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운전을 더 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불스원 초보운전 전용 차량용품 BEST4

2023. 8. 14.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 초보시절 기억나시나요? 초보운전 때에는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위급한 상황에서도 사고를 내지 않고 당황하지 않기 위해서는 침착한 마음과 더불어 방어적인 운전이 필요한데요. 추가로 초보 운전을 위한 차량 용품을 사용한다면, 안전과 편의성을 더 확보해 줍니다.

 

차량용품은 운전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고 도움이 되며, 초보 운전자가 안전하고 자신감 있는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초보 운전을 위한 불스원 차량용품 BEST 네 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을 더 편하게, 스마트폰 필수! 거치대

초보 운전 때는 짧은 거리라도 내비게이션 등을 사용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자주 보게 됩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위치가 유리창 쪽이라면, 시야 확보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큰 거치대를 사용했을 때 앞이 잘 안 보이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처럼 운전할 때 스마트폰 등으로 인해 앞 유리 시야를 가려버리면, 큰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스마트폰 거치대는 최대작 작은 크기의 거치대가 좋으며, 앞 유리가 아닌 통풍구에 설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필요합니다.

 

 

불스원 원터치 슬라이딩 통풍구 스마트폰 거치대는 굉장히 작은 크기로 통풍구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운전 시야에 가려지지 않을뿐더러, 통풍구 타입으로 차량 에어컨 쪽에 스마트폰을 설치할 수 있어, 전방 시야 확보와 안전운전에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착한 후에 360도 회전이 가능해 가로 세로 형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원터치 슬라이딩 방식을 통해 스마트폰을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거치해 줍니다.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쿠션과, 원뿔형태 고정홈으로 보호와 편리성 모두 다 잡은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초보운전자라면, 앞 시야 확보를 위해 심플하면서도 성능이 좋은 슬라이딩 통풍구 거치대를 사용해 보세요. 내가 안전하게 사용하기에도 좋고, 친구에게도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운전 중 눈부심은 선바이저 햇빛가리개를 통해서 안전하게!

초보 운전자에게 꼭 추천하는 불스원 차량 용품 BEST 아이템! 여름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4계절 내내 사용하는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 햇빛가리개입니다. 햇빛가리개는 운전자에게 크나큰 역할을 합니다. 가장 눈이 부실 2~3시쯤, 그리고 해가 떨어지는 시간인 6~7시쯤! 햇빛 눈부심으로 인해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해 운전에 큰 위험이 나타나는 시간대입니다.

 

순정 선바이저를 주로 사용하기에는 시야가 가려져 운전에 위협이 될 뿐만 아니라, 여성 운전자라면 선바이저 높이가 안 맞아서 눈부심이 그대로 노출되어 힘들어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때문에 이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차량 용품이 바로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 햇빛가리개입니다.

 

 

슬라이딩 햇빛가리개는 클립 방식으로 선바이저에 장착이 굉장히 쉽고, 상하좌우 조절이 간편히 되어 운전 시 효과적으로 눈부심과 난반사된 빛, UV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햇빛을 차단해 주면서, 앞 시야가 그대로 확보되기 때문에 운전자에게는 없어선 안될 최고의 차량 용품이기도 합니다. 간혹 운전 중 선글라스를 착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선글라스는 터널에 들어갈 때마다 위험해서 자꾸 벗어줘야 하며, 모든 부분의 시야가 어두워지기 때문에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 햇빛가리개는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운전하는 특정 시야 부위만 햇빛을 가려주기 때문에 굉장히 안전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초보운전자, 낮에 운전한다면 BEST NO.1 필수품!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 햇빛가리개를 통해,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안전한 운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차카드, 신용카드 걱정 없이 듀얼 클립으로

차량 내부는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수납공간이 부족합니다. 특히 선글라스 수납함이 있는 차들도 있지만, 1개밖에 없고 최근 차들에는 선글라스 수납함 자체가 없는 차량도 있습니다. 

 

안경, 신용카드, 현금 등 가볍게 놓고 자주 사용하는 용품들을 수납할 곳이 마땅치 않죠. 특히 대표적으로 주차장에 들어가면서 주차권을 뽑으면 매번 어디에 뒀는지 잃어버리는 경우가 다반사, 최근에 전기차량 같은 경우에는 전기 자동차 충전 카드가 엄청 많아지면서, 둘 곳이 없어 난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불스원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 클립을 사용하면 딱!인데요.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클립은 선글라스만 거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카드나 명함, 주차권 등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선바이저에 그대로 끼워서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 방법이 굉장히 편하고, 좌우로 90도 회전이 가능하여 원하는 방향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한 쪽당 2개의 스프링 고정클립으로 선글라스 2개를 동시에 거치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나 간단하고 활용도가 높아서 한 번 사용하고 나면, 꼭 챙기는 것이 바로 듀얼 선글라스 클립! 초보 운전일수록 차량에 필요한 물건들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선글라스 클립을 통해 잊지 말고 잘 챙겨보세요.

 

 

 

 

 

워셔액을 사용하면 발수까지 되는 필수 초보템!

워셔액은 가장 기본적인 차량용품으로서, 자동차의 유리창과 라이트 등을 청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운전 중 시야를 확보하고 주행 안전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데, 워셔액도 세정만 하는 워셔액이 있는가 하면, 기능이 들어있는 워셔액이 있습니다.

 

불스원 에탄올 3in1 코팅워셔는 기본적인 세정을 잘해줄 뿐만 아니라 발수코팅을 함께 해주기 때문에 비 오는 날에도 물이 유리창에 맺혀있지 않고 잘 흘러 넘어가도록 도와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광택 성능도 있기 때문에 워셔액 하나로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부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초보 운전일수록 발수코팅 같은 작업을 어려워하거나 번거로워하는데요. 이럴 땐 발수코팅과 광택까지 함께 성능을 보이는 워셔액을 활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발수코팅의 효과까지 들어가면 기존 세정 효과가 더 떨어지는 것 아닌가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불스원 자체 평가를 했을 때 타사보다 세정률이 훨씬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때문에 여름과 같이, 야외 운전이 많을 때는 벌레 사체나 오염물이 유리창에 많이 묻어 시야를 잘 가리는데요. 세정률이 높은 에탄올 3in1 코팅워셔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장마나 태풍이 오는 시기에도 발수코팅 효과로 인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초보 운전이라면 고민 없이 워셔액은 에탄올 3in1 코팅워셔를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초보운전의 차량용품 BEST4를 살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초보일수록 운전을 보조해 주는 차량용품을 사용하다 보면 훨씬 더 안전하고 자신 있게 운전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방어운전을 통해, 천천히 운전 실력을 늘려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