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 휴가를 계획중인 운전자분들이 많을 텐데요! 해외도 좋지만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국내의 계곡이나 바다와 같은 피서지에서 휴가를 보내는 분들도 많습니다! 실제로 이번 주말 전국의 고속도로에는 여름휴가를 위해 바다나 계곡으로 떠나는 휴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계곡과 바다에 가면 신나게 물놀이도 하고 시원하게 수박도 먹으면서 바캉스를 즐길 수 있지만, 바캉스 이후 뒷정리에 신경이 쓰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발에 묻은 모래가 자동차 발매트에 쌓여 지저분한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카매트로 가장 많이 쓰이는 코일매트는 청소가 어려운 구조 때문에 금방 지저분해지고, 청소에 많은 힘이 들어갑니다.
이처럼 코일매트는 휴가철마다 너무나 지저분하고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다른 카매트를 원하는 운전자분들이 많았는데요. 오늘은 휴가철 계곡과 바다의 모래에도 끄떡없는 새로운 소재의 카매트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카페트 소재의 순정매트와 코일매트는 방수, 방오 기능이 부족해 계곡이나 바다에서 생긴 모래를 쉽게 털어내지 못합니다. 특히 코일매트의 경우 코일형 구조로 미관상 바닥이 쉽게 더러워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는 일시적으로 오염물을 코일안에 가두는 것에 불과해 장시간 코일에 오염물이 축적되면 세균 번식 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존 카매트의 단점을 상쇄하고 운전자분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카매트가 있습니다! 바로 불스원의 EZ클린 TPE 카매트인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TPE라 불리는 열가소성 엘라스토머라는 신소재가 적용된 카매트입니다! 이처럼 차세대 신소재인 TPE로 제작된 EZ클린 TPE 카매트는 먼지를 쉽게 청소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피라미드 입체 경사 구조로 모래나 흙먼지를 더욱 쉽게 청소할 수 있는데요. 제품의 큐브들이 입체 경사를 이루며 모래와 흙먼지를 포집하기 때문에, 위처럼 먼지가 쌓여도 간단히 털기만 하면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허 받은 Water way 시스템으로 청소의 용이성과 방수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대부분의 코일매트는 모래와 흙먼지를 털어내기 어렵다는 문제도 있지만, PVC 소재로 제작돼 화재 시 염산가스를 배출하기도 합니다. PVC 소재의 카매트에서 발생하는 염산가스는 인체에 매우 치명적인 독성가스로 사고 시 인명피해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반면, 불스원의 EZ클린 TPE 카매트는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염산가스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240여가지 고위험성 유해물질 SVHC 테스트를 통과하고 프탈레이트 10종, RoHS 6종까지 불검출된 안전한 카매트로 검증받았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계곡이나 바다를 찾아 피서를 즐긴 후 모래로 더러워진 자동차 바닥을 청소하고 있으면, 피서의 즐거움은 잊혀지고 짜증만 늘어나게 됩니다. 완벽하고 즐거운 피서를 위해 올 여름은 불스원의 EZ클린 TPE 카매트와 함께 모래나 흙먼지 걱정, 안전 걱정 없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