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수요리뷰회] Z플립 사용이 가능한 차량용 무선충전기, 듀얼코일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대시보드형

2023. 9. 13.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사용하면서 핫한 이슈가 되었던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최근에 출시한 Z플립 핸드폰이 차량용 거치대에 사용하면 무선충전이 가능한지에 대한 의문입니다. 어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Z플립 핸드폰을 아예 잡아주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고, 어떤 거치대는 핸드폰 고정은 가능하지만 충전 부위와 맞지 않아 충전이 안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 수요리뷰회에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로 완벽한 성능과 기능을 자랑하면서도, Z플립 무선충전까지 가능한 듀얼코일 불스원 무선충전 거치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모든 스마트폰에 사용이 가능하지만 Z플립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듀얼코일 무선충전기에 대해 꼭 알고 넘어가세요!

 

 

 

 

Z플립 차량용 무선충전기로 완벽한 듀얼코일 거치대!

반으로 접히는 Z플립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차량용 무선충전기 거치대를 구입하는 게 쉽지 않으셨을 거예요. 스마트폰이 작아지면서, 무선충전 부위와 스마트폰 충전부위가 맞지 않아 충전이 잘 되지 않거나, 스마트폰을 제대로 고정하지 못해서 운전할 때 떨어지는 경우가 많거든요. 

 

핸드폰을 거치해야 할 때마다, 스마트폰을 굳이 펼쳐서 고정해야 하는 불편함을 경험해 보신 분들은, 위 두 포인트에 대해 알아보고 가능한 핸드폰 거치대를 고민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불스원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는 가능합니다! 완벽하게 Z플립을 호환하기 때문에, 펼친 상태나 접힌 상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얼코일을 사용하여 반으로 접힌 상태에서도 빠른 고속충전이 가능하고, 양 옆을 단단하게 고정시켜 줘서 험한 주행에도 흔들리지 않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Z플립 고정은 물론, 다양한 기능까지 내장되어 있는 듀얼코일 거치대는 차량용 무선충전기로 어떤 점이 좋은지, 제품 개봉부터 편의성까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는 2가지 형태! (통풍구형 / 대시보드형)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는 2가지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① 자동차 에어컨 통풍구에 설치하는 통풍구형 ② 자동차 대시보드나 앞 유리에 설치하는 대시보드형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1번은 무선충전 거치대 본체라서 어떤 형태를 선택해도 동일하고요, 2번은 통풍구형 거치대를 선택했을 때 에어컨 통풍구에 사용하는 거치대입니다. 3번은 대시보드 거치대로 위아래 앞 뒤로 조절이 가능한 형태의 거치대입니다.

 

이번 수요리뷰회에서는 대시보드형 거치대를 소개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통풍구형 거치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통풍구형 수요리뷰회를 만나보세요.

 

 

 

 

[수요리뷰회] 차량용품 필수! 듀얼코일 무선충전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통풍구형 사용 후기

https://bullsone-blog.tistory.com/3237

 

[수요리뷰회] 차량용품 필수! 듀얼코일 무선충전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통풍구형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량용품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필수품이라 하면 떠오르는 차량용품이 있을까요? 저도 여태 잘 느끼지 못했다가, 오랫동안 사용했던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가 고장

blog.bullsone.com

 

 

 

 

단단하고 안정적인 대시보드형 무선충전 거치대

대시보드형 무선충전 거치대는 통풍구보다 크고 긴 거치대의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각도 고정핸들과, 연장암 고정핸들, 홀더부 고정핸들을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범위로 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이드암과 논슬립 실리콘 하단 스탠드를 통해 3중으로 고정 거치를 하기 때문에 운전 중에도 강력한 고정이 가능하고, 급커브나 방지턱 급제동처럼 과격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무선충전 거치대의 설치 방법!

① 부착할 위치를 정하고, 먼지나 이물질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② 흡착부를 대시보드에 밀착시키고 강하게 눌러주면서 고정핸들을 아래로 내려 고정시켜 주세요.
③ 원하는 각도로 각도조절을 고정해 주세요.
④ 연장암으로 길이를 조절한 후 고정해 주시면 끝!

