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봄의 색감과 설렘을 향기로 바꿨다,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

2024. 4. 10.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뜻한 날씨에 벚꽃이 만개하면서 꽃구경에 나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포근해진 날씨에나도 모르게 설레는 마음처럼 내 차의 향기도 맞춰 바꿔보고 싶다는 생각 해보신 적 없으신가요? 오늘은 요즘처럼 꽃 향기가 살랑이는 날씨에 어울리는 신상 디퓨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불스원의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입니다🍑

 

 

 

피치 퍼즈(Peach Fuzz)2024년 올해의 컬러로 핑크와 오렌지 사이의 오묘하고 부드러운 따뜻한 복숭아 컬러입니다. 포근하고 생기가 넘치는 코랄 컬러는 단연코 봄에 가장 어울리는 색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색상을 향기로 담아낸 그라스의 봄 에디션, 피치퍼즈 디퓨저입니다.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는 봄바람에 섞어 불어온 복숭아의 달콤한 과즙 향기를 그대로 구현해내 올 봄에 가장 어울리는 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식물 베이스 에탄올을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고, 고급스러우면서 은은한 향기를 선사하는 것 또한 큰 특징입니다.

 

 

 

다른 그라스 방향제들과 마찬가지로, 자동차 컵홀더에 비치하거나 대시보드에 장착해 사용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심플한 디자인으로 침실과 주방, 사무실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린답니다. 일상 어느 공간에서든 편안하고 향기로운 봄 내음을 선사해보세요!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 사용 방법🍑

 

 

 

-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는 동봉된 외캡을 열고 원형 뚜껑을 제거해주세요.

 

 

 

- 외캡을 다시 닫은 후, 우드 스틱을 속캡 중앙에 꽂습니다.

 

- 동봉된 양면테이프를 사용해 제품을 평평한 장소에 견고하게 붙여서 사용해주시면 끝!

 

 

벚꽃잎이 흩날리는 계절, 봄의 설렘과 따뜻함을 향기로 고스란히 느껴보고 싶다면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