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여름휴가 안전운전의 핵심! 또렷한 시야를 만들어주는 불스원 차량용품 BEST 4

2023. 7. 2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7월이 지나가고 8월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휴가를 준비하시고 계실 텐데요. 휴가철은 다른 기간에 비해 매년 자동차사고가 급증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이번에도 안전한 운전을 잘 준비해서 재밌는 휴가를 보내는 것이 좋은데요, 안전 운전을 위해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바로 시야입니다.

 

비 오는 날, 습기 차는 날, 여행 갈 때, 벌레 사체 등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되는 시야 미확보는 정말 위험한 상황을 발생시킵니다. 때문에 이번시간에는 여름휴가를 위한, 시야확보를 도와주는 차량용품에 대해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차량 앞 유리의 찌든 때를 깔끔하게! 유막제거제

자동차는 도장이나 실내 관리에 비해, 앞유리를 따로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동차의 앞유리도 꾸준하게 관리해야 선명한 시야를 볼 수 있는데요. 앞유리 관리 없이 차를 1년 이상 운행을 하다 보면 유막이 앞유리에 쌓이면서 와이퍼를 사용해도 시야가 흐려져 잘 안 보이게 됩니다.

 

앞유리에 물 때, 기름때, 각종 코팅 잔여물이 남아 있게 되는데, 이럴 땐 유막제거제를 사용해서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와이퍼 작동시마다 잘 닦이지 않거나 소음이 난다면 유막제거제가 필수입니다. 와이퍼 교체보다 우선적인 건 앞 유리의 유막을 제거해 깨끗하게 만들어줘야 한다는 점이에요.

 

 

레인 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작업하기 편한 그립형태로, 앞 유리에 바르기만 해 줘도 유막을 깨끗하게 제거해 줍니다. 기존 제품보다 더 커지고 정교해진 듀얼입자로 세정력이 2배나 좋아져서 효과가 아주 좋고, 앞유리가 훨씬 선명해지고 깨끗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특히 유막을 제거하면 와이퍼를 사용했을 때, 더 잘 닦이는 효과를 볼 수 있어서 3개월에 한 번씩은 작업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야가 잘 보이지 않는 비 오는 날이 다가온다면, 그전에 유막제거를 꼭 해주셔서 선명한 시야로 안전 운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잘 닦이지 않는 벌레 사체는 물론, 발수 코팅까지! 크리스탈 유리세정제

장거리 여행을 한 번만 다녀와도, 여름인지라 벌레 사체부터 각종 오염물들이 유리 표현에 달라붙게 됩니다. 특히 유리 표면의 오염물은 시야 확보에 상당히 방해를 하기 때문에, 장거리 여행 중일 때도 자주 유리를 닦아주는 것이 좋은데요.

 

벌레 사체나 송진 등 오염물들이 일반적인 물티슈나 타월로는 잘 닦이지 않습니다. 때문에 전용 크리너를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장소에서든 가볍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는 부드러운 닦임성으로 세정이 쉽고 빠르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유리 표면의 오염을 신속하게 불려서 세정을 해주는데요, 세정뿐만 아니라 발수코팅 효과도 있기 때문에, 방오력이 증가해 이후 재오염을 방지해 줍니다.

 

광택 성분이 함유된 만큼 뛰어난 유리 광택효과도 나타나는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는, 세차할 때는 물론 여행 중간마다 선명한 시야를 위해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에 하나씩은 꼭 보관해 놓았다가 필요시마다 사용해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리는 물론 선팅표면, 크롬까지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차량용품입니다. 유리세정제를 통해 선명한 시야로 안전운전과 더불어 여행 중 멋진 풍경도 선명하게 보고 느껴보세요!

 

 

 

 

 

#3. 비 올 때, 눈 올 때, 사계절 내내 필요한 김 서림 방지 스프레이

안전을 위한 시야 확보 차량용품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입니다. 특히 휴가기간에는 비가 오는 날 운전을 하거나, 저녁 시간에도 운전을 많이 하게 될 텐데요. 차량 내부와 바깥의 온도차가 많이 나면서 김서림이 생기는 증상을 겪어보실 겁니다.

 

자동차 김서림은 여름 장마철과 겨울철에 주로 발생되는데, 경험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김서림으로 인해 시야 자체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정말 위험한 사고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장시간 드라이브를 준비하시거나, 비 오는 날 운전을 해야 한다면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무조건 사용하고 출발하라고 권장하고 싶습니다.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10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해 주고, 유리세정까지 깨끗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선명한 운전시야를 잘 확보해 줍니다. 올여름! 휴가 장소로 출발하기 전!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꼭 사용하고 출발하세요. 장마가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김서림방지만큼은 안전을 위해서 선택 아닌 필수입니다!

 

 

 

 

 

#4. 깔끔한 닦임! 유리에 사용하는 전용 타월

유리세정제를 사용하거나,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 등 차량용품을 사용할 때, 일반 타월로 유리를 닦으면 잘 닦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차량용품의 문제가 아닌, 타월의 문제인데요. 유리를 닦을 때는 전용 유리타월을 사용해야 물자국 없이 깨끗하게 세정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유리타월은 다른 타월과 다르게 부드러운 초극세사 원단으로 탁월한 흡수성을 보여줍니다. 초극세사 원단 사이사이마다 물을 잘 흡수하고 그 사이에 먼지입자를 잘 가둬서, 살짝 닦아주기만 해도 유리가 굉장히 깨끗하게 마무리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리타월은 꼼꼼한 마감으로 흠집 발생을 최소화시키도록 제작이 되었고, 기존 대비 30% 더 커진 사이즈로 차량 한 대를 충분히 닦을 수 있을 만큼 사용성이 좋아졌습니다.

 

유리타월을 사용해서 깨끗하고 선명한 마무리를 해보시고, 안전운전과 넓은 시야까지 잘 확보해 보세요.

 

 

휴가철에는 안전 운전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만큼 시야 관리를 잘해야 하고, 조금만 신경 써주시면 당황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큰 문제없이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장마가 끝나지 않은 만큼! 이번 여행도 조심히 다녀오시길 바라며, 선명한 시야로 멋진 풍경을 많이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