 

 

경사로처럼 굴곡이 있는 대시보드임에도 불구하고 넓고 강한 흡착판을 통해 단단하게 고정됩니다. 만약 차랑의 통풍구가 일자형이 아니거나 

높은 위치에서 스마트폰을 가깝게 사용하고 싶다면 대시보드 방식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유롭게 고정하는 대시보드 연장암과 각도조절

연장암을 사용하면 핸드폰을 내 시야에 더 가깝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각도 고정핸들을 통해 180도 가깝게 위로 올리거나 아래로 내려줄 수 있어서, 원하는 위치로 고정하기가 편리합니다.

 

 

 

 

대시보드에 단단하게 설치된 차량용 무선충전기

일반적으로 대시보드 방식은 잘 떨어지거나 고정이 안될 거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초강력 흡착패드가 넓은 범위로 차량에 고정되어 단단하게 자리를 잡아주고요, 고정핸들을 강하게 조여줌으로써 차량 내 일체형처럼 느껴질 정도로 고정이 잘 되어, 운전 보조 역할을 톡톡히 해줍니다.

 

연결부위나 프레임만 봐도 단단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확인할 수 있어요.

 

 

흡착패드는 대시보드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리창에서도 강력한 안정감을 보여줍니다. 앞 유리에 흡착패드를 고정시켜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안전한 논슬립 실리콘 사이드암

핸드폰을 고정시키는 사이드암은 많은 횟수로 핸드폰과 밀착 분리가 되는데요. 자주 닿는 곳인 만큼 표면이 거칠다면 핸드폰에 스크래치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스원 듀얼코일 거치대는 사이드암 안쪽으로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실리콘으로 제작된 만큼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단단하게 고정해 냅니다.

 

 

 

 

한 손으로 편하게 사용하는 오토 시스템과 개폐버튼

불스원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한 손으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에 올려주기만 한다면 알아서 스마트폰 위치를 가운데로 맞추어 세 방향으로 단단히 고정해 줍니다. 간혹 스마트폰 위치를 잘못 올려놓으면 제대로 고정이 안 되는 거치대도 있지만, 불스원 듀얼코일 거치대는 논슬립 사이드암이 양쪽으로 스마트폰을 잘 맞추어 고정하기 때문에 눈으로 보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꺼낼 때도 뒤쪽에 있는 개폐 버튼을 눌러 쉽게 스마트폰을 꺼낼 수 있는데요. 개폐버튼은 보통 제품 한쪽에 위치한 경우도 많지만, 불스원 듀얼코일 제품은 양쪽에 위치해 있어, 오른손잡이나 왼손잡이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동차의 시동을 끄더라도 전원이 없는 상태에서 3~4회 동작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디테일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Z플립 스마트폰! 완벽 호환! 편리한 사용이 가능

맨 처음 위에서도 강조했지만, Z플립 스마트폰을 사용하더라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Z플립 차량용 무선충전기 전용을 찾느라 고생하셨다면 듀얼코일로 쉽게 끝내세요! 펼쳐서도, 접어서도 안정감 있는 사이드 지지를 통해 편안한 사용과 활용이 가능합니다.

 

 

충전패드가 잘 맞지 않는 거치대를 사용하면 충전이 잘 안 되거나 느린 경우도 있는데요, 불스원 거치대는 15W 듀얼코일을 통해 무선고속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Z플립 스마트폰과 더불어 모든 휴대폰에 완벽한 호환이 가능합니다.

 

 

 

 

운전자에게 가장 편안한 위치를 자랑하는 대시보드형 거치대

 

 

아이폰, 갤럭시, 플립, 폴드까지 모든 스마트폰의 호환이 가능해요.

 

 

 

 

편의성, 성능, 디자인, 고속, 무선충전 완벽한 거치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차량을 새로 구매했다면 꼭 필요한 차량용 액세서리입니다. 만약 주변에서 차량을 구매했다면 선물해 주기도 너무 좋은 아이템이고, 부모님이나 기존 내 차량이 무선 충전 거치대가 아닌 수동 방식이라면 무조건 무선 충전 방식을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운전이 편리해질 뿐만 아니라 훨씬 더 안전하게 주행과 사용을 할 수 있어요.

 

특히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이 발전하면서 스마트폰으로 많은 차량 관련 앱을 사용하는 만큼 거치대는 성능이 강력하고 단단한 거치로 안전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기능부터 성능까지! 듀얼코일로 업그레이드한 불스원 무선충전 거치대를 만나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