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에서 제주도 가는 배 편에 내 차를? 애마를 제주도배에 싣고 가는 이색적인 제주도 여행 코스!
꽃향기로 그녀들의 마음이 설레는 봄이야!
잘 지냈나? 이 불라노가 오늘은...뭐, 뭐야? 이 느끼한 자식은?!
안녕하세요, 케니에요.
지금 불라노, 잠깐 나갔어요. 그래서 오늘의 연애조작단은 저 케니가 쓰겠습니다. ye~ baby~
연애조작단 쓸 만큼 잘나보이지 않는다는 편협한 생각은 버려주세요.
저도 충분히 쓸 수 있답니다. 왜냐고요? because that...
나름 저도 사무실 언니들로부터 인기를 한몸에.. 흠흠.. 미안해요.
인터넷 검색은 저의 즐거움이죠. 목포에서 제주도 가는 배 편 찾아보는 건 일도 아니야.
철저히 인터넷의 정.확.한 정보에 기반한 케니의 연애조작단~ 유후~
시작해볼까요? Let's go~go~
곧 바로 표지를 바꿔주는 불스원 블로그의 세심함~
내 차 가지고 그녀와 제주도 봄 나들이를!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이 다시 가요 순위권에 올라온 걸 보면 봄이 머지 않았다는 뜻이겠죠. (그대여~ 그대여~♪)
So.. 그녀와의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당신을 위해 추천하는 제주도 여행~
식상하다고요? 불라노가 이미 한 번 했다구요? NO~!
그렇지 않아요. 우린 그 흔하디 흔한 '제주도 렌트'를 하지 않을거니까요.
이번 편은 나의 애마와 나의 그녀를 동시에 차지(?)할 수 있는 '내 차 가지고 제주도 여행가기'랍니다.
Um.. 장기간 여행에 렌트비나 보험료가 부담되거나,
혹은 전국의 다른 여행지를 들렀다가 제주도로 가고 싶은 경우에 바로 이 방법을 추천드리고 싶군요.
제주도에 배를 타고 들어갈 수 있는 루트는 많아요.
인천, 완도, 목포, 장흥에서 여객선에 내 차를 싣고 갈 수 있는 것이죠.
위의 지역에서 함께 여행루트를 짤 수도 있으니 어떤 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할 지 고르는 재미도 있겠어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출발해보도록 하죠. Move~ Move~
완도 ↔ 제주 : 남도에서 제주도로 이어지는 봄맞이 남쪽 섬 여행
(주)한일고속
전화번호 : 1688 - 2100 │ 홈페이지 : http://www.hanilexpress.co.kr/
- 한일카훼리 1호 / 블루나래호 / 한일카훼리 (자세한 운항 시간은 홈페이지 참조)
▶ 운임 보러가기
완도에서 제주도로는 생각보다 많은 여객선이 다니고 있어요.
아무래도 제주도와 아울러 남도 여행을 같이 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서 그런가봅니다.
보통, 남쪽에서 차를 가지고 제주도를 가는 루트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경로을 많이 생각하실텐데,
Um.. 부산 ↔ 제주 여객선은 끊긴지 1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Her(헐).. really..? T_T
But, 그 와중에도 기쁜 소식이 한 가지 있다면 그 1년이 넘도록 끊겼던 항로가..
이번 봄을 맞이하여 다시 운항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앞으로 제주도로 향하는 배편에 더 다양한 루트가 생기길 기대해봅니다.
목포 ↔ 제주 : 다도해 국립공원을 지나는 멋진 뱃길을 거쳐 제주도로
목포에서 제주로 가는 뱃길은 다도해 해상 국립공원을 지나는 멋진 경로에요.
진도나 해남을 거쳐 제주도로 가고싶다면 노려볼만한 여행 루트입니다.
3월 29일부터는 목포 아래의 해남에서도 제주도로 향하는 뱃길이 뚫린다고 하니
뱃길이 시원~시원해지겠어요. So cool~
* 해남 우수영 <-> 제주 3월 29일 취항 (로얄스타호)
아래는 씨스타크루즈호의 실내모습이에요. 왠만한 호텔 객실의 뺨을 치는군요.
아주 어마어마한 여객선이에요. 저도 언젠간 꼭 타볼겁니다. (내가 과장이 되는 그 날에..)
먼 바다를 바라보며 그녀와 바다의 향기(짠내)를 나누고 싶군요. 바다 싸나이처럼... 너무 갔나.
장흥 ↔ 제주 : 동해의 거친 바다를 지나 남쪽 섬으로
제이에이치페리
전화번호 : 1544 - 8884 │ 홈페이지 : http://www.jhferry.com/
- 오렌지 1호 (3월 4일 ~ 14일까지 여객선 정기점검으로 운항 정지)
▶ 운임 보러가기
마지막으로 장흥에서 제주도로 가는 루트에요. Really, 마지막이에요.
보통 장층에서 8:50 에, 성산에서 17:00 에 출항하지만 운행 시간이 일정하지 않고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 폭이 심하니 꼭 실시간 운항 스케쥴을 체크~하도록 하세요. Check~!
차량 선적 시의 주의사항도 나와있으니 한번쯤은 읽어보고 가면.. 나쁠 것 없겠죠~?
다른 차에게 피해를 줄 정도로 튜닝을 한 차량은 제한할 수 있고.. 뭐 그런 것들이에요. Not Bad~
남해여행을 떠나며 제주도까지 쭉-! 괜찮죠?
상남자 코스프레를 하는 불라노보다 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드린 케니입니다. 그렇죠? ㅎ
이번 봄 맞이 여행에는 뒷좌석과 트렁크에 바리바리 맛있는거 잔뜩 싣고
대한민국의 하와이, 제주도로 떠나보세요.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하시죠? 두근두근~설리설리~
참, 제주도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훨씬 넓다구요~ 서울의 3배 크기라죠?
아무튼 이 여행은 꽤나 장거리 여행이 될테니 출발하기 전에 꼭 불스원샷! 잊지 말아줘요~ 체키라웃!
잠시 나갔다 온 동안에 그냥 인터넷 검색으로 데이트 코스를 소개하다니.. 정말 연애를 글로 배우는구만?
이봐! 연애는 실전이라고. 이 불라노처럼 말이지!
"진짜" 연애고수, 이 불라노가 직접 배를 타고 제주도를 다녀와서 실전을 알려주도록 하지.
두고보라고! 자, 그럼 다음편을 기대해! 아디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