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공기청정기 필터 적용한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로 자동차 실내 악취 끝!

2024. 3. 2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봄이 찾아와 날씨도 많이 따뜻해졌는데요. 날씨만큼 마음도 따뜻해지고, 피어나는 꽃들에 설렘도 가득합니다!

 

하지만 날씨가 따뜻해진 만큼 걱정거리가 한가지 생기게 되는데요. 그것은 바로 악취! 뜨거운 햇빛과 점점 습해지는 날씨 때문에 자동차나 가정 등 실생활에서 악취가 발생하는 원인이 늘어나게 되는데요.

 

 

불스원이 생활 속 다양한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 특허 받은 TCC 첨착 활성탄 기술과 가정용 공기청정기에 활용되는 콜게이트 필터 원단을 사용해 악취를 99% 제거하는 탈취제입니다!

 

특허 받은 기술로 만든 탈취력 99%의 탈취제!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는 불스원의 TCC 첨착 활성탄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여기서 TCC 첨착 활성탄 기술은 불스원만의 특화된 기술로 만든 특수 코팅으로, 대기 중 각종 유해 가스 및 냄새 입자를 단순히 흡착하는 것이 아니라 강력하게 분해하고 정화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TCC 첨착 활성탄 기술을 바탕으로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는 새 차 증후군, 매연, 화장실, 신발장, 음식 냄새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되는 각종 생활 악취를 99% 제거합니다. 또한, 아세트산, 포름알데히드, 아세트알데히드, 톨루엔,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황화수소, 메틸머캅탄 등의 유해 가스도 함께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죠!

 

 

더불어 TCC 첨착 활성탄 기술은 화학물질이 아니라 숯 활성탄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안전기준 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는 환경부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가정용 공기청정기 필터에 사용되는 원단으로 탈취력 UP!

 

 

불스원의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필터로 사용되는 콜게이트 필터원단을 적용해 탈취력을 더욱 높였습니다. 콜게이트 필터는 특유의 물결 무늬로 악취 분자와 접촉하는 표면적을 극대화해 보다 빠르게 악취와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뛰어난 탈취 효과를 보여주는 필터 원단과 특허 받은 불스원만의 TCC 첨착 활성탄 기술이 합쳐졌으니 악취와 작별인사를 해도 될 것 같아요!

 

일상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탈취제!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다양한 악취에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옷장, 신발장, 화장실, 거실, 침실 등 일상에서 악취가 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비치해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햇볕에 건조하는 것 만으로도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탈취제입니다. 탈취 효과가 떨어진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를 햇볕에 4시간 이상 건조하면 3회 이상 재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자동차부터 집까지, 우리는 생활 곳곳에서 악취와 마주하게 되는데요. 악취는 언제나 우리를 불쾌하게 만들죠. 불스원의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와 함께라면 악취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따뜻해지는 날씨,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로 쾌적한 일상을 만들어봐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