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24년 새해, 많은 계획을 세우셨을까요? 운동부터, 책 읽기, 자기 관리, 여행 등 다양한 목표와 새해 결심을 많이 생각해 보셨을 텐데요. 저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 결심 중 하나가, 작년처럼 꾸준한 차량관리입니다.
작년 한 해 동안 불스원 제품을 통해 꾸준하게 차량을 관리했었는데요. 확실히 차량을 관리를 잘해서인지 아직도 새 차 같은 느낌이 있고, 자동차가 전체적으로 건강합니다. 올해도 작년과 같이 꾸준하게 관리를 이어나가는 것이 2024년도의 목표이자 결심입니다.
그래서 올해도 1월이 시작되자마자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넣어줬습니다. 맞습니다, 이번 수요리뷰회 제품이 바로 불스원샷인데요. 새해를 맞이해, 가장 쉬운 차량관리! 누구나 할 수 있는 엔진관리! 불스원과 함께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만나보시죠.😊
자동차의 심장이라 불리는 엔진은 새 차부터 노후된 차까지 구분 없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엔진에 따라 출력, 연비 등은 물론, 차의 전체적인 성능이 달라지기 때문에 자동차는 엔진관리만 잘해도 항상 새 차와 같은 느낌으로 차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 엔진 내에서는 수많은 폭발이 이뤄지기 때문에, 연료가 연소되고 남은 그을음과 열에 증발된 엔진오일이 쌓이게 되면서, 엔진에 때가 발생합니다. 제거하기 어려운 카본 때가 생성이 되는데, 누적될수록 연료 분사를 방해하고 연비 저하와 출력감소 등 다양한 문제를 일으킵니다.
때문에 엔진을 관리하지 않은 차량은 주행거리가 누적될수록, 차량 성능이 점점 저하되는 것이 느껴지실 겁니다.
지금 타고 있는 차량도 벌써 6만 km를 넘어섰는데, 불스원샷을 꾸준하게 넣어줘서 타 차량에 비해 엔진 떨림이나 소음이 훨씬 적고 출력이 첫 주행 느낌 그대로 잘 지속되고 있습니다.
실제 주행하는 차량모델이 렌트카에도 많이 있어서, 제주도 또는 멀리 여행 갈 때마다 같은 차량을 렌트하는데요. 불스원샷을 초기부터 꾸준하게 넣은 차와, 렌트카로 사용되어 차량이 제대로 관리가 안된 차량을 주행해 보면 확실하게 비교가 됩니다. 오히려 렌트카를 타본 후, 내 차의 관리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차를 구매한 초기에는 불스원샷 뉴카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주행거리 수가 늘어나면서 불스원샷 스탠다드를 사용했고, 겨울에는 수분제거도 중요하기 때문에 불스원샷 3in1 골드를 썼는데요. 지금은 6만 km가 넘어서면서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사용했습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기존보다 훨씬 더 강한 성분이 첨가된 제품으로, 3중 엔진세정과 엔진보호, 엔진 수분제거까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진보된 세정 성분을 많이 넣었고, GDI 부스터가 첨가되었으며, 마찰저감제를 통해 마찰을 줄여서 엔진을 보호해 줍니다. 그리고 청정분산제가 들어있어서 연료탱크 내 수분을 흡수하고 배출시키는 기능까지 있습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 한 번 주입을 통해 차량 엔진을 깨끗하고 강력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①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주유구를 열어줘야 합니다. 가끔 엔진오일 주입구에 넣는 것으로 착각하시는 분도 계신데, 불스원샷 연료첨가제는 주유할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주유구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TIP 불스원샷은 주유하기 직전에 넣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주유소에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유를 한 후 넣으시거나, 주유를 하지 않더라도 상관없습니다.)
② 주유구를 돌려 열어주세요. 그리고 가솔린과 디젤 차량에 알맞은 불스원샷을 준비해 주세요.
③ 불스원샷 시그니처의 마개를 제거한 후, 주유를 하는 입구에 그대로 주입해 주시면 됩니다.
끝까지 전부 다 넣어주시면 됩니다. 최근 디젤차에는 요소수를 넣는 주입구도 있는데, 기름을 넣는 주유구에 그대로 넣어주시면 끝!입니다.
불스원샷 한 병 주입이 끝났다면 연료를 2/3 이상 채워주시면 되고, 주유 후에 불스원샷을 넣으셔도 됩니다. 저도 기름을 꽉 꽉 채웠습니다.
불스원 자체 내에서 실험을 통해 불스원샷을 테스트했습니다. 아반떼 AD 1.6 가솔린 2018년도 모델에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주입하고 실제 도로 840km를 주행했습니다.
세정 전에는 카본 때로 인해 굉장히 많이 지저분해졌는데요, 부산을 왕복한 후 비교해 보면 깨끗하게 카본 때가 제거되었습니다. 한 번의 사용으로 이 정도 효과가 나타날 정도라서, 불스원샷을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분 일수록 체감되는 느낌 차이가 굉장히 커질 겁니다.
엔진의 피스톤 탑의 제거 효율이 굉장히 좋고, 엔진의 인젝터의 분사되는 구멍도 깨끗하게 때가 제거되어 출력과 효율이 크게 복구됩니다. 테스트 결과만 봐도 불스원샷을 꾸준하게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확실히 듭니다.
실제 주행하는 차량은 불스원샷을 초기부터 꾸준하게 사용했던 차량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렌트카 등을 탈 때, 다른 동일 차량과 확실하게 차이를 체감할 수 있고, 엔진 떨림과 출력, 가속 부분에서 확실하게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엔진 자체의 다른 문제나 이상현상이 발생하지 않아서, 큰 고장 없이 차를 오랫동안 깨끗하게 잘 몰고 있습니다.
엔진 내 가솔린 흡기 밸브와 인젝터의 카본 때가 세정되기 때문에 엔진 성능이 새 차 초기처럼 잘 작동됩니다. 고속도로에서는 막힘없이 부드럽게 가속이 쭉 쭉 올라가고, 시내에서는 가다 서다를 반복하면서, 엑셀 반응에 맞추어 반응 속도가 좋습니다.
아무래도 눈으로 직접 보기 힘든 부분이기 때문에, 불스원샷은 다년간 공인 인증 시험기관을 많이 의뢰했고, 결과를 입증시켰습니다. 지난 이십여 년 간 자동차 부품 연구원, 미국 intertek, 영국 Tickford, ETF, 중국 CRAES, VETC 등 국내외 공인인증 시험 기관에서 100회 이상 공식 테스트를 진행했고 다양한 차종으로 확인하여 그 효과를 입증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별표 33의 첨가제 기준에 맞게 제조하여, 근거 있는 성능과 효과를 보장합니다. 불스원샷이 이렇게 인기가 많게 된 이유 중에는, 아무래도 신뢰가 가장 높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엔진관리는 차량 첫 구매부터 탈 때까지, 계속 꾸준하게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속적인 차량관리가 오히려 차를 건강하게 만들어 수리비를 줄여주는 역할을 해줄 뿐만 아니라, 차의 제대로 된 성능을 오랫동안 변함없이 느낄 수 있습니다. 새 차 같은 상태를 원한다면 불스원샷! 2024년 새해부터 꾸준하게 관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