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인 드라이브의 계절, 봄이 찾아왔는데요! 하지만 왜인지 승차감의 진동과 소음도 심한 듯한 내 차! 무엇이 문제일까요?
여러분들은 국내 일 평균 운전 거리가 35km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수도권 일 평균 출근 시간은 41.8분, 수도권 일 평균 퇴근 시간은 54.6분으로 교통 체증으로 인해 도심지의 STOP & GO 현상이 반복된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운전자 여러분들의 주행 환경은 어떠신가요? 모랫길이나 자갈길, 비포장 도로를 자주 주행한다거나, 짧은 거리를 반복적으로 주행하거나, 교통 체증이 심한 구역을 주행하거나, 정지와 출발의 잦은 반복, 잦은 고속 주행 및 급가감속 등 이 모든 가혹한 주행환경이 자동차의 엔진 성능을 떨어뜨리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이러한 가혹한 주행 환경으로부터 떨어진 엔진 성능을 복원시켜주고 엔진을 보호해주는 연료 첨가제, 불스원샷 익스트림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불스원샷 익스트림은 강력한 엔진 세정을 통해 엔진 성능을 복원시켜주고, 마모 방지 및 윤활성 향상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각각 휘발유용과 경유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휘발유용에는 마찰저감제가 첨가되어 피스톤과 실린더를 코팅해주고, GDI 부스터 첨가로 최신 차량의 GDI 엔진 속 카본 때를 강력하게 제거해주며 옥탄가를 향상시켜줍니다. 경유용에는 윤활성 향상제 성분으로 분사장치 마찰과 마모를 방지해주고, CRDi 부스터 첨가로 인젝터의 엔진 때를 제거해주며 세탄가를 향상시켜줍니다.
사용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내 차량의 유종이 휘발유인지 경유인지 우선 확인해주세요.
오늘은 불스원샷 익스트림 경유용을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뚜껑을 돌려 제거해주시고 씰 스티커를 제거해주세요.
그 다음, 일반 불스원샷을 주입할 때처럼 주유구에 주입해주면 끝! 불스원샷 한 병을 모두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으며, 주유 후에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상관없습니다.
모두 주입한 불스원샷의 공병에 부착된 라벨 스티커는 수(水)분리성 라벨로 간편하게 분리되므로, 분리수거가 용이하답니다.
불스원샷은 새 차 출고 시에 처음부터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 좋지만, 중고차를 구매해 처음부터 주입하지 못했더라도 계절이 바뀔 때, 혹은 3,000~5,000km 주행 시마다 사용해도 엔진 때 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오늘은 봄맞이 드라이브를 앞두고 내 차 엔진 케어를 위해 강력한 엔진 세정 성능을 자랑하는 불스원샷 익스트림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드라마틱한 엔진 성능 변화를 만끽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익스트림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