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운전자 삶의 질 높여주는 필수 차량용품 꿀템 추천!

2024. 3. 8.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새 꽃샘추위마저 꺾이며 따뜻한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 갈 생각에 설레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특히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을 맞으며 드라이브할 생각에 벌써 기분이 들뜨지 않나요?

 

하지만 차에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소소하게 불편했던 경험이 한 번쯤 있지 않으셨나요? 오늘은 이런 소소한 불편을 해소해 운전자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여주는 차량용품 4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편하면서 튼튼한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

 

 

드라이브를 하다 경치 좋은 곳이 보이면 잠시 주차를 하고 휴식을 취했던 기억이 있지 않으신가요? 그리고 이 때, 자동차 안에서 커피나 음료수 등을 거치할 공간이 부족해서 불편했던 경험도 있지 않으신가요? 차량 내에 기본으로 장착된 순정 컵홀더는 위치도 너무 낮고 크기도 한정적이어서 차량 내에서 음료와 음식을 보관하기에 한계가 있으니까요!

 

 

불스원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해 주는 제품인데요. 최대 4개의 컵을 거치할 수가 있으며, 크기조절 확장형 홀더로 이루어져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를 수납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순정 컵홀더에 맞춰 설치할 수 있어 보다 견고하게 고정이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을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이제 차 안에서 음료와 음식을 놓을 곳이 없어서 불편하게 콘솔 박스 위에 올려두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충전과 거치를 동시에, 오토스캔 플러스 무선충전 거치대

 

 

요새는 스마트폰으로 내비게이션을 확인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그럴 때 스마트폰이 꺼지기라도 하면 네비게이션을 확인하지 못해 큰 낭패일 텐데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불스원 오토스캔 플러스 무선충전 거치대가 운전 중 스마트폰 거치와 충전을 동시에 해결하니까요!

 

 

불스원 오토스캔 플러스 무선충전 거치대는 차량 통풍구에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는 통풍구형 거치대와 겔패드 흡착판으로 대시보드와 유리면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대시보드형 거치대 두 가지 타입으로 내 차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볼 조인트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흔들림 없이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회전시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거치대 양쪽 슬라이더에 사용된 고급 러버 패드는 비포장도로에서도 흔들림 없는 고정력을 자랑한답니다.

 

 

불스원 오토스캔 플러스는 특유의 오토스캔 자동센서로 스마트폰 고속 충전의 최적의 위치로 조절됩니다.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플립형부터 크기가 큰 일반 스마트폰까지 밀착력을 높여주니 어떤 기기와 사용해도 문제없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충전속도인데요. 오토스캔 플러스는 스마트폰의 기종 별 최적의 충전효율을 자동으로 탐지하여 최대 15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 빠르고 강력한 충전 속도로 더 이상 차 안에서 스마트폰 배터리 때문에 걱정할 일은 줄어들 것 같습니다. 

 

 

차 안에서의 소중한 일상을 위해, 차량용 우드테이블

 

 

날씨가 좋아지면서 차박이나 차크닉을 즐기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정차 후 휴식을 취하거나, 차 안에서 차를 마시거나, 자동차 극장을 방문하는 등 차 안에 있는 시간을 즐기게 되는데요. 차를 잠시 세워놓고 경치를 바라보면서 음료와 간식을 먹는 건 상상만 해도 힐링되지 않나요?

 

하지만 차 안에서 음식을 먹을 때는 마땅한 공간이 없어 무릎이나 콘솔박스에 놓고 불편하게 먹었던 경험이 있으실 거예요. 이제는 불편하지 않아도 됩니다! 차량용 우드 테이블 하나만 있으면 집 다음 가는 휴식 공간인 자동차에서 더욱 편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 차량용 우드테이블은 차량 내부에서는 차량 앞 좌석 컵홀더에 압축스펀지를 끼워 고정시켜 편하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목재를 사용하여 단단하고 내구성까지 갖췄기 때문이죠!

 

또한 기본 다리와 연장바로 높이를 조절하여 차박용 낮은 테이블, 피크닉용 높은 테이블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270도 전방위로 위치 조정 가능한 축을 통해 상황에 맞게 테이블 각도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답니다. 급할 때 노트북이나 서류를 올려놓고 간단한 업무를 보거나, 태블릿 PC로 동영상을 보기에도 안성맞춤이죠!

 

 

수납공간이 부족하게 느껴진다면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과 함께!

 

 

자동차에 짐을 하나 둘씩 쌓다 보니 어느새 짐이 많아졌다구요? 특히 트렁크는 눈에 보이지 않는 장소다 보니, 이것저것 짐을 넣다 보면 정리하는 것을 하얗게 잊고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많죠 그리고 이렇게 짐을 마구잡이로 적재하다 보면 정작 필요한 물건이 어디 있는지 금방 찾기 어려워 바쁜 상황에서 더욱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트렁크를 조금 쉽게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있습니다!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을 사용하면 보다 편하고 깔끔하게 트렁크를 정리할 수 있어요!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우수한 수납력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의 앞면 및 양쪽 측면의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세차 융이나 디테일링 장비같이 흐트러지기 쉬운 물건을 보관하기도 용이합니다. 또한 내부칸막이와 뚜껑커버는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있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수납 및 활용이 가능해요.

 

 

트렁크는 이리저리 흔들려 보관된 물건들이 흐트러지기 쉬운데요.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의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벨크로가 있어 흔들리는 트렁크에서도 어질러지지 않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이식 구조로 보관이 용이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보관하기 편리해요. 사용할 때에는 간단하게 10초면 설치가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운전자의 삶의 질을 올려주는 꿀템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꼭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없으면 아쉬울거예요! 다양한 차량용품과 함께 더 즐거운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