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내 차 미세 스크래치 완벽하게 지워주는 컴파운드 타월 사용법

2024. 3. 2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다 보면 의도치 않은 흠집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운전을 즐기고 차를 아끼는 분들이라면 차에 생긴 작은 스크래치 하나에도 가슴이 미어지실 텐데요. 아무리 관리해도 나도 모르는 새에 생긴 크고 작은 흠집, 하지만 큰돈을 들여 고치기에는 왠지 아깝죠.

 

이럴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간편하게 스크래치를 지울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불스원의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컴파운드를 타월로 만든 제품으로,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보다 간편하게 흠집을 제거할 있어요! 이제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의 사용법을 알아볼까요?

 

불스원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로 완벽하게 제거하는 미세 스크래치!

 

우선 컴파운드 타월을 사용하기 전에 세차를 하시는 좋습니다. 차체에 묻은 오염물로 인해 다른 흠집이 생길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세차를 하면서 차의 흠집이 어디에 있는지 전반적으로 확인할 있으니 구석구석 세차를 하는 좋겠죠?

 

 

불스원 컴파운드 타월은 개별포장된 컴파운드 타월 3, 비닐장갑 1, 타월 1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성품을 확인하셨다면, 사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1. 우선 비닐장갑을 끼고, 스월마크나 흠집이 있는 부분에 컴파운드 타월을 문질러줍니다. 이때, 스크래치와 직각 방향으로 힘을 주고 반복적으로 문질러야 깔끔한 흠집 제거가 가능합니다.

 

 

2. 컴파운드 타월을 문지른 후에, 흠집 부분을 극세사 타월로 닦아주면 되는데요. 가볍게 원을 그리듯이 닦아주면 광택과 발수 코팅 효과가 살아난답니다.

 

3. 오염이 심한 부분은 반복적으로 작업을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넓은 면적을 한 번에 시공하기보다는 좁은 부위로 나누어 사용하시는 게 효과적입니다.

 

 

물세척하면 오일이 닦여 광택이 사라지는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물세척 후에도 광택이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일시적인 마스킹이 아닌 컴파운드의 진짜 흠집 복원력과 광택 복원 효과를 자랑한답니다.

 

 

또한, 발수 코팅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제품 사용 후에 재오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컴파운드 타월 사용으로 인한 2차 손상이 우려되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스킨-코어 구조의 스크래치 방지 원단(Non Scratch Fabric)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코어 층의 부드러운 탄성과 촉감으로 도장면에 스크래치 없이 작업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타월에 많은 양의 컴파운드 원액이 흡습되어 있어 타월 하나로 넓은 면적을 시공할 수 있어요.

 

 

또한, 환경부 안전기준에서 적합하다는 확인을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내 차에 생긴 스크래치! 너무나 커보이지만 컴파운드 사용으로도 해결되는 작은 스크래치인 경우도 많죠. 그래서 컴파운드 타월은 차에 항상 구비해 놓고 스크래치가 발생했을 때 수시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의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흠집을 발견했을 때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불스원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로 미세 흠집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차량 출고 후에 설렜던 그 기분을 다시 느끼고 싶으시다면, 컴파운드 타월을 통해 미세 흠집을 제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내 차를 새 차처럼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