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8월은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날씨가 다사다난했습니다. 8월 동안 야외에 주차를 하시거나 이동이 많으셨던 분들은 아마 차량이 험한 상태이실 텐데요. 장마 등으로 인해 와이퍼, 에어컨필터 등 교체가 필요한 차량 용품들이 생기셨을 겁니다.
그런데 아직, 태풍 시기는 끝이 아닌 진행 중이라는 것!
많은 분들이 태풍을 대비하여 차량 용품 구매부터 교체까지 많이 준비하셨는데요. 이번 8월에는 어떤 용품들이 많이 사용되었고, 인기가 많았는지 함께 러브마이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록고양이님은 차를 산 지 1년이 조금 넘었더니 슬슬 와이퍼가 노후된 것이 느껴지셔서, 가장 좋아하는 와이퍼인 메탈 실리콘 와이퍼를 구입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와이퍼를 올리는 방법부터 교체하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는데요.
커버를 열어 쉽게 교체하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사진으로 보여주셨고,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초록고양이님이 메탈 실리콘 와이퍼를 좋아하는 이유는, ① 실리콘이라 갈라짐 없이 내구성이 오래가는 점 ② 그리고 와이퍼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발수코팅 기능이 있어 사용하는 내내 발수가 되는 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4 관절 메탈 하이브리드 프레임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강력한 밀착력과 안정적인 닦임성을 보장하며, 100만 회 내구닦임성 테스트를 통해 인증된 와이퍼입니다.
태풍에 대비하여, 강한 바람과 폭우 속에 끄떡없는 레인 OK 메탈 실리콘 와이퍼를 사용해 보세요. 어떠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자랑합니다. 👍
빙그레님은 에어컨을 켜니 꿉꿉한 냄새가 올라와서 교체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셨는데요. 에어컨 필터 교체비용을 검색해 보니 1만 원부터 2만 원 이상의 공임비용이 발생한다 해서, 직접 해보겠다는 결심을 하셨습니다.
다양한 에어컨 필터 중에서도, 차량 내 악취제거에 포인트를 준 베이킹소다 항균 활성탄 필터를 구매하셨는데요. 베이킹소다 에어컨필터는 생활악취 감소 효과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제거효과, 유해가스 제거효과까지 다양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베이킹 소다는 실생활에서 탈취 효과를 위해 많이 사용되는 원료인데 에어컨필터에 활성탄 성분과 함께 사용하면서 쾌적한 운전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기존 에어컨필터를 비교해 보니, 기존 사용했던 오른쪽 에어컨 필터는 퀴퀴해 보이는 필터색으로 바뀐 상태이며, 사이사이마다 먼지도 많아서 타이밍 맞게 잘 바꾸셨습니다. 그리고 직접 해보니깐 너무 쉬워서 차에 대한 애정도 더 생겼고, 공임비도 아껴서 좋았다고 합니다.
아마 장마철이 지나면서 습기와 세균 곰팡이 등이 발생하여 에어컨에서 좋지 않은 냄새가 나고 있을 텐데요. 베이킹소다 에어컨 필터를 사용하여 내 차를 쾌적하고 깔끔하게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운뚱님은 불스원에서 새로운 고체 왁스가 나온 사실을 먼저 파악하시고, 바로 구매를 하셨습니다. 최근 물왁스가 성능이 좋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을 했지만, 고체왁스는 물왁스보다 작업은 힘들지언정 코팅력이 훨씬 좋고, 고체 왁스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크리스털 하이브리드 고체왁스를 선택하셨습니다.
기계로도 고체왁스 도포를 해봤는데, 얇게 바르는 건 편했지만 사람 손으로 직접 하는 것이 훨씬 빠르고, 꼼꼼하게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크리스털 하이브리드 고체왁스는 ① 브라질 T1 카르나우바로 차량 본연의 깊은 색감을 재연하고, ② 유리계 폴리머 성분 함유로 액체 왁스급의 우수한 비딩과 쉬팅력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줍니다. ③ 특히 진화된 더블 크리스탈 코팅의 강한 피막 형성으로 내구성을 오랫동안 지속해 주며 ④ 고체왁스의 시공 감성과 편리한 작업성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시공을 하고 난 뒤 이틀이 지나고 비가 내렸는데, 훌륭한 발수력과 쉬팅력을 보여서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쌓인 먼지가 비와 함께 씻겨 내려가면서 차에 오염도도 크지 않아 굉장히 편리한 고체왁스인데요.
태풍 때 폭우가 몰아쳐도 비딩과 쉬팅력으로 차의 깔끔한 외관상태를 유지시키고 방오력을 높여 오염도를 줄여주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여러분도 하이브리드 고체왁스를 사용하여 내 차를 보호하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보세요. 😊
운전 3년 차지만 아직도 장마철이 무서운 다니님 특히 비가 내리면 빗방울 때문에 사이드 미러와 운전석 창문이 보이지 않아서 고민이 많으셨습니다. 장마철과 태풍을 대비하여 장마철 필승 생존세트인 이지그립 세트를 구매하셨는데요.
이지그립세트는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 제품이 합쳐진 세트 제품입니다. 유막은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 때, 기름때를 얘기하는데요. 유막제거제를 통해 시야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발수코팅을 시공하기 전 필수 작업이기도 합니다.
발수코팅제는 1회 사용으로 최대 6개월 발수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1년에 2~3회 작업해 주는 것이 좋으며, 이지그립은 스틱형이라 용액 도포가 쉽고, 시공 시 용액이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메탈 X그래핀 하이브리드 와이퍼까지 구매하여 장마철 생존 대비를 모두 끝냈습니다. 마침 시공을 하자마자 다음날 비가 내렸는데, 발수코팅 특유의 물 맺힘과 또르르 굴러가며 깨끗하게 사라진 물방울을 보고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쾌감이 느껴졌다고 합니다.
비 오는 날이 무서운 운전자라면, 유막제거와 발수코팅 그리고 와이퍼 교체까지 필수라고 말씀하시는 다니님, 언제 비가 오더라도 안전운전으로 이겨내 보도록 해요!
자동차 외관에 새똥이 떨어져 있어서, 별다른 생각 없이 물티슈로 힘을 주어 닦았는데 잔흠집이 나버린 두근업님. 순간 당황을 하셨는데 유튜브를 통해 확인해 보니 3 스텝 컴파운드로 흠집이 깔끔하게 지워지는 영상을 보고 바로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3 스텝 컴파운드는 굵은 흠집, 미세흠집, 광택복원 이렇게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번 2번 3번 순서대로 작업해 주시면 차량의 흠집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미 물티슈를 세게 문지른 바람에 이렇게 흠집이 잔뜩 나버린 차량. 보기만 해도 속상하네요.
순서대로 불스원 3 스텝 컴파운드를 사용하여 작업을 해주었더니 금방 지워져서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위에 흠집이 난 사진과, 아래 흠집이 지워진 사진을 비교해 보면 전과 후과 확실하게 차이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새똥은 물티슈로 절대 박박 문질러 닦지 않겠다는 두근업님.
여러분도 차량에 이곳저곳 생겨있는 잔흠집이 있다면 3 스텝 컴파운드 미니 3종을 통해 깔끔하게 지워보세요. 잔흠집이 사라지고 광택으로 마무리하면 새 차 보다 더 깨끗한 새 차가 됩니다. 셀프 세차를 통해 차량을 확인하고, 앞으로 잔흠집은 3 스텝 컴파운드로 깔끔하게 지워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8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9월에도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