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찝찝하고 끈적끈적한 습기와의 전쟁, 비로소 장마철입니다. 폭우가 내리는 장마철은 시야를 가리는 무서운 빗줄기도 문제지만 앞유리에 올라오는 김서림 역시 운전자들에게는 큰 골칫거리인데요. 이 김서림은 겨울 뿐만 아니라, 여름인 장마철에도 앞유리와 사이드미러 등에 발생해 운전자의 시야를 크게 방해합니다.
그렇다면 김서림은 왜 발생할까요?
김서림은 차량 내외부의 온도와 습도차에 의해 발생합니다. 여름철, 차량 내부는 에어컨을 가동하기 때문에 내부 온도는 낮아지고 반면에 차량 외부 기온은 높아지므로 그 차이에 의해 김서림이 발생합니다. 여기에 장마철이 되면 습도 차이까지 생기기 때문에 김서림 현상이 더욱 심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듯 운전자들의 시야를 가려, 안전 주행을 방해하는 김서림 현상을 어떻게 예방할 수 있을까요? 차량 내부에 장착된 열선 기능이나 외기순환 모드, 창문 환기 등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모두 시간이 걸리는 방법들이며 즉각적인 예방 방법으로는 김서림 방지제를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은 불스원의 안티포그 김서림 방지제로 간편한 사용을 통해 자동차 김서림을 방지하고 자동차 앞유리의 습기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타월에 불스원 안티포그 김서림 방지제의 버튼을 눌러 거품을 분사해주세요.
아주 쫀쫀한 형태의 밀도 높은 거품이기 때문에 타월에 분사해도 흐르거나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거품을 유리면에 문지른 후, 깨끗한 타월로 닦아내면 간단하게 자동차 유리 김서림 방지 완료!
김서림 방지가 완벽하게 되었는 지 확인해볼까요?
불스원 안티포그 김서림 방지제를 시공하지 않은 반대편의 사이드 미러에 스팀을 뿌리면 그대로 김이 서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면, 불스원 안티포그 김서림 방지제를 시공한 쪽의 사이드 미러는 아무리 스팀을 뿌려도 김이 서리지 않는답니다!
앞유리에 마스킹 테이프를 붙여 반쪽만 안티포그 김서림 방지제를 시공한 후, 스팀을 뿌려보면 그 차이가 더욱 극명합니다.
앞유리에 김이 서렸을 때, 빠르게 김이 사라지도록 하는 방법도 좋지만 애초에 김이 서리지 않도록 방지하는 것이 더욱 좋겠지요. 간편하게 바르고 닦아내는 것만으로 손쉽게 자동차 김서림 방지를 할 수 있는 불스원 안티포그 김서림 방지제로 장마철 자동차 김서림 걱정 없이 안전 주행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