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겨울에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내차 실내 관리 방법, 겨울 실내 청소가 중요한 이유!

2023. 12. 26.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이 되면 추운 날씨 때문에 창문을 열지 않고 주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되면 공기의 질이 쉽게 탁해지고, 실내에 미세 먼지가 많이 쌓여서 다른 계절보다 실내가 더욱 오염된 상태로 주행을 하게 되는데요. 실내를 평소에 깨끗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단순히 지저분한 것을 떠나, 기관지나 호흡기 관련 질병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부보다 더 중요한 게 차량 내부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 제품을 통해 차량 실내 관리를 겨울에도 깔끔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먼지를 한 번에 정리! 강력한 파워 16100pa

수많은 자동차 청소기가 있지만, 구입 후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 이유가 바로 파워 때문입니다. 생각보다 흡수력이 약해서 먼지가 잘 제거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유선이 아닌 무선 청소기이다 보니 파워가 약한 청소기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자동차 청소기를 구매할 때는 파워를 꼭 확인하고 흡수력이 얼마나 강한지를 체크한 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파워슬림 BLDC 무선 청소기는 일반 무선 청소기보다 강력한 흡수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수치가 무려 16100pa로 차량 내 먼지들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BLDC 모터를 탑재해, 소음이 적고  오래 사용해도  성능이 떨어지지 않으며 정밀한 파워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분당회전수 74000 RPM까지 인증받은 고성능 무선 청소기입니다.

뿐만 아니라 C타입의 고속 충전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청소기 입구의 다양한 흡입 툴이 구성되어 있어서 차량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청소기 본연의 기능과 성능이 뛰어납니다.

 

관리 또한 간편한 원터치 분리배출을 통해 쉽게 뭔지를 제거할 수 있으며, 먼지통을 분리하여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항상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청소기와 같은 사용성과 파워로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 내차의 실내를 쉽게 관리해 보세요. 

 

 

 

 

청소기로 날렸던 먼지는 깔끔하게 청정기로, 공기질은 항상 쾌적하게 유지!

자동차 실내 청소를 열심히 해도, 초미세먼지들은 항상 실내 공간을 떠다니기 마련입니다. 가라앉았던 미세먼지들이 오히려 날아다니게 되면서 호흡기나 기관지를 통해 질병을 일으킬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자동차 실내에서는 공기의 질을 변화시켜 줄 차량용품이 필요합니다. 이럴 때 초미세먼지를 없애주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퀴퀴한 냄새부터 답답했던 실내 공기까지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확실하게 인증받은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PRO는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공기청정기 CA 인증을 받았고,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고효율 집진 필터를 장착했습니다. 

 

필터는 기존 자사 제품에 비해 1.5배가 확대되어, 0.3um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할 수 있는 필터를 사용합니다. 기존 차량에 있는 초미세먼지를 빠르게 제거해 줄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360도 3D 공기순환 설계 방식은 차량 내부의 빠른 공기케어가 가능하고, 다이얼 타입의 전원 방식으로 바람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소음 강력 송풍팬을 장착해 최저 24.4dB로 조용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필터교체까지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어 관리가 정말 쉬운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공기청정기! 

 

내 차를 깨끗하게 청소했다면,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제거하기 위해 전문적인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해 보세요.

 





퀴퀴한 냄새가 지속되면, 에어컨 필터로 실내를 쾌적하고 건강하게!

자동차 실내는 가장 많이 접하는 밀폐된 공간 중 하나입니다. 겨울에는 히터를 켜서 차량 내부 온도가 높고 건조해지기 때문에, 실내 공기가 더욱 답답해지는데요. 여기에 퀴퀴한 냄새까지 더해지면 참기 어려운 수준의 공간이 조성됩니다.

 

만약 퀴퀴한 냄새가 지속된다면 차량 깊숙한 곳에서부터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가장 직관적이고 1차원적으로 공기가 통과되는 에어컨 필터를 관리해주셔야 하는데요. 필터만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셔도 차량 내부의 공기가 굉장히 쾌적해집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공기청정 항균 활성탄 에어컨필터는 공기청정기 효과를 내 차 안에서 느낄 수 있을 정도의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5중 필터층의 효과를 통해, 99.9% 강력한 항균 효과와 0등급 항곰팡이 효과, 실내 악취 제거효과, 초미세먼지 99%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고요. 국내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유해논란성분이 불검출 되며 해당 시험 성적서를 확보하여 검증까지 마친 제품입니다.

 

자동차 내부에 머무는 오염된 공기, 실내에서 섭취하는 음식 냄새, 차량 실내로 유입되는 초미세먼지까지 실내관리를 한 번에 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공기청정 항균 활성탄 필터를 사용하세요. 

 

 
 
 
 
 

정전기 방지까지 가능한, 찌든 때 제거 오염방지! 크리너 티슈

차량에 찌든 때가 많다면 물티슈로 닦곤 하는데요. 일반적인 휴지나 물티슈를 사용하게 되면 정전기가 다시 발생해서 차량 내부에 먼지가 달라붙게 됩니다. 때문에 겨울철일수록 정전기 방지까지 기능을 갖춘 크리너 티슈를 사용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 티슈는 찌든 때와 먼지를 세정함과 동시에 정전기 방지 기능을 통해 실내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시켜 주는 부직포 타입의 세정제입니다. 차량의 대시보드, 유리, 내장재, 도어 등 다양하게 티슈 타입으로 간편한 실내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일반 물티슈와 동일하게 간단히 뽑아서 사용하면 되고, 사용 후에 제품이 마른 경우, 물을 살짝 묻혀서 사용하면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차량 실내를 가장 쉽고 빠르게 청소할 수 있는 방법! 다용도 크리너티슈를 사용해, 내 차량의 찌든 때를 쉽게 제거하세요.
 

 

 

겨울철일수록 자동차 실내는 더욱 답답함을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주기적인 청소와 적절한 환기, 습기 제거등을 통해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앞서 설명한 차량용품들을 사용해서 미세먼지와 오염물, 내부 공기등을 관리해야, 자동차의 수명도 늘릴 수 있고 운전자의 안전도 지킬 수 있습니다.

 

나와, 가족을 위해 여러분도 쾌적한 실내공간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