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푹푹 찌고 뜨거운 여름 날씨는 자동차시트 가죽 관리에 그야말로 고난인 계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온도와 습기에 따라 변형이 쉽게 오는 가죽의 특성상, 장마철 높은 습도로 인해 잔뜩 습기를 머금었다가 다시 강한 햇빛으로 인해 고온으로 건조가 되기를 반복하다보면 팽창과 수축을 반복하여 가죽의 변형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게다가 여름은 운전자가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이기에 오염으로도 아주 취약한 계절입니다. 요즘은 통풍 시트가 보편적인 옵션으로 사용되고 있는 추세라지만, 그렇지 않은 차량도 많을 뿐더러 그렇다하더라도 가죽시트는 다른 소재의 시트에 비해 통풍성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업체에 매번 가죽클리닝을 맡기기엔 금액적인 부담이 되고, 셀프 세차장에서 실내 세차 시마다 자동차시트를 매번 클리닝하고 코팅을 입히기엔 그 과정이 제법 번거롭기도 하고...오늘은 그런 고민을 하시고 계신 분들을 위해 가죽시트의 데일리케어가 가능한 제품, 루나틱폴리시 페더소프트 레더컨디셔너를 소개해드립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자동차 가죽시트 케어를 어떻게 하고 계셨나요? 가죽클리너로 가죽시트를 닦아내고, 가죽코팅제로 가죽시트를 보습해준 뒤, 오랜 경화시간을 거쳐 자동차 시트에는 앉지도 못한 채 금이야 옥이야 자동차시트를 케어하지는 않으셨나요? 물론 자동차시트의 초기 관리에는 그러한 과정이 필요할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 이후부터는 매번 그러한 과정을 반복하기란 어렵죠. 루나틱폴리시 페더소프트 레더컨디셔너는 그런 분들을 위해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가죽 솔루션입니다.
루나틱폴리시 페더소프트 레더컨디셔너 사용법✨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 전, 제품 속 성분들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깨끗한 타월이나 융에 제품을 2~3회 분사해주세요. 가죽 시트에 바로 분사해도 괜찮지만, 통풍 기능이 있는 자동차시트의 경우, 타월에 제품을 분사해 닦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부드럽게 닦아내듯 시공해주시고 마른 극세사나 천으로 부드럽게 닦아내 마무리해주세요.
루나틱폴리시 페더소프트 레더컨디셔너는 보습에 효과적인 라놀린과 알로에 베라 성분으로 건조해진 가죽 깊숙이 흡수되어 가죽 노화 및 경화를 방지하고 매일 새 차 같은 컨디션을 유지해준답니다. 또한, 가죽시트에 코팅을 더해 발수&방오 효과를 높여줍니다. 가죽 표면의 먼지와 오염은 튕겨내고 가죽 속 수분은 가둬두어, 새 차의 가죽 시트처럼 부드럽고 탄력있게 유지 가능합니다. 여기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은은한 광택을 내는 새틴 피니쉬 마감으로 가죽 본연의 질감은 살리고 자연스럽고 세련된 광택감을 선사합니다.
가벼운 오염과 이물질은 닦아내고, 강력한 보습과 은은한 광택까지 한번에 선사하는 간편한 데일리 가죽 솔루션! 별도로 굳히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크림처럼 손에 묻을 필요 없이, 칙칙 뿌리고 닦아내면 끝나는 간편한 사용성이 초보자도 가죽시트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번에는 자동차 콘솔박스 겉면 가죽에 묻어있던 얼룩을 루나틱폴리시 페더소프트 레더컨디셔너로 가볍게 닦아내보겠습니다.
얼룩은 사라지고 깊고 진한 광택감이 올라오는게 한 눈에 보이시죠? 루나틱폴리시 페더소프트 레더컨디셔너는 인조가죽부터 천연가죽, 나파가죽까지 자동차 시트, 핸들, 콘솔박스, 도어트림 등 다양한 내장재에 이르기까지 범용성이 매우 높은 제품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합니다. 단, 가죽시트 케어 제품인만큼 직물시트 및 패브릭 소재에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차량의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는 가죽 시트, 제대로 데일리 레더 케어 제품만 있다면 더이상 자동차시트 가죽 케어도 어렵지 않답니다! 올 여름에는 루나틱폴리시 페더소프트 레더컨디셔너와 함께 자동차 가죽 시트도 쾌적하게 관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