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퀴퀴한 냄새와 작별! 내 차를 상쾌하게 만들어줄 차량용 탈취제 추천

2024. 2. 28.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주에는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따라,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미리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렸었는데요! 하지만 일부 국산차와 대부분의 수입 차종은 여전히 셀프로 에어컨 히터 필터 교체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죠😢 그래서 오늘은 차종 불문, 에어컨 히터 필터 교체 없이 자동차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불스원의 살라딘 살균탈취캔입니다!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고농도 곡물 발효 에탄올을 사용해 99.9%의 살균 효과와 99%의 탈취 효과를 지녔으며, 차량 내부가 젖지 않도록 빠르게 건조되는 고성능 탈취캔인데요.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기능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차량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답니다.

 

살라딘 살균탈취캔 사용 방법

 

 

1. 살라딘 살균탈취캔을 사용하기에 앞서, 앞좌석 시트를 최대한 앞으로 당기고 등받이도 최대한 접어주세요. 앞좌석 시트를 가능한한 앞으로 바짝 당겨 뒷좌석 공간을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차량 내부 물건 중, 텀블러 등 입이 닿거나 피부에 닿을 수 있는 물건은 미리 빼주세요.

 

 

2. 자동차의 시동을 걸고 에어컨을 가동시켜주세요. 이때, 온도는 최저 온도(LO) / 바람 세기는 최대 / 공조기는 내기 순환모드로 설정해주시고 송풍구는 모두 활짝 열어 주시되, 창문은 모두 닫아주시면 됩니다.

 

 

3.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4. 충분히 흔들어준 살라딘 살균탈취캔을 차량 뒷좌석 아래에 놔주신 뒤, 제품 상단 원터치 버튼을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서 내용물이 지속적으로 분사되도록 해주세요.

 

5. 내용물이 모두 분사된 후, 5분이 지나면 차량의 시동을 끄고 차 문을 열어 최소 10분 이상 자연 환기시켜주세요.

 

 

이렇게 간단한 사용만으로 나타나는 완벽한 탈취 효과가 보이시나요? 언제 어디서든 딱 15분만 투자하면, 은은한 라벤더 코튼향으로 향긋해진 자동차 실내 공기를 만날 수 있답니다!

 

한여름에 사용하면 화재가 발생하지는 않을까요? 🔥

 

 

스프레이처럼 분사되는 형식의 제품이다보니 혹여, 더운 여름철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하면 화재가 발생하지 않을까 우려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불이 붙지 않는 불연성 액체와 가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폭발이나 화재 위험에서 안전합니다.

 

분사액으로 인해 시트가 젖지는 않을까요? 💧

 

 

 

살균 효과와 탈취 효과는 완벽하게, 5가지 유해화학 성분 무첨가로 내 몸에는 더욱 안전하게, 살라딘 살균탈취캔과 함께 다가오는 봄에는 더욱 상쾌한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