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겨울에도 투명한 창! 김서림방지제 신제품 루나틱폴리시 버블폼 안티포그

2024. 1. 3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철 안경을 낀 상태에서 외출을 마치고 들어오면 안경에 김이 잔뜩 서린 경험이나, 샤워를 하고 나왔을 때 거울에 뿌옇게 김이 서린 경험. 누구나 한 번쯤은 이런 경험을 해 봤을텐데요. 겨울철 운전을 할 때도 자동차 유리에 김이 서리는 경우가 많죠.

 

 

김서림 현상은 유리 표면과 공기의 온도차로 인해 수증기가 유리에 달라붙고, 그 수증기가 물이되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난방기구를 사용하는 날이 많아 김서림 현상이 발생하는 상황이 더 많아지게 됩니다.

 

자동차 앞 유리에 뿌옇게 김이 서리면, 운전 중 시야 확보를 방해해 운행에 생깁니다. 그리고 김서림으로 인한 시야 방해는 자칫하면 큰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요. 그렇다고 겨울에 난방 없이 살 수는 없는 법! 불스원의 신제품 김서림방지제 루나틱폴리시 버블폼 안티포그와 함께라면, 겨울에도 김서림 없이 투명한 일상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유리 세정과 김서림 차단을 한 번에!

 

 

불스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김서림방지제 신제품 루나틱폴리시 버블폼 안티포그는 풍성한 버블폼으로 쉽고 빠르게 자동차 유리의 김서림 현상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세정력까지 갖춰 활용도가 뛰어납니다!

 

그렇다면, ‘루나틱폴리시 버블폼 안티포그김서림방지제는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1. 제품 사용 전, 차량 내 에어컨이나 히터는 잠시 꺼주세요.

 

 

2. 유리면에 직접 분사하시면 안됩니다! 김서림방지제를 마른 수건에 묻혀 차량 안쪽 유리면의 먼지, 오염물을 깨끗이 닦아내주세요!

 

 

3. 먼지를 닦아낸 수건 반대면에 김서림방지제를 다시 묻혀 안쪽 유리면이 골고루 코팅될 수 있도록 문질러주세요.

 

 

4. 시공을 마친 유리면은 3분 동안 완전히 건조시킨 뒤 마른 수건으로 얼룩을 제거해주세요.

 

 

5. 주의! 힘을 주어 문지를 경우 김서림 차단 효과가 떨어집니다. 부드럽게 문질러 사용해주세요!

 

한 달에 한 번 시공으로 매일매일 투명한 내 차 유리!

 

불스원의 김서림방지제루나틱폴리시 버블폼 안티포그를 자동차 유리에 시공하면 한 달동안 김서림 차단효과가 지속됩니다. 한 달에 한 번, ‘버블폼 안티포그를 사용한다면 1365일 매일 투명한 운행 환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루나틱폴리시 버블폼 안티포그제품은 차량 유리의 손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중성 성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자몽향이 함유되어 있어 시공 후 상쾌한 향기를 선사합니다!

 

유리가 있는 곳이라면 일상 어디서나!

 

 

자동차 유리뿐만 아니라, 욕실 거울, 안경 등 일상 속 유리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라도 루나틱폴리시 버블폼 안티포그김서림방지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유리가 아니어도 욕실 수도꼭지의 찌든 물 때 얼룩을 제거하는데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김서림으로 인한 불편함을 없앨 수 있는 겨울철 필수품! 루나틱 폴리시 버블폼 안티포그와 함께 투명한 일상을 만들어봐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