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입춘이 왔다! 봄맞이 셀프 세차 용품 추천

2024. 2. 14.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입춘이 지나고 최고 기온이 10도 이상으로 오르는 지역이 많아지면서, 평소보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따라 미세먼지 지수도 나쁨을 기록하거나 비 예보도 잦아지면서 봄맞이 셀프 세차는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불스원이 봄맞이 셀프 세차 용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두둥! 이번 겨울 동안 눈과 비를 맞으며, 각종 오염물이 들러붙어 본래의 광택을 잃어버린 자동차의 모습입니다😭

 

 

오늘은 불스원의 새로운 세차용품 4종으로 깨끗하게 차량 본래의 광택감을 되찾고, 빗물과 오염물까지 효과적으로 흘려보낼 수 있도록 도장면 코팅까지, 봄맞이 셀프 세차를 진행해보겠습니다.

 

1. 깨끗하게 세차하기 (feat. 불스원 파워 폼 뿌리는 카샴푸)

 

 

 

본격적인 세차에 앞서, 고압수 세척을 통해 자동차 도장면에 남아있는 오염물을 제거해주세요. 세차를 진행하기 전에 자동차 도장면에 스크래치를 낼 수 있는 큰 오염물을 제거해주고, 겉면의 오염물을 불려 안전하고 효과적인 세차를 도와준답니다.

 

 

가장 먼저 사용해볼 제품은 카샴푸입니다!

불스원 파워 폼 뿌리는 카샴푸는 별도의 희석 과정 없이, 도장면에 직분사해 사용 가능하며 생분해성이 떨어지는 음이온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물을 충분히 뿌린 차체에 파워 폼 뿌리는 카샴푸를 골고루 분사해주세요.

 

 

세차용 타월을 이용하여, 자동차 표면에 분사한 제품을 부드럽게 골고루 문질러주세요. 이 때, 세차 타월에도 제품을 분사해주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세차가 가능합니다.

 

 

거품 세차가 끝나면, 고압수를 이용해 거품을 완전히 제거해주세요.

 

 

2. 도장면 코팅하기 (feat. 불스원 카나우바 고광택 왁스)

 

 

오염물 제거가 끝났다면, 비와 오염물에도 끄떡없도록 코팅을 해주는 과정도 중요한데요. 오늘은 불스원의 왁스 2종으로 실내외 코팅을 해보겠습니다. 불스원의 카나우바 고광택 왁스는 브라질산 카나우바를 함유해 진하고 깊은 광택감은 물론, 차량 도장면에 보호막을 형성해줍니다.

 

 

우선, 드라잉 타월로 도장면에 남아있는 물기를 제거 후, 코팅 시공을 할 부위에 1~2회 분사해주세요.

 

 

타월의 젖지 않은 면으로 분사 부위를 가볍게 문질러 닦아내주세요.

 

 

깨끗하게 되살아난 차량의 광택감이 보이시나요?

 

 

 

불스원 카나우바 고광택 왁스로 시공이 끝난 도장면에 물을 뿌려보고, 물컵을 던져보았습니다. 최상의 비딩과 극강의 슬릭감을 자랑하는 불스원 카나우바 고광택 왁스의 성능을 확인하실 수 있겠죠?

 

 

3. 가죽 시트 광택 되살리기 (feat. 불스원 슈퍼 샤인 레자왁스)

 

 

도장면 코팅까지 마쳤다면, 실내 가죽 시트의 코팅도 빼놓을 수 없겠죠! 이때 사용해볼 제품은 불스원의 슈퍼 샤인 레자왁스입니다.

 

 

 

슈퍼 샤인 레자왁스는 차량 가죽 시트의 먼지나 오염물을 깨끗하게 닦아낸 후, 가볍게 1~2회 분사하여 부드러운 타월로 닦아내듯 광택을 살려주세요. 좁은 면적에 사용하실 때는, 제품을 타월에 분사하여 시트를 닦아내듯 사용하시면 편합니다.

 

 

프리미엄 실리콘 오일로 반짝 반짝 빛나는 광택 효과가 보이시나요? 작업 즉시 바로 착석해도 문제없는 산뜻한 마무리는 덤이랍니다

 

 

4. 타이어 광택 되살리기 (feat. 불스원 하이글로시 타이어 코팅제)

 

 

세차의 마무리는 타이어 관리겠죠! 자동차 도장면, 유리, 타이어에 모두 사용 가능한 파워 폼 뿌리는 카샴푸를 통해 세차를 끝낸 타이어를 새 타이어처럼 반짝거리게 만들어주는 불스원 하이글로시 타이어 코팅제를 소개합니다.

 

 

불스원의 다른 세차 용품들처럼 사용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세차가 끝난 타이어에 불스원의 하이글로시 타이어 코팅제를 분사해, 고르게 펴발라 시공해주세요.

 

 

색감과 광택이 죽어있던 타이어까지 새것처럼 반짝반짝하게!

 

 

오래 지속되는 단단한 코팅막으로 타이어 고유의 색상 그대로 유지시켜준답니다.

 

 

오늘은 봄맞이 셀프 세차를 위한 불스원의 세차 용품 4종을 소개드렸는데요. 운전자의 취향에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세차 용품 라인업이 구비되어 있으니, 다가오는 포근한 봄에도 불스원 세차 용품으로 깨끗해진 자동차와 함께 산뜻한 드라이브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