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숲 속 향기 그대로, 봄시즌 맞아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 준비하세요!

2024. 3. 1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경칩이 지나고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다가오는 봄을 느끼고 드라이브 계획을 세우는 분도 많으실 거 같아요.

 

드라이브를 하는 데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향기죠? 차 안의 향기에 따라 기분이 좌지우지되기도 하고, 때로는 운전의 집중력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살랑살랑 봄바람을 느끼는 드라이브에 상쾌함을 한층 높여주는 차량용 방향제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얼편백오일로 은은하게, 그라스 더 편백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의 향이 너무 강하면 두통이나 불쾌감을 유발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불스원 그라스 더 편백 디퓨저는 자연 그대로 순수 편백만을 담은 피톤치드 편백 향으로 차 안의 공기를 은은하게 리프레시해준답니다. 가벼운 유칼립투스 향과 상쾌한 솔잎 향의 파인, 시더우드의 조화로 차 안에서도 마치 산림욕을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운전자의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퍼퓸 크레이터가 수차례의 연구와 테스트로 찾아낸 진하고 완벽한 리얼 편백 디퓨저! 전남 장성 치유의 숲에서 피톤치드가 가장 활발히 생성되는 7월 오후 1시의 완벽한 편백 숲을 그대로 담아냈답니다.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된 좋은 편백잎을 수증기 증류법으로 오랜 시간 쪄내 성분 변화 없이 순수 편백 오일을 얻어 만들어졌어요.

 

 

또한 비건 인증과 프탈레이트 5종 불검 검증을 완료하여 안전기준 확인이 되었기 때문에 밀폐된 공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뿐만 아니라 침실이나 거실, 화장실, 사무실 등 애정하는 공간에 놓고 힐링이 필요할 때 언제든 치유의 향을 느껴 보세요.

 

 

가볍지만 확실한 발향,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대시보드나 컵홀더에 비치하는 디퓨저가 공간을 많이 차지한다고 느껴지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에요. 그럴땐 불스원의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를 사용해 보세요.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불스원 방향제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향 4종을 통풍구 고정형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콤팩트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대시보드에 올려놓던 디퓨저를 자동차 통풍구에 간편하게 꽂기만 하면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도 차 안에서 쾌적한 실내 공기를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차량 실내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여름철 고온과 겨울철 저온 등의 온도 변화에도 용기 변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클립으로 통풍구에 끼워 고정시키기 때문에 방지턱과 같은 외부 충격에도 누액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프랑스산 에센션 오일을 함유하여 밀폐된 실내에서도 은은하게 향기를 퍼트려주는데요. 블랙베리&체리, 자몽&피오니, 퓨어코튼, 쿨아쿠아 4가지의 베스트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작다고 발향이 안 될까봐 걱정하지 마세요. 기존 디퓨저 대비 4배 더 높은 향을 함량하고 있어서 송풍구 바람을 타고 차량 전체에 풍부하고 은은한 향취가 퍼진답니다.

 

 

오늘은 차 안 실내 공기를 은은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차량용 방향제 두 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는 시각, 후각적으로 차 안에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내 차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 도움을 드리는 아이템이에요. 차 안에 좋아하는 향을 가득 담아 개성도 뽐내고, 기분 좋게 운행하시길 바랄게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