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여름이 지나가는 듯 하지만 여전히 날씨가 뜨겁습니다. 게다가 태풍이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아 소나기도 자주 내리면서 날씨가 오락가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차량 내부에서 냄새가 더 심하게 올라오는데요. 비가 올 때는 꿉꿉함이 지속되다가, 날이 뜨거워지면 차량 실내 오염냄새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차량에서 냄새가 심하게 난다면, 정말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세차용품이 있는데요. 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불스원 실내 탈취제입니다. 다이소는 최고가 5,000원이 넘어가는 물건을 팔지 않는 만큼, 굉장히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용품들을 판매하는데요. 불스원 실내 탈취제 역시 다이소에서 3,0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네 가지의 향이 나는 차량용 실내 탈취제는 어떻게 사용하고, 얼마나 간편한지 이번 수요리뷰회를 통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주말마다 드라이브를 많이 하게 되면서, 차량에서 음식을 섭취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기본적인 커피는 물론이고, 물, 음료부터 과자, 간식거리등 장거리 운전을 하면 할수록 쓰레기가 많이 나오면서 차량은 더욱 지저분해지는 것 같아요.
음식물은 바로바로 치우는 것이 가장 좋지만, 장시간 이동을 하는 만큼 쓰레기를 모아놓고 치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과자 같은 경우는 아래로 흘리게 되면 바로 치우기는 어렵고, 셀프세차를 할 때나 매트와 시트 구석에 있는 부스러기 등을 치울 수 있습니다.
특히 과자가 아닌 김밥 같은 음식을 먹었다면 냄새는 더 심해지는데요. 혹여나 시간이 지나면 상하거나 냄새가 날 수 있는 음식물은 차에 흘리지 않게 가급적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흘리더라도, 바로 닦아주지 않는다면 이렇게 자국이 남으면서 악취가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 좌석이야 운전자가 자주 볼 수 있는 곳이고 쉽게 확인이 가능하지만, 뒷좌석에 친구나 아이가 탄다면 운전이 끝난 후 한 번씩 확인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바닥 매트도 냄새가 굉장히 많이 나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바닥에 잘 흘리고, 잘 보이지 않는 만큼 세차할 때 매트도 자주 세척해 주는 것이, 차량 냄새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차량 냄새제거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불스원 차량용 실내 탈취제를 사용해 주면 가볍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냄새를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시험기관 KCL 기준 탈취력이 98.8%에 해당됩니다. 신뢰 있고 안정성도 높은 CMIT, MIT 등 유해화학물질도 무첨가 된 제품입니다.
차량용 탈취제의 향은 총 네 가지로 복숭아향, 숲 속향, 비누향, 코튼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복숭아향은 나른한 오후의 무료함을 리프레시시켜 줄 고급스러운 달콤 스위트 향이며
- 숲 속향은 초록초록 풍성한 숲 길을 거닐며 느껴지는 깨끗하고 맑은 힐링 향입니다.
- 비누향은 욕조에 몽글몽글 올라온 거품처럼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나며
- 코튼향은 청량한 파란 하늘 아래 포근한 햇살이 감싸는 매력적인 맑은 바람향이 납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해당 제품의 ① 스프레이 건을 ON으로 돌려 분사구를 열어준 후, ② 20cm 거리를 두고 골고루 뿌려주면 끝입니다. 매일 사용하면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실내 냄새가 나는 곳곳 사용이 가능하며, 집 안의 옷장이나 신발장 등 실내공간에서도 사용하기가 좋아,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차량 바닥 매트에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바닥 부위에 차량용 탈취체를 뿌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에 냄새도 크게 제거되고, 실내탈취제 본연의 향들이 향긋하게 올라오기 때문에 기분 좋은 실내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날이 좋다 보니, 차박처럼 실내에서 지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한숨자기도 하고 간식도 먹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요. 폐쇄된 공간에서 실내에 오래 있는 만큼 차에 퀴퀴한 냄새가 많이 배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한숨 자고 나면 냄새가 더 심해질 수 있어요.
그래서 차박을 하고 났던 공간에 차량용 탈취제를 뿌려 간단하게 해결합니다.
뿐만 아니라, 베고 잤던 베개나 이불까지 멀리서 가볍게 탈취해 주면 좋습니다. 주의할 사항이 있다면 가죽, 세무, 모피 등에는 탈색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기 제품에도 묻으면 좋지 않기 때문에, 분사할 때 주의해야 하는데요. 차량 실내 공간 중 앞 공간을 탈취하고 싶다면 이렇게 깨끗한 타월에 분사해 주세요.
그 후 전자 장비를 제외한 공간에 타월로 닦아주면 탈취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새벽에 출발해서 당일로 긴 드라이브를 다녀온 만큼 차량이 굉장히 지저분해져 있습니다. 특히 쓰레기를 모아놓은 비닐은 하루가 지나니 굉장히 심한 악취가 나고 있었고요, 쌓여있는 가방과 옷을 치워보니 시트 매트 사이에도 틈틈이 음식물과 부스러기들이 껴있었는데요.
실내 세차를 하면서 깔끔하게 정리해 줬지만 냄새는 그대로 퀴퀴하게 나고 있기에, 차량용 탈취제를 사용하여 향긋한 공간으로 바꿔주었습니다.
차량 실내에 뿌린 후, 탈취제가 시트에 묻었다면 자국이 남지 않도록 타월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흔적이 남지 않도록 차량냄새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은 물론 앞 좌석까지 전체적으로 치워준 후, 마무리는 차량용 탈취제로 뿌리고 닦아주고 끝! 굉장히 저렴한 비용으로 빠른 시간 내 차량의 실내세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최근 다이소에서는 셀프 세차용품들이 늘어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불스원 차량용 실내 탈취제는 손쉽게 실내 세차가 가능하며, 4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도록 깨끗하고 안전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근접하기 좋은 다이소에서 차량용 실내 탈취제를 사용하여, 내 차의 냄새제거는 물론 공기 질을 향상하고 쾌적한 주행환경을 만들어보세요. 1분이면 내 차의 실내 탈취를 완벽하게 해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