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번 겨울은 특히나 눈과 비 소식이 많았는데요. 눈이나 비가 내릴 때 와이퍼를 작동시켜보면 간혹 진동이나 소음을 내면서 와이퍼가 원활하게 작동되지 않았던 적, 운전자라면 한 번씩 겪어보셨을 겁니다. 이러한 경우는 자동차 와이퍼의 수명이 다 하면 발생하기도 하지만, 자동차 앞유리의 유막으로 인해 발생하기도 합니다.
자동차 유막은 자동차 유리에 묻은 오염물질이 축적되어 발생하는 물때나 기름때가 형성한 막을 뜻합니다. 이러한 자동차 유막은 와이퍼가 맞닿는 자동차 유리면을 고르지 않게 만들어, 와이퍼가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는 원인이 됩니다. 자동차 유리에 유막을 형성하는 원인은 아주 다양한데요. 눈이나 비가 내린 뒤에 도로 위의 먼지나 오염물질이 자동차 유리에 달라붙어 생기기도 하고, 자동차 매연 등의 기름성 오염 물질이나 잔여 왁스 코팅층으로 인해 생기기도 합니다.
자동차 유리에 유막이 형성되면 눈이나 비가 자동차 앞유리에서 퍼지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므로, 안전한 주행 환경을 위해 자동차 유리의 주기적인 유막 제거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자동차 유막 제거는 비교적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차량 관리 중 하나입니다. 바로 불스원의 레인OK 푸시그립 유막제거제와 레인OK 푸시그립 발수코팅제만 있으면 유막 제거부터 발수 코팅까지 간편하게 셀프 시공이 가능하다는 사실!
레인OK 푸시그립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는 자동차 유리 모서리나 곡선의 틈새까지 빈틈없이 시공 가능하도록 물방울 형태의 디자인으로 고안되었는데요. 작업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에, 제품을 누르기만 하면 용액이 자동으로 나오기 때문에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1. 제품을 사용하기에 앞서, 고압수 등을 통해 자동차 유리에 남아있는 오염물을 제거해주시고 유막 제거를 위해 물기를 남겨줍니다.
2. 캡을 위로 향하게 한 상태에서, 나사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제품의 캡을 분리해줍니다.
3. 유리창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제품을 유리창에 밀착시킨 상태로 가볍게 눌러 용액을 짜면서 힘을 주어 원을 그리듯 문질러줍니다.
4. 작업이 끝나면, 물로 깨끗하게 유리창을 씻어내줍니다.
유막제거제를 사용한 유리창(왼쪽)과 사용하지 않은 유리창(오른쪽)의 상태가 확연하게 차이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인OK 푸시그립 유막제거제는 불스원만의 3종 유막 제거 솔루션으로 생활 유막부터 코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서 물기를 닦아내고 마무리해주셔도 좋지만, 레인OK 푸시그립 발수코팅제를 함께 사용해주시면 더욱 오랫동안 깨끗한 상태의 유리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레인OK 푸시그립 발수코팅제 역시 유막제거제와 동일한 원리로 사용해주시면 되는데요. 단, 반드시 오염물이 없는 깨끗한 유리면에 사용하셔야 흠집 없이 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공 후에는 마른 타월로 유리창을 깨끗하게 닦아주시고 최소 2시간 동안은 유리면에 물을 묻히지 말아주세요.
간단히 펴바르고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비딩감과 빗물을 튕겨내는 최상의 발수력을 자랑한답니다.
한번 시공한 발수 코팅층은 최대 10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되며,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유막 생성을 차단함은 물론, 눈과 서리 등으로 인한 결로 생성까지 예방해 안전 운전에 도움을 준답니다.
레인OK 푸시그립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만 있으면, 확실한 성능과 간편한 사용방법만으로 깨끗한 유리창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
레인OK 푸시그립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로 깨끗한 시야와 함께 오늘도 안전 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