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 탈취제 용품, 자동차히터냄새 제거 훈증캔 탈취캔 사용법!

2023. 12. 1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추워지면서 자동차 창문을 잘 열지 않게 되고, 히터를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오랫동안 히터를 사용하다 보면 대부분 차량에서 상쾌한 냄새보다는 퀴퀴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자동차히터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실내세차도 해보고, 차량탈취제도 사용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많이 하는데요. 생각한 만큼 냄새가 없어지지 않아 애먹어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이번시간에는 자동차히터냄새가 나는 이유와, 차량탈취제를 사용해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차량탈취제 사용법을 어려워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천천히 따라 해 보시면 아주 쉽게 차량냄새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탈취제 사용 후 어떻게 변했는지 후기까지 함께 살펴보시죠!

 

 

 

 

자동차 실내에서 냄새가 나는 이유

자동차 실내가 깨끗하지 않으면 다양한 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음식물, 이물질, 먼지 등이 쌓여 냄새를 발생시킵니다. 그리고 차량 내 에어컨 히터 시스템에서 먼지가 쌓이면서 오염물이나 곰팡이가 발생하게 되고, 오염된 에어컨 필터가 냄새의 가장 큰 원인이 됩니다.

 

그럼 오염되지 않은 새 차라고 냄새가 안 날까요? 아닙니다. 새 차에서도 특유의 냄새가 발생하는데요. 신차 내부 소재 때문에, 공정 중 사용된 화학 물질들의 냄새가 발생하며, 차량 내부 포장재 등으로 인해 차량 내부에 냄새가 스며들 수 있습니다.

 

차량 실내 냄새는 다양한 이유로 복합적인 냄새가 발생하고, 운전자를 피로하게 만들기 때문에, 차량에서 나는 냄새는 빠르게 제거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 냄새제거에 효과적인 탈취제, 살라딘 훈증캔!

자동차히터냄새 제거부터 차량 냄새를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미세한 훈증연기로 차량 내부 구석구석 깊숙한 곳에 배인 냄새를 제거해 줍니다. 특히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사용하여 향 자체로 각종 악취를 중화시켜 냄새를 제거하고, 베이킹소다가 첨가되어 강력한 탈취작용을 합니다.

 

 

단순한 실내청소로는 차량 깊숙하게 베인 냄새가 제거되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전용 차량 탈취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간단한 사용법으로 실외 어디서든 냄새를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런 탈취 훈증캔 사용을 할 때는, 사람에게 나쁜 영향을 끼치는 화학성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불스원 차량 탈취 훈증캔은 5가지 유해화학성분(폼알데하이드, 메탄올, IPBC, 글리옥살, 아세트알데하이드) 무첨가를 통해 안정성을 확보했습니다. 

 

 

 

 

훈증캔 사용은 어렵다? 아주 쉬운 훈증캔 사용법!

아직 해보지 않은 상태에서 설명서만 보면 차량탈취제 사용이 어렵고 복잡하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제로 사용을 해보면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해보면 그다음부터는 더 빠르고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훈증캔 사용 직접 한 번 꼭 해보세요!

 

 

 

① 자동차 시동을 켠 후 A/C (에어컨)을 켜줍니다. 그러고 나서 1) 풍량 최대, 2) 전면방향, 3) 내부순환 버튼을 차례로 눌러줍니다.

 

 

훈증 연기를 차량 내부에서 잘 회전하여, 전체적으로 탈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바람을 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② 밀봉된 훈증캔의 호일 필름을 제거해 줍니다. 함께 들어있는 물 파우치 절취선을 따라 뜯어줍니다.

 

 

 

③ 조수석 발판 중앙 평평한 곳에 올려놓은 케이스에 물을 모두 부어주세요. 캔과 플라스틱 사이의 공간에 부어주어야 하고, 절대 캔 윗면에 물을 부으면 안 됩니다.

 

 

④ 바로 문을 닫고 10~15분 정도 기다려줍니다. 사용 중에는 차밖에서 기다려주세요. 그럼 이렇게 연기가 나면서 탈취가 시작됩니다. 훈증캔 사용법은 이게 끝!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면 살라딘 탈취캔으로

살라딘 탈취캔은 사용법이 더 간단합니다. ① 사용 전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주고, ② 송풍 방법은 위와 동일하게 설정해 주며, ③ 제품의 뚜껑을 열고 뒷좌석 바닥에 놓은 후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서 사용해 주세요.

 

 

그럼 내용물이 이렇게 분사됩니다. 이때 차량 외부로 나와 문을 모두 닫아주고 기다려주면 끝!입니다.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곡물발효 에탄올 95% 사용으로 살균 99.9% 탈취 99%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며, 국내산 편백오일과 감 추출물을 함유해 탈취 후에도 은은한 향이 남아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차량손상 걱정 없이 차량 내 냄새를 깨끗하게 제거해 줍니다.

 

 

 

 

탈취캔 사용 후, 자연환기는 확실하게

내용물이 모두 분사된 후 약 5분이 지나면 차량의 시동을 끄고 10분 이상 자연환기 시켜주세요. 앞 뒤 좌석 차문을 모두 열고, 10분 이상 환기시켜 내부 연기를 모두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기존의 퀴퀴한 냄새는 깔끔하게 제거되고, 차량탈취제의 은은한 향들이 남아있을 거예요.

 

 

 

 

꼭 확인해야 하는 공인기관의 성적서!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기관 성적서를 모두 확실하게 인증받았습니다. 살균력과 탈취력을 시험하여 확실한 결과를 인증했고 원재료에 집중해, 유해 성분 걱정 없는 탈취제를 만들었습니다.

 

 

 

 

간단한 사용으로 차량 실내를 청결하게 만들어주는 차량탈취제

훈증캔을 사용하면 확실히 차량의 냄새가 청결해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히터 깊숙한 곳에서부터 찝찝하게 났던 냄새들이 제거되면서 자동차히터냄새가 더 이상 나지 않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자동차는 실내 향기가 청결하기만 해도, 차량이 전체적으로 깨끗해 보이는 이미지를 갖게 되는데요. 훈증캔을 사용해서, 퀴퀴한 실내냄새를 제거하니 차량이 훨씬 깨끗해지는 느낌이 확실히 듭니다.

 

겨울에는 차량을 많이 타는 만큼! 여행을 많이 다니는 만큼! 출퇴근 사용으로 잦은 만큼! 실내는 빠르게 오염되고 퀴퀴한 냄새가 발생합니다. 그렇기에 정기적으로 차량탈취제를 사용하면 살균까지 더하면서 냄새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3개월 주기로 1회씩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쉬운 살라딘 탈취 훈증캔, 살라딘 살균탈취캔을 통해 내차 실내 관리! 제대로 시작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