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수요리뷰회] 불스원샷 X 전황일 콜라보 굿즈 원샷박스 캠핑캐리어 One Shot BOX 리뷰

2023. 9. 2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불스원샷 굿즈 원샷박스가 출시했습니다. 굿즈는 일반적으로 한정판매이며 추후에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기 때문에 굿즈라고 하면 항상 관심이 가게 되고 어떤 제품인지 자세하게 보게 되는데요. 이번 불스원샷 굿즈는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전황일 작가와 콜라보를 한 제품입니다.

 

불스원샷에 딱 알맞은 크기의 캐리어로, 불스원샷을 비롯하여 다양한 제품들을 보관할 수 있고, 피크닉이나 캠핑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캐리어인데요. 이번 수요리뷰회를 통해 불스원샷 굿즈인 원샷박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해요.

 

 

 

 

불스원샷에 딱! 선물 받는 느낌 불스원 원샷 박스

이렇게 불스원샷이 딱 알맞게 들어가는 캐리어가 있습니다. 바로 불스원샷 굿즈인 원샷 박스인데요. 불스원샷 패키지에 딱 알맞은 사이즈에 맞추어 6개나 넣을 수 있는 캐리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샷 박스 캐리어에 불스원샷 패키지를 6개 다 채워 넣으면 마치 큰 선물을 받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불스원샷뿐만 아니라 불스파워, 루나틱 세차용품 등 딱 맞아떨어지는 패키지를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차량관리용품 선물로도 주기 좋은 원샷 박스입니다.

 

 

 

 

25일부터 한정으로 진행되는 불스원샷 전황일 콜라보 굿즈

▲클릭 시 콜라보 안내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9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딱 2주일간 한정판매로 진행되는 불스원샷 굿즈는 불스원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고, 불스원샷 시그니처 2개입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시그니처 4개입과 함께 원샷박스 콜라보 굿즈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만약 불스원샷 시그니처 4개와 원샷박스를 구입하게 된다면 무려 65%나 할인되는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새 차를 뽑은 친구나 불스원샷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지인이 있다면 선물용으로 주기에 아주 좋은 컬래버레이션 굿즈가 될 것 같습니다.

 

 

 

 

불스원샷 X 전황일 컬래버레이션 원샷박스 디자인

원샷박스는 불스원샷의 헤리티지와 전황일 작가의 트렌디한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연료첨가제의 오리지널 느낌과 전황일 일러스트만의 감성이 담겨있으며, 캐리어의 색과 올드한 차량의 디자인, 그리고 트렌디함으로 풀어내어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이 캐리어에 담겼습니다.

 

 

캐리어에 딱 맞게 넣을 수 있는 불스원샷 패키지는 일반 음료나 맥주 등의 비슷한 크기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원샷 박스는 불스원샷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캠핑에서도 즐겁게, 또는 피크닉에서도 음료를 가득 넣어 캐리어로 활용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합니다.

 

 

내 차에 꼭 필요한 필수템인 불스원샷은 패키지뿐만 아니라, 병 채로도 넣어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이며, 6개를 꽉 채웠을 때 느껴지는 감성적인 선물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차량용품, 세차용품에 필요한 원샷 박스

원샷 박스는 총 6가지 아이템이 들어가는데요. 불스원샷을 비롯하여 불스원에서 출시하는 차량용품, 세차용품에 모두 사이즈가 딱 알맞게 들어가 차량 내 보관용으로도 사용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트렁크 정리함 같은 제품을 사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넣었다 뺐다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 반면, 원샷 박스는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할 수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을 넣어주면 정말 편리하고요. 물에 젖을 일이 없기 때문에 세차할 때 필요한 세차용품들을 넣고 다니기 아주 좋습니다.

 

 

무엇보다 불스원 루나틱폴리시 제품들이 아주 딱 들어가고, 색상도 너무 예뻐서 잘 어울려요. 

 

 

평소 셀프세차 할 때 루나틱폴리시를 주 메인으로 사용하는데, 원샷 캐리어 자체로 필요한 세차용품을 담아 세차할 때 옆에 꺼내놓으면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그림들이 감성 있게 튀어서, 세차장에서 옆에 두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렇게 원샷박스에는 다양한 불스원 제품들을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 차박에서도 돋보이는 원샷박스

원샷 박스는 어느 곳에서도 잘 어울려, 다양한 활용면에서도 참 좋습니다. 6개의 넉넉한 수납과 견고한 내구성, 그리고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캠핑은 물론 차박에서도 활용하기에 제격입니다.

 

 

원샷박스는 음료를 보관하기 매우 좋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캔과 병음료는 물론 큰 사이즈의 맥주까지 딱 들어가며, 심지어 편의점 팝콘을 넣어 간식 박스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박을 할 때, 맥주와 음료, 간식을 넣어 캠핑 분위기 그대로를 즐길 수 있었고

 

 

바닷가 앞에서 파도를 보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원샷 박스가 되기도 했습니다. 세차를 할 때는 세차 캐리어로 사용하기 좋지만, 여행을 갈 때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핫템이 되기도 합니다.

 

 

 

 

세척, 관리가 쉬운 불스원샷 원샷박스

다양하게 사용하는 만큼 금세 지저분해질 수 있기 때문에 세척과 관리가 편해야 하는데요. 원샷박스 캐리어는 물로 세척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세척하며 깨끗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이 헐거워지거나 너무 빡빡하면 나사 조임으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세척 시 솔이나 연마분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황일 작가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굿즈 원샷 박스, 불스원샷 선물부터 내 차에 보관, 그리고 캠핑과 차박에서 다양한 활용까지 가능한 만큼 감성적인 굿즈를 통해 내 자동차 라이프의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기존 일상에서 한층 더 즐거운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