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번거롭게 세차장 안가도 OK! 물이 없어도 OK! 유막제거 하는 방법, 불스원 EZ클린 유막 제거 티슈와 함께!

2025. 9. 1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가장 중요한 건 언제나 깨끗한 시야 확보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그리 간단하지 않죠. 특히 비가 오는 날이나 야간 주행 시, 앞 유리에 낀 유막 때문에 불빛이 번져 보이고, 시야가 뿌옇게 흐려지는 경험은 많은 운전자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불편일 겁니다.

 

문제는 기존의 유막 제거 제품들이 사용 과정에서 제법 번거롭고 그 사용방법이 힘들다는 점인데요. 유막 제거 용액은 사용 과정에서 금세 굳어버리기 때문에, 굳어버린 유막 제거 용액을 제대로 제거하려면 세차장의 고압수를 사용해야만 하고, 그래서 집 앞 주차장이나 평소에는 사실상 사용이 어렵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게다가 약제 외에 별도의 어플리케이터 역시 챙겨야 하니, 유막 제거를 위해서는 반드시 세차장을 방문해야 한다는 인식이 생기곤 하죠.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오늘은 레인OKEZ클린 유막 제거 티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별도의 유막 제거제도, 어플리케이터도 필요 없이 유막 제거 용액이 포함된 티슈 한 장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유막 제거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 제품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티슈형 유막제거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레인OK EZ클린 유막 제거 티슈의 특징

 

1. 물 없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세차장의 고압수나 별도의 장비가 필요 없습니다. 유막 제거 티슈를 꺼내 앞유리를 닦아주기만 하면 되므로 언제 어디서든 물 없이 간편하게 유막 제거가 가능합니다.

 

 

2. 특허 받은 알루미나 기능성 원단의 세정력

EZ클린 유막 제거 티슈에는 특허 받은 알루미나 기능성 원단이 적용되어 있어요. 이 원단이 유막뿐 아니라 물 때와 잔사까지 깨끗하게 지워줘서 한 번의 사용으로도 확실한 세정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3. 콤팩트한 사이즈, 손쉬운 보관

EZ클린 유막제거티슈는 차량 글로브박스나 도어 포켓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필요할 때 어디서든 뽑아 쓰기만 하면 되니 부담이 없습니다.

 

 

4. 3개월간 지속되는 효과

EZ클린 유막제거티슈의 유막 제거 효과는 사용 후 최대 3개월간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해요. 덕분에 오랫동안 맑고 투명한 앞 유리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레인OK EZ클린 유막 제거 티슈의 사용 방법

 

 

앞 유리를 깨끗하게 물기 없는 상태로 준비합니다. 레인OK EZ클린 유막제거티슈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므로 야외에서도 손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앞유리창의 유막 확인과 얼마나 유막이 잘 제거되었는지 효과적으로 알아보기 위해, 세차장에서 유막 제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리창의 유막 확인을 위해서는 앞유리창에 물이 묻은 수건을 문질러보면 빛에 비친 유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은 유리창에 물을 뿌려봐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막에 의해 물들이 갈라지는 현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확인된 유리창의 유막을 제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막 제거 티슈를 패키지에서 1장 꺼내 원형 무늬가 있는 티슈면을 유리면에 댈 수 있도록 준비해주세요.

 

 

 

원형 무늬가 있는 티슈면을 유리면에 대고 원을 그리듯 겹치는 동작으로 힘을 주어 누르면서 빈틈없이 문질러 주십시오. 오늘은 유리창의 절반만 유막제거티슈로 문질러 유막을 제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막 제거 용액을 마른 티슈나 마른 천, 불스원 유리세정 빅티슈 등으로 닦아주세요.

 

내용물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거나 뿌옇게 얼룩이 남은 경우, 깨끗한 유리 세정 티슈로 닦아내거나 부드러운 마른 헝겊 등으로 닦아내면 깨끗해집니다. 유막제거 주기의 경우,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유막을 제거해주면 깨끗한 유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막제거 후 유리창에 물을 뿌려보면, 유막제거가 되지 않은 유리창면은 여전히 물들이 유막에 가로막혀 시야를 흐리게 만드는 반면, 유막제거가 된 유리창면은 그대로 물이 유리창을 타고 흘러내려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양상은 유리창을 빛에 비춰봐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유막제거 하기 전의 유리창과 유막제거 하고난 후의 유리창을 빛에 비춰보면, 유막이 존재하던 이전과는 달리, 유막제거한 후의 유리창에 비춰진 빛이 고르게 투과되고 뿌옇게 보이지 않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레인OK ‘EZ클린 유막 제거 티슈는 기존 유막 제거 제품의 번거로움은 없애고, 간편함, 세정력, 휴대성까지 모두 잡은 똑똑한 아이템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맑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운전자들의 필수템! 레인OK ‘EZ클린 유막 제거 티슈’와 안전운전 함께 하세요!

 

 

관련글