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3배 빠른 발수코팅 불스원 프리미엄 에탄올 워셔액, 누구나 쉽게 넣는법!

2023. 10. 2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드라이브가 많아지고, 차에 자연스럽게 먼지가 쌓이기 시작하면서 워셔액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워셔액은 차에 꼭 넣어 사용해야 하는 필수 차량 용품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모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워셔액은 종류도 너무나 다르고 가격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저 또한 처음에는 이것저것 다양한 워셔액을 사용을 해보곤 했는데요. 결국에는 가장 성능이 좋은 워셔액을 선택했습니다.

 

워셔액도 다양한 성능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그중 넘버원은 바로 3배 빠른 발수코팅워셔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프리미엄 불스원 워셔액을 소개하면서 수요리뷰회를 진행하려 합니다. 3배 빠른 발수코팅워셔 함께 보시죠!

 

 

 

 

운전을 하면서 워셔액이 꼭 필요한 이유!

워셔액은 가장 기본적으로 자동차 운전을 할 때, 앞 유리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시야 확보를 위해 필수 차량 용품이기도 한데요. 앞 유리에 붙은 먼지, 벌레 사체, 오염물, 눈 등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실제 벌레 사체라던지 찌든 얼룩 같은 경우에는 일반적인 워셔액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워셔액도 성능 좋은 워셔액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불스원 워셔액인 3배 빠른 코팅워셔는 기존 워셔액보다 더 좋은 성능과 성분 강화로 다양한 상황에서 앞 유리를 깨끗하게 닦아주고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앞 유리가 지저분하면 운전자의 시야 피로도는 증가하고, 안전 운전을 위협하는 상황이 생기기 때문에, 워셔액을 통해 차량 앞유리를 닦아 시야를 확보하고,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3배 빠른 발수코팅 불스원 워셔액의 성능은?

불스원 레인 OK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 제품은 성에 제거, 찌든 얼룩 제거, 벌레 자국 제거, 나무수액 제거, 황사 및 꽃가루 제거, 흙탕물 제거에 뛰어난 닦임성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곡물발효 에탄올을 사용하고, 기존보다 코팅성분을 향상했으며, 발수 지속력을 20% 향상해 좋은 기능성과 성능을 보여줍니다.

 

 

불스원 워셔액은 음이온 계면활성제와 메탄올, 그리고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환경부에서 친환경을 인증받아 유해물질감소 제품으로 선정되었고, 올해의 녹색상품에도 선정된 만큼 모두가 인정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워셔액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발수코팅 효과가 가장 확실한데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배나 더 빠른 발수코팅 속도로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기존 제품은, 최고 수준의 발수각 100도에 도달하는 시간이 3분 정도 걸리는가에 반면, 3배 빠른 발수코팅워셔는 100도에 도달하는 시간이 무려 1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코팅 지속력을 향상해 와이퍼 1000회 왕복 시까지 발수각 70도 수준을 유지하는 만큼 뛰어난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며칠 운전하면 지저분해지는 차량 유리창

야외 주차장에 몇 번만 주차해도 앞 유리에 이렇게 먼지가 쌓입니다. 이 상태에서도 운전을 하라면 할 수 있겠지만, 시야가 은근히 거슬러 뿐더러, 오래된 오염물은 잘 닦이지 않아 워셔액을 많이 사용해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존 워셔액을 다 쓰고 나서, 불스원 레인 OK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액을 넣어보게 되었습니다.

 

 

 

 

3배 빠른 프리미엄 불스원 워셔액 넣는법

① 워셔액은 모든 차량의 본넷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넷을 열기 위해서는 운전석 하단 왼쪽에 본넷을 열 수 있는 레버가 있습니다. 이 레버를 통해 본넷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② 워셔액은 파란색 뚜껑 통을 열어준 후, 그대로 주입을 하면 됩니다. 단, 워셔액이 많이 남아 있다면 얼마큼 있는지 눈으로도 대강 보이기도 하니깐, 얼마큼 남았는지 눈으로도 체크 후, 주입을 하면 됩니다.

