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중고차 구입 후 첫번째 엔진관리는 불스원샷 70000과 함께!

2024. 3. 6.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매력적인 신차들이 쏟아져 나오고, 예전보다 자동차 교체 주기가 짧아지면서 중고차를 찾는 운전자들도 점점 늘고 있는데요, 중고차는 연식이 오래되어 엔진이 노후화된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료첨가제를 통해 엔진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자동차의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부에서는 연료가 연소되면서 제거하기 어려운 엔진 때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엔진 때가 장기간 누적되면 연비 저하와 출력 감소, RPM 불안정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

 

 

오늘은 강력한 세정 성분으로 주행 거리가 70,000km 이상 된 차량의 엔진 성능 복원에 최적화된 불스원샷 70000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더욱 강력한 Hi-tech 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엔진 성능과 수명을 연장해준답니다.

 

 

불스원샷 70000은 각각 휘발유용과 경유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휘발유용에는 옥탄가, 경유용은 세탄가를 향상시켰으며 최신 차량 엔진에 적합한 GDI, CRDi 부스터를 첨가했습니다.

 

 

 

사용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내 차량의 유종이 휘발유인지 경유인지 확인 후, 일반 불스원샷을 주입할 때처럼 주유구에 주입해주면 끝! 불스원샷 한 병을 모두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으며, 주유 후에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상관없습니다.

 

불스원샷은 새 차 출고 시에 처음부터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 좋지만, 중고차를 구매해 처음부터 주입하지 못했더라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3,000~5,000km 주행 시마다 사용해도 엔진 때 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불스원샷은 2011년 자동차 연료첨가제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해, 이산화탄소 저감 효과를 인증 받았다는 사실! 불스원샷을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배출가스를 저감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년간 공인인증 시험 기관을 통해 성능 결과를 입증했고, 독일 기술검사협의회의 TUV 인증을 통해 안전과 품질까지 보장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주입 후, 주행을 해보시면 주행 시 소음이나 진동의 측면에서 개선된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오래된 중고차도 불스원샷 70000으로 새 차처럼 쉽고 간편하게 엔진 케어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