 어울리는 디자인인데요, 하나 가져다 두는 것만으로도 공간의 분위기가 확 바뀝니다. 특히 컴퓨터 앞 사무공간에서는 굉장히 칙칙하기만 했는데, 고급 향수와 같은 그라스가 올려지니 좋은 방에서 멋진 일을 하는 분위기로 연출됩니다.
프랑스 최대 원료 생산지로 6천여 종 이상의 조향 헤리티지를 통해 수많은 명품 향수 브랜드를 탄생시킨 향수의 도시 그라스.
그라스 제품은 디자인으로도 공간을 채우지만 향기로도 품격 있는 자연의 향 그대로를 채워주는 점이, 가장 매력포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라스 네이처는 자연 그대로를 강조한 향취, 숲 속 깊은 곳으로 인도해 주는 인더우드와 인더가든의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힐링이 필요하거나 쉬어가는 공간이 필요한 곳에는 네이처의 향기 블렌딩이 필요합니다.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 하나만으로도 분위기를 바꾸고, 공간을 압도하는 향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라면서. 자연 그대로의 향을 친구들에게도 선물해 보시기 바랍니다. 친환경 패키지와 어우러진 자연의 느낌!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