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40도에 육박하는 덥고 꿉꿉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높은 습도와 온도로 인해 집안 곳곳의 냄새는 더욱 불쾌해지기 마련입이다. 땀에 젖은 옷에서는 금방 쉰내가 나고, 습한 화장실에서는 물 비린내가 나죠. 이러한 여름철 실내 악취들은 단순히 방향제나 실내디퓨저의 향으로 덮는다고 해서 막아지는 것이 아닌데요.
오늘은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인 악취를 제거하고 향기는 가득 채우면서, 가성비까지 몽땅 챙긴 실내방향제로 팅커벨 빅 향기 캡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팅커벨 퍼퓸 서클을 기억하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팅커벨 빅 향기 캡슐 역시 팅커벨 퍼퓸 서클처럼 냄새 원인 분자를 제거하여 악취를 없애는 뉴트라텍 기술을 적용해, 단순히 악취를 향으로 덮는 것이 아닌 악취의 근본적 원인인 냄새 분자를 제거하고 공간에 향기를 채우는 원리의 실내디퓨저랍니다.
실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악취의 종류는 대부분 아민류와 티올류로 나뉘는데 이러한 성분들이 화장실 냄새, 땀냄새, 음식 냄새, 썩은 채소 냄새 등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팅커벨 빅 향기 캡슐은 이러한 성분들이 일으키는 냄새에 대한 저감 효과를 갖는 기술이 포함된 향료를 사용하여 실내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더불어, 팅커벨 빅 향기 캡슐은 팅커벨 자체 향기 연구소에서 쌓아온 24년간의 노하우와 특허기술인 ‘멤브레인’으로 균일하고 풍성한 발향을 누액 걱정 없이 즐기실 수 있는 독자적인 형태의 실내디퓨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팅커벨 빅 향기캡슐에는 총 세가지의 다채롭고 풍부한 향기 컬렉션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라벤더 허브: 드넓은 라벤더 꽃밭 사이를 거니는 듯, 은은한 로즈마리향을 더해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향
🍋레몬 워터: 세련된 라임 버베나 향에 상큼한 레몬향 한 방울, 상쾌한 에너지를 더해주는 향
☁️스카이 솝: 맑은 하늘의 구름 사이를 날아다니는 듯한 시원함, 부드러운 비누향과 워터리한 마린향의 조화
섬세하게 블렌딩 된 향기 컬렉션 중 공간에 따라 원하는 향을 골라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어보세요!
기존 팅커벨 멤브레인보다 2.5배 커진 팅커벨 빅 향기 캡슐의 멤브레인! 10ml의 대용량으로 더 오래 가는 발향력을 즐겨보세요. 이젠 한번 교체 시, 최대 1,440시간(60일)까지 풍부한 향기가 지속된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오랫동안 지속되는 발향력, 가성비 실내방향제로 손색 없겠죠?
리필 교체와 사용법은 얼마나 쉽다구요! 리필액을 손에 묻히거나 흘릴 걱정 없이, 함께 동봉되는 종이태그와 끈으로 거치하고 싶은 장소에 손쉽게 활용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팅커벨 빅 향기 캡슐 사용법🌺
고리 걸이형 사용법
1. 멤브레인을 종이 태그 가운데 뚫린 부분에 꽂아 고정시켜주세요.
2. 멤브레인 끝부분의 커팅 라인을 꺾은 후, 은박 실링지를 벗겨주세요.
3. 봉, 후크 등 고정된 물체에 걸어서 사용하세요
끈 걸이형 사용법
1. 고정된 걸이가 없거나 장착하고 싶은 부위가 제품의 고리보다 두꺼울 경우, 가운데 절취선을 따라 고리 부분을 뜯어주세요.
2. 멤브레인을 종이 태그 가운데 뚫린 부분에 꽂아 고정시켜주세요.
3. 동봉된 끈을 종이 상단부 구멍을 통해 고정시킨 후 원하는 곳에 걸어 사용하세요.
거치형 사용법
1. 멤브레인을 종이 태그 가운데 뚫린 부분에 꽂아 고정시켜주세요.
2. 멤브레인 끝부분의 커팅 라인을 꺾은 후, 은박 실링지를 벗겨주세요.
3. 걸이형으로 사용이 어려울 경우, 종이 태그의 칼선을 따라 접어서 책상, 선반 등에 거치하여 사용하세요.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폼알데히드, 메탄올, 글리옥산, 아세트알데히드 등 4대 유해물질로부터 안전기준 적합 확인 완료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팅커벨 빅 향기캡슐! 리필용 멤브레인 뒷면을 아무리 문질러도 묻어남 없이 깔끔하답니다. 실내디퓨저를 리필하다가 손에 리필 용액이 묻어나 께름칙하고 찝찝하던 기억은 이제 안녕! 누액 걱정, 묻어남 걱정 없는 실내디퓨저 팅커벨 빅 향기 캡슐과 함께 깔끔하고 향기롭게 공간을 채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