 

 

③ 불스원 워셔액을 꺼내서 준비합니다. 뚜껑을 열고 파란색 워셔액통에 주입을 통해 채워주시면 끝!입니다. 너무나 간단하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워셔액 넣는법과 사용법은 이렇게 쉽습니다!

아시겠지만, 워셔액 사용법은 와이퍼 조작 레버를 안쪽으로 당겨주는 방법입니다. 안쪽으로 당기면 강제로 워셔액이 분사되며 와이퍼가 앞 유리를 청소해 줍니다.

 

 

레버를 당기고 있는 만큼 작동해서 앞 유리를 닦아주는데요. 한 2~3회 정도 분사가 될 수 있도록 레버를 당겨주시면 됩니다. 만약 오염물이 심하게 고착되어 있거나 잘 지워지지 않는다면. 잠시 몇 초 쉬었다가 다시 워셔액을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잘 지워지지 않던 오염물도 지워집니다.

 

 

중요한 건 워셔액을 통해 자연스럽게 발수코팅이 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코팅지속력이 향상되면서 오랫동안 발수각이 유지되는데요. 발수가 되면 비 올 때 물방울이 튕겨나가 안전운전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오력이 증가해서 벌레들이나 오염물이 잘 묻지 않는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투명하고 선명한 앞 유리의 시야를 확보해 주는 불스원 워셔액! 기능부터 성능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국산차에 모두 호환! 워셔액이 부족한 차량에는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

국산차에 모두 호환이 되기 때문에, 어느 차량에도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침 초보운전자인 아반떼를 타는 친구가 워셔액이 부족해서, 워셔액 넣는법과 사용법 그리고 3배 빠른 발수코팅워셔 성능까지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워셔액 넣는법은 한 번만 직접 넣어보면, 앞으로 평생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직접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흘리지 않게 잘 조준해서 워셔액을 주입해 줍니다. 아반떼 기준으로 1통을 모두 넣으면, 살짝 더 들어갈 정도로 여분이 남습니다.

 

 

이후 워셔액을 사용해서 앞 유리 시야를 깨끗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발수코팅이 되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에도 워셔액을 사용해 주면 강한 발수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발수코팅 워셔액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발수효과가!

워셔액 사용만으로 실제 발수코팅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이 유리에 그대로 남지 않고, 물방울로 뭉쳐 흘러내리면서, 깨끗한 시야를 제대로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물방울 형태로 송골송골 맺혀 흘러 내려가도록, 제대로 된 발수코팅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특히 워셔액을 사용하자마자 바로 뛰어난 발수코팅 효과가,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워셔액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최근 날씨 기온차가 많이 나기 시작하면서 앞 유리에 김서림도 많이 생기고, 시야가 잘 안 보이는 만큼 워셔액 사용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워셔액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냄새가 차 안까지 흘러 들어오면서 안전에 대한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 참여기업으로서, 환경부가 함께하는 화학물질저감 우수 제품(2021-09)입니다. 뿐만 아니라 환경표지인증도 획득하여 22년 올해의 녹색상품도 선정되었는데요. 생분해도가 높은 계면활성제를 사용했고, 알레르기 유발 향료 26종을 미사용 했습니다. 국내보다 엄격한 EU 지정 유해물질 미사용 등으로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안전운전을 위한 필수 차량 용품! 불스원 프리미엄 워셔액

다양한 워셔액 종류로 인해 고민이 되셨다면, 고민 없이 가장 성능 좋고 뛰어난 기능의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를 선택하세요. 차량 앞유리에 발수기능까지 더해주기 때문에, 비 올 때도 안전하게, 오염물에도 안전한 시야로 오랫동안 올바를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성능과 기능까지 한 번에 잡은 불스원 발수코팅 워셔액! 여러